인기글 [11/21] (유머) 인사과 여직원.jpg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밑에 여경(?) 게시물 보고 생각나서 하드 확인해보는데.....헐.....

 
글쓴이 : Renge 날짜 : 2018-08-10 (금) 21:12 조회 : 1426   
제목 없음.jpg


헐.... 이게 무슨 날벼락.....

게다가 군데군데 비어있는 파일까지...

심지어 바이두에 백업해놓은것도 같은 상황이라...

지금 멘붕이 온......ㅜㅜ



Baitoru 2018-08-10 (금) 22:12


.
     
       
글쓴이 2018-08-11 (토) 07:20
근데 이건 무슨 만화인가요?
          
            
헬무트 2018-08-11 (토) 14:36
붉은등 애가
어른아이 2018-08-10 (금) 23:31
저도 가끔 오래된 자료 보면 저런 현상이 일어날때가..
     
       
글쓴이 2018-08-11 (토) 07:21
그래도 지금이라도 알아차려서 다행인.... 클박덕분에 복구는 다시 했네요....
파시피카 2018-08-11 (토) 02:29
파일 검사 프로그램인가요??? 어떤 프로그램인지 정보좀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2018-08-11 (토) 07:18
BreezeHash 라고 만사고님이 올려주신 프로그램 이예요.
          
            
파시피카 2018-08-11 (토) 19:35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파일 검사좀 해봐야겠군요.
서서성훈 2018-08-11 (토) 04:03
프로그램 정보 알수있을까요?? 저도 확인해보니 파일이 뭔가 이상하네요 ㅠㅠ
     
       
글쓴이 2018-08-11 (토) 07:19
BreezeHash 라고 만사고님이 알려주신 프로그램인데. 체크섬 파일이 있어야 검사가 되는.....
          
            
서서성훈 2018-08-11 (토) 12:06
감사합니다 위에 만화는 아마 붉은등애가 일거에요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2018년 3분기(7-9월) 방영 예정 신작 애니메이션(수정)  (58) 스샷첨부 붉은언덕 03-21 11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86) 신도아이 03-25 58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8) Briah 04-25 62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6
33660 [만화]  불성실 선배와 성실한 후배  (3) Baitoru 11:57 0 195
33659 [리뷰]  알드노아 제로 두명의 미친 캐릭터......  (6) 우존 09:40 0 266
33658 [만화]  고블린 슬리이어 콜라보 만화 모음  (2) 무명의한 08:08 2 392
33657 [애니]  어 마 금 3기가 방영하고 있으니 ^^  (1) Kae엘 05:31 0 157
33656 [애니]  애니도 볼만하네요-노다메 칸타빌레  (1) 초대박아재 00:40 1 177
33655 [만화]  여자의 고백  (4) Baitoru 11-20 0 688
33654 [이미지]  과거 애니 움짤들  (3) Baitoru 11-20 0 485
33653 [영상]  그냥 목소리가 좋은 영상  (1) Sipska 11-20 0 317
33652 [정보]  낚시 뉴스였군용ㄷ  (25) 아루쿠 11-20 2 2161
33651 [애니]  이번 전생슬.. 엄청 소설에서 재미있긴했는데..몇몇부분 허술했었는....  (12) 블랙로제 11-20 2 542
33650 [애니]  겟타로보 씨리즈....  (10) 제이슨키드김 11-20 1 536
33649 [만화]  마루마루가 왜 이번에 문 닫았다고 소문이 났는가  (5) madmad 11-20 2 2207
33648 [만화]  마루마루 사이트 문닫은듯 하네요.  (8) kindo9 11-20 1 1574
33647 [애니]  강식장갑 가이버 OVA 버전은 처음 감상했네요  (7) 초대박아재 11-20 0 473
33646 [애니]  인공지능이나 로봇 나오는 애니 추천해주세요~  (29) 연병장님 11-19 3 479
33645 [만화]  어른의 키스  (16) 스샷첨부 붉은언덕 11-19 3 1652
33644 [만화]  (너의이름은)우연  무명의한 11-19 0 708
33643 [이미지]  드래곤볼 슈퍼  (3) Baitoru 11-19 0 894
33642 [이미지]  투잡.  (15) 병아리무침 11-19 1 803
33641 [애니]  [소아온] 왜 초반 선배형 악당은 생긴게 다 저럴까 ㅋㅋ  백설화향 11-19 0 880
33640 [애니]  초반은 좋았지만...망념의 자무드(잠드)  (7) 초대박아재 11-19 1 514
33639 [기타]  잠 못드는 월요일새벽.. 김일 성우 별세소식까지들으니 ..  (1) 블랙로제 11-19 0 313
33638 [정보]  오덕질로 일본어 공부해볼레요? 두번째 ㅎ  (2) 시마짱 11-19 2 435
33637 [애니]  소아온 애니 보다가..  (4) 류초 11-18 0 677
33636 [애니]  [moozzi2] 헤비 오브젝트 시딩 좀 부탁드립니다.  (2) hoyai 11-18 0 170
33635 [기타]  애니라디오방송을 팟캐스트 어플로 들으시는분 있으신가요?  죄값 11-18 0 123
33634 [정보]  데블파이터 BD-BOX 출시결정  (2) 관심법 11-18 0 305
33633 [정보]  슬레이어즈 시리즈 BD-BOX 발매결정  (4) 관심법 11-18 1 559
33632 [기타]  처음으로 접했던 이세계+환생물  (11) 스샷첨부 Pixar 11-18 1 952
33631 [애니]  스포) 어마금 3기 7화 리뷰  (6) Ekfkfkaa 11-18 2 35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