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9/24] (컴퓨터) 나눔합니다. 추석맞이..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잡담] 

어제 뉴스룸방송중 모 패널의 주구장창 떠드는 드루킹특검 뭣이 중헌디?

[시사게시판]
글쓴이 : 카운셀러jr 날짜 : 2018-06-14 (목) 05:49 조회 : 544

안녕들 하십니까? 시사게시판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글을 한번 써보려 합니다.

저는 솔직히 정치관심없습니다. 국회들 하는 행태가 참으로 통탄스러워서 짜증아닌 화가 날 정도입니다.

국회이거 대의정치를 표방한다고 말만 뻔지르하게 하고 자기들끼리 이권다툼하는 장소이지 국민을 대표하는

기관이 아닌지 너무 나도 오래됐다고 인식하는 분있으실 검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을 합니다.

물론 저와 다른 생각을 가지신 분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어디까지나 제 생각일뿐 동의해 달라는건 아님니다 지극히 제 생각입니다. 

국민들이 청와대 게시판에 청원을 올리는 게 바로 국회는 국민을 위한 기관이 아니라 반증이라 저는 생각합니다.

국회는 국민들에게 권리를 이임받아서 정부권력을 견제하는 기관이며 국민의 이익을 대변해야 하는 기관이 맞지 않나요?

혹시 제가 뭘 잘못 알고 쓰는지 모르니 틀리다며면 댓글을 달아 주시기 바라고요. 제가 알기로는 국회는 국민이 최우선이라 생각합니다.

자기들끼리 이권이나 챙겨 먹으라고 뽑아주신 국민들 없을검니다. 먹고 살기 바쁜 국민들이 내 권리 나눠 줄테니 국회가서 민생을 위해서

정부견제 잘하고 서민정책잘 만들어서 살기 좋은 나라좀 만들어 달라고 국민들이 뽑아 주셧을 검니다.

저는 뉴스는 뉴스룸만 봄니다. 그나마 손사장이 믿을만한 언론인이기에 뉴스룸만 보고 다른 뉴스는 잘 안보는 편입니다.

가끔보니 타방송 뉴스도 조금이나마 제 구실을 찾아가기는 하는거 같지만 아직까지는 뉴스룸이 믿을 만 한거 같더라고요.

투표종료직전 뉴스룸이 하고 있어서 결과가 어찌 됐는가 보는데 각당에서 사람들이 나와서 결과에 대해 토론하고 있더라고요.

30분보다가 짜증나서 야구채널로 돌렸습니다. 그 이유는 모 패널의 주구장창 드루킹특검이 어쩌네 저쩌네...

솔직히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 모패널 국민들은 명명백백하게 드루킹특검을 하기를 원하고 있다. 강조를 하더라고요.

저는 솔직히 관심없습니다. 하루하루 직장에 나가서 일하고 박봉에 허덕이다 보니 드루킹보다는 나 먹고 사는게 앞서기 때문입니다.

물론 잘못을 했으면 처벌을 하면 됨니다. 이왕 특검하기로 했으니 사무실잘 꾸려서 잘 하라고 독려해주고 먼가 문제가 있으면 체크하면

되는거 아닐까요? 모패널은 국민들은 드루킹특검이 명명백백하기를 원하고 있다고 말하지만 저는 솔직히 경제가 더 풀리길 원합니다.

20대 취업난에 허덕이고 있는게 당신들은 안보입니까?  생활고? 고독사? 노인문제?  이런건 당신들 관심사에서 이미 물너간간가요?

서민들은 먹고 살기가 빠듯하담니다. 한푼이라도 아껴 볼라고 아끼고 아껴서 세금내는데 그 세금으로 세비받는 사람들이 그 모양이니

국민들은 국회에 등을 돌린검니다. 자기 식구감싸고 자기들 이권에만 눈멀어 정쟁을 일삼는 국회야 언제까지 그 짓거리 할꺼냐?

 한마디 하고 싶네요...  하도 갑갑하여 두서없이 한풀이 해봤습니다. 뉴스는 보면 참 그렇습니다. 문통이 취임하고 적폐청산작업을 한지

벌써 1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털어야 할게 아직도 많은 모양입니다. 9년동안 해먹은게 얼마나 많은지 문통이 언제까지

적폐을 청산해야 하는지 답이 안나오나 봄니다. 빨리 청산하고 민생에 더 집중을 해야 하는데 문통도 갑갑할거 같네요...

방송사마다 탐사프로그램들이 잠수타고 있는 비리를 끄집어 내니 안할수도 없고 갑갑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두서없이 적은 한풀이 글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국회에 한마디 합니다. 제발 일좀 하세요들 무노동 무임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