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18] (회원게시판) 짱깨놈들하고 1년 가까히 일하는 중인데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잡담] 

박근혜씨 당선 축하드립니다.

[시사게시판]
글쓴이 : 戊戌年 날짜 : 2018-06-14 (목) 06:38 조회 : 1188


축하드립니다.
戊戌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토렌소환사 2018-06-14 (목) 06:40
닭 때문에 그동안 고생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Haroa 2018-06-14 (목) 06:41
이분 개명은 안하시려나 ㅋㅋ
영원한소년 2018-06-14 (목) 06:43
걱정마세요. 박근혜가 503으로 개명했으니 앞으로 박근혜는 다른 분으로 인식하면 됨.
친절한석이 2018-06-14 (목) 06:45
한자가 다르네요

박근혜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 금정구 기초의원 비례대표 당선
朴勤慧
부지런할 근, 슬기로울 혜

박근혜 전 대통령
朴槿惠
무궁화 근, 은혜 혜
을파소 2018-06-14 (목) 06:47
이름 때문에 정말 고생 많았을 분이네.
피골상접 2018-06-14 (목) 06:50
저도 한표 드렸습니다.ㅋㅋ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향후 일정 및 개선작업안내 및 광고추가 안내 (7) eToLAND 06-15 8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32) 이미지첨부 eToLAND 04-26 4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3) eToLAND 07-18 19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3 5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3 8
160696 [일반]  바미당 비상대책워크샵에 안철수, 유승민 둘 다 불참 ㅋㅋㅋ 라지오오 20:48 0 14
160695 [잡담]  헐 배달어플 뭔일 있음? (2) PS4Pro 20:48 0 54
160694 [일반]  문대통령이 한 10년하면 세상이 바뀌려나요? (6) 비만인배려석 20:45 0 99
160693 [일반]  박지성 연습 엄청 하나보네요. (4) 권민 20:45 1 184
160692 [일반]  선착장서 휴대전화 보며 걷던 40대女, 발 헛디뎌 '풍덩' (2)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20:44 1 171
160691 [잡담]  이번월드컵 한준희 해설 경기 알수있는방법 없나요 (1) anglesn 20:44 0 88
160690 [일반]  발릴 것 같지는 않아요 (1) 슈퍼스타촤 20:43 0 70
160689 [일반]  유투브에보면 카톡같은 모양의 썰톡이 많이있자나요 아니린 20:43 0 47
160688 [일반]  네이버 1위 김신욱 ㅋ 12월28일 20:43 0 143
160687 [일반]  오늘 어벤저스를 봤습니다 약스포 (1) 아키는사사키 20:42 0 112
160686 [잡담]  8시부터 치킨집이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7) 오라메딕 20:40 0 303
160685 [일반]  인터넷으로 월드컵을 보먼 항상 격는일... (3) 키보드워리어… 20:39 2 192
160684 [잡담]  오늘..이.문.덕 .. 깃발 나오나요? 이미지첨부 Could 20:38 1 131
160683 [일반]  내가 시킨집은 인기가 없는건지 30분만에 오네 ㅡㅡ (2) unikaka 20:37 2 267
160682 [일반]  회사 참.. (2) 진이ab 20:37 1 121
160681 [일반]  스웨덴을 응원하기 위해 먹을걸 준비하고 (2) 이미지첨부 anglesn 20:37 2 189
160680 [뻘글]  중국집 결국못시켜서 오기로 치킨을 시켰는데.. (2) 비천주 20:37 0 190
160679 [일반]  구자철, 김신욱... (3) 지상의별처럼 20:36 1 145
160678 [일반]  혹시 소염진통제 부작용이 어지러움증 인가요? (3) 에이드리언셰… 20:34 1 99
160677 [일반]  스브스 최용수 감독 나왔는데ㅋ 마그나카르타 20:34 0 165
160676 [일반]  후 아부지랑 금연 계약서를 썼습니다 (12) 쪼아쪼아쪼아 20:32 4 191
160675 [일반]  치킨집 난리도 아니메요 ㅋㅋㅋ (7) 미국드라마 20:31 0 602
160674 [뻘글]  전 김신욱은 못미덥던데말이죠. (4) 이미지첨부 얄리얄리얄랑… 20:29 1 227
160673 [일반]  구자철 선발 이유가 뭘까요 (4) 마도로스 20:29 0 230
160672 [일반]  집 앞에 테이크아웃 치킨집 전화 10분 내내 안받길래 (1) 한자 20:28 0 267
160671 [일반]  F조 스웨덴 : 대한민국 생중계 (1) samanko 20:27 1 258
160670 [잡담]  아니 꼭 치킨집만 찾을필요는 없지 않나요 (10) impossi 20:27 4 296
160669 [일반]  김신욱 출전? (2) Baitoru 20:24 0 187
160668 [뻘글]  배고파서 앱으로 중국집 시키는데 앱 폭주 ㄷㄷ.. (6) 비천주 20:24 1 288
160667 [뻘글]  유니폼이 (2) 소리없는헌신 20:23 0 1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