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외국인들이 못먹는 한국 음식.jpg

글쓴이 : 웨이백 날짜 : 2019-01-12 (토) 12:08 조회 : 19727 추천 : 44  

 

 [2019-06-27] [TV/CF 방영] 송해 추천 9중복합 남성종합 영양제 하루한방 쏘팔메토 (7)  (eTo마켓)

지옥사냥개 2019-01-12 (토) 12:09
와중에 알베르토는 다 좋음 ㅋㅋㅋ
붉은해적 2019-01-12 (토) 12:09
김치 안 좋아 하는 한국인들 없을걸 ㅋㅋㅋ
     
       
부끄 2019-01-12 (토) 12:11
있어요. 회사다닐 때 후임이 김치 입에도 못 됐음.
토종 한국인이지만 평생 안 먹는다더군요.
     
       
샤샹샹샤샹 2019-01-12 (토) 12:11
김치 싫어하는 후배 있습니다ㅋㅋ 밥위에 올려주면 극혐하면서 밥 버리던데요...
          
            
개천재다 2019-01-12 (토) 13:02
그건 님이 올려줘서 그런 것일 수도...
ㅈㅅ..
               
                 
Rai1Gun 2019-01-13 (일) 01: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샹샹샤샹 2019-01-13 (일) 10:58
아...그런거 아니에요!!!!! 아니라구요!!ㅋㅋㅋㅋ

이 후배가 식성이 특이한지 짜장도 절대 안 먹음

+ 김치찌개는 먹음... 차가운 김치를 못먹는다함ㅋㅋㅋㅋ
               
                 
개소리저격수 2019-01-13 (일) 11:16
이게 학계의 정설인것같습니다...
               
                 
MESTE 2019-01-13 (일) 13:37
개천재다.. ㅋㅋㅋ
     
       
살살라 2019-01-12 (토) 12:11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현재진행형으로 저는 김치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물론 저는 토종 한국인입니다.
     
       
쟁천구패 2019-01-12 (토) 12:11
저 고등학생때 같은반 친구가 김치를 싫어해서 안먹는거 보고 나름 충격을 받은 기억이 있네요.
     
       
영장군 2019-01-12 (토) 12:12
있긴 있음 배추 자체를 안먹더라구요 ㅋㅋㅋ
     
       
네멋대로해라 2019-01-12 (토) 12:12
있을 수도 있겠죠.
발끈할만 하네요 ㅎ
     
       
빙수팥 2019-01-12 (토) 12:19
익은거 싫던데
     
       
차단된코멘트 2019-01-12 (토) 12:20
건강생각해서 안먹는사람 많죠
     
       
로즈말이 2019-01-12 (토) 12:26
데프콘 김치 안먹음.ㅋ
     
       
돈까스정식2… 2019-01-12 (토) 12:27
있어요 ㅋㅋㅋ
제가 아는애도 김치 먹으면 토하려고 올라옴
고쳐보려고 했지만 안된다 하더라구요
     
       
고지말 2019-01-12 (토) 12:35
주위를 둘러보면 김치 안 좋아하는 사람들 엄~청 많습니다
저도 엄청 단 보쌈김치 그나마 먹어줄만할정도
     
       
ψ오크 2019-01-12 (토) 12:45
전 생김치류는 전부다 못먹어요 파김치 갓김치 동치미 등 ㅋㅋㅋ 근데 익은김치(김치찌개.볶음김치 등)은 정말 좋아함 ㅋㅋㅋ
     
       
jesuita 2019-01-12 (토) 12:50
저도 백김치는 괜찮은데 일반 김치는 잘못먹어요. 너무 매워서... 매운걸 잘 못먹음.
     
       
쥐닭참수 2019-01-12 (토) 13:36
젓갈 들어가거나 신맛 강한 김치는 다 갖다버립니다. 핵극혐이에요
     
       
차돌돌라 2019-01-12 (토) 13:54
저도 안좋아해요 생김치는 전혀 안먹어요 김치전이나 김치볶음같은건 먹는데
     
       
미낙스 2019-01-12 (토) 14:12
저도 별로 안좋아합니다만..
     
       
별의바다 2019-01-12 (토) 17:16
제 후임중에도 김치 못먹는 친구 있었습니다. 김치 작게 잘라서 먹으면 만원준다고 했는데 못먹겠다고 하던데요 ㅎㅎㅎ
     
       
왕날라리 2019-01-12 (토) 18:31
손...
     
       
붉은언덕 2019-01-12 (토) 21:51
아는 후배가 고춧가루 들어간 음식 자체를 못먹더군요

맵다고....;;


남들은 잘먹는데 이 후배는 고춧가루 약간만 들어가도 물 찾더라는...
     
       
아갓씨 2019-01-12 (토) 21:51
김치 먹고 토하는 애도 있었어요. 못먹더라고요
     
       
nicego 2019-01-12 (토) 22:25
저도 안먹어요.
몇일 굶지 않는 이상 맛있다고 찾아서 먹지 않아요.
김치찌개도 고기만 골라먹습니다.
     
       
그냥그렇다구 2019-01-12 (토) 23:13
건강상의 이유로 김치안먹는 1인.
     
       
vega201 2019-01-12 (토) 23:49
저도 십년전까진 거의 입에도 안댔어요...ㅋ 어느날 갑자기 맛있어지더라구요...
     
       
아름다운세상… 2019-01-13 (일) 00:48
김치 싫어해서 안먹는 사람 수두룩해요...
     
       
한국놈 2019-01-13 (일) 00:51
김치 안좋아하는걸 떠나서
아애 안먹는사람도 있습니다
     
       
라피도 2019-01-13 (일) 00:58
얼마전 데프콘 한끼 줍쇼 에서 김치 안먹는다고 하더만요,
己亥年 2019-01-12 (토) 12:11
하긴, 데프콘도 김치 안먹는다고 하데요.
Mr황 2019-01-12 (토) 12:11
김치 안좋아하는 한국인 있다는 말에 설득력을 얻었다
gingerale 2019-01-12 (토) 12:16
외국인들이 좋아하든말든
우리음식 우리만 맛있으면 그만이지
오히려 완전 다른 환경 사람이 맛있다고 하는게 이상한거
바로가기 2019-01-12 (토) 12:20
번데기는 어릴때 뭔지도 모르고 먹었다가 토한 이후로
지나가다 냄새만 맡아도 속이 안좋아짐..
토렌촌놈 2019-01-12 (토) 12:20
내친구도 김치안먹더군요 근데군대갔다오니 먹는다고하던군요ㅋㅋ
혈마도 2019-01-12 (토) 12:27
이상한거 사줄려고 하지 말고

그냥 삼겹살 사주면 거의 대부분이 환장하고 먹던데..
     
       
고지말 2019-01-12 (토) 13:00
러시아,캐나다 있을때 냉동삼겹살 말고 일부러 정육점에 생삼겹살 예약도축으로 구해다가
집들이할때마다 챙겨가서 일부러 구워줬었는데  환장하는사람들은 10에 3정도 나머지는 그냥저냥.
인터넷에서 외국인들이 쌈장에 미친다고들 하던데 시럽 넣어서 더 달게해줘야 먹을만해하고
한국인들처럼 생마늘이니 명이나물이니 청양고추니 이런걸 곁들여먹지를 않으니
느끼해서 오래 먹지를 못하더라구다요.
홀그레인 머스타드나 홀스래디쉬 베이스로 한 매운맛 가미된 소스랑 먹는걸 좋아하더군요
          
            
혈마도 2019-01-12 (토) 17:19
깻잎이나 무에 싸먹는걸 좋아하는 경우는 많았는데

쌈장은 저도 그렇게 좋아하는 경우는 못 본거 같아요.
이글이오 2019-01-12 (토) 12:29
전 익은 김치는 냄새나서 별로..
근데 김치찌개 좋아하고 잘먹음
곰탱이여우 2019-01-12 (토) 12:57
대부분 이탈리아 프랑스분들은 한국의 발효음식들에 부담감이없이 흡입이 가능하죠.
브리스토 2019-01-12 (토) 13:14
알베르토..축구랑 뭔 상관인데 ㅋㅋㅋㅋ
     
       
IU는뉘집아이… 2019-01-12 (토) 13:26
조기축구회 하는듯 ㄲㄲㄲ
slsusdpa 2019-01-12 (토) 13:16
김치.......매운 반찬 없을때만 어쩔수없이 먹음.
랜디오턴 2019-01-12 (토) 13:23
마지막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병ㅅ을보면짖… 2019-01-12 (토) 13:32
알베르토는 한국에서 태어난거야?
다운받는천사 2019-01-12 (토) 14:09
마지막 ㅋㅋㅋㅋㅋㅋ

팩폭이네 ㅋㅋㅋㅋ
etorent 2019-01-12 (토) 15:13
맵고 짠 음식은 몸에 안 좋다고 하면서, 김치는 몸에 좋다고 함.

(김치에 있는 유산균이 좋은거지)
JerryDad 2019-01-12 (토) 15:54
알베르토는 그냥 무늬만 외국인인듯..ㅋㅋㅋ
흐노니 2019-01-12 (토) 21:36
마지막에 김치로 팩트폭격 날리네ㅋㅋㅋ 한국 사람 중에도 김치 안 좋아하는 사람 있잖아요ㅋㅋㅋㅋㅋ
anglesn 2019-01-12 (토) 21:39
중간에 번데기도 잘먹고 선지도 잘 먹는다는 저 코큰 외국인은 국적이 어디길래
늘졸려 2019-01-12 (토) 21:49
중국에서 꼬치에 꿰어있는 애기 주먹만한 번데기를 먹어봤어야 한국 번데기는 먹을만 했구나 느끼지 ㅋㅋㅋ
안선다 2019-01-12 (토) 23:50
서양인들 천엽 먹나요?
내 생각에는 천엽이 1등일거같은데...
피부왕통키 2019-01-13 (일) 00:04
청국장도 못먹는 외국인들 엄청 많을텐데....
선녀와나훗끈 2019-01-13 (일) 00:35
홍어가 안나왔네요.
반다크 2019-01-13 (일) 00:53
저기 알베르토는 한국인임?ㅋㅋ
경 취향이지 뭔솔 ㅋㅋ
나도 번데기 못먹는데 나 외국인임?
고르비 2019-01-13 (일) 01:14
알베 참 착해
ban123 2019-01-13 (일) 01:58
알베는 완죤 한국패치 다댐ㅋㅋㅋ
조니미첼 2019-01-13 (일) 02:06
알베르토랑 술 한 잔 하고 싶네.
그겨울의찻집 2019-01-13 (일) 09:01
깍두기는 좋아하는데 배추김치는 익은거 아니면 별로 ..
방망이" 2019-01-13 (일) 09:56
뭐 번데기는 못먹는 한국사람도 많은데..
no8name 2019-01-13 (일) 10:17
번데기는 저도 싫어해요
비주얼 땜에 못먹음 ㅋㅋㅋ
림링 2019-01-13 (일) 10:18
번데기 묵고싶다ㅠ
사야오빠 2019-01-13 (일) 10:56
나도 번데기 못먹는디...
마에스트로 2019-01-13 (일) 10:59
김치 별로 안좋아했는데 외국생활 10개월만에 김치만 찾아다니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