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12] (나눔이벤트) (이벤트경품) LED 게이밍 마우스장패드 (75)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나눔이벤트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유머]

흔한 김구라의 개그 코드.jpg

글쓴이 : 노랑노을 날짜 : 2018-10-12 (금) 00:40 조회 : 9858 추천 : 14  
1.jpg

2.jpg

3.jpg

4.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6-03] [특가판매] 유니케어 변기세정볼 풀세트 (25)  (eTo마켓)

atomouse 2018-10-12 (금) 00:44 추천 13 반대 2
김구라 내거티브긴 하지만 이쪽 개그는 진짜 선천적인듯 ㅋㅋㅋ
모노토로스 2018-10-12 (금) 00:44
진짜 저 놈의 손가락 저만 거슬리나요 ?
     
       
MetalG 2018-10-12 (금) 00:47
     
       
스티븐G 2018-10-12 (금) 00:54
조만간 작두에 잘려봐야 안저럴듯..

쪼다같은게 지보다 잘나가면 절대 저짓못하고

약간 밑이 라고 생각하면 나이가 많던 적던 삿대질 하더군요..

심지어 패널 아버지한테도 삿대질..

그냥 천성이 천박해요..
     
       
수달킹 2018-10-12 (금) 03:11
전 개인적으로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게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음. 삿대질이 예전부터 우리 문화권에서는 그리 좋은 의미가 아닌건 알고 았지만, 이런 스샷이 아니라 방송 맥락을 보면 부정적인 의미로 사용되는 것도 아니어서 소위 삿대질이라는 의미로 하는
행위도 아니고 별로 거슬리지도 않는데, 정지 사진으로만 보면 그야말로 삿대질로 보임.
atomouse 2018-10-12 (금) 00:4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김구라 내거티브긴 하지만 이쪽 개그는 진짜 선천적인듯 ㅋㅋㅋ
afsdoihj 2018-10-12 (금) 00:46
공산당 전당대회 ㅋㅋㅋㅋㅋ
캔커피 2018-10-12 (금) 00:49
ㅋㅋㅋㅋ 조권 기획사 옮겼죠.
wlgurnwl 2018-10-12 (금) 00: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거 생각해내는건지 준비하는건지 ㅋㅋ
no7no23 2018-10-12 (금) 00: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정치라는건 우리에게 아주 밀접한 겁니다요
이스트라다 2018-10-12 (금) 00:53
아무리 욕을 먹어도 우리나라에 저런걸로 위트있게 방송 할수 있는건 김구라가 원탑이라고 생각합니다.
미국쪽이 저런 방송인이 많은데 우리나라는 사실 별로 없는게 현실.
skuid 2018-10-12 (금) 01:07
정치개그는 고 김형곤님이 찰지게 치셨는데 그립군요.
간지굴비님화 2018-10-12 (금) 01:16
옛날 개그맨들이 많이 사라져서 아쉬움
김형곤씨나 그 세대들이 정치권 패러디도 진짜 많이 했는데
우리나라는 그동안 딴나라 자위매국당 하면서 다 멸종됨
그나마 김구라가 썰전도 하고 지식이 좀 있으니 저런 개그가 되는거
     
       
천생아재 2018-10-12 (금) 01:20
원래 이쪽에 좀 있으니 썰전도 하고 저런 개그도 하고 그런거죠 ㅎㅎ
     
       
이게머임 2018-10-12 (금) 01:47
김용민 말로는 같이 kbs 라디오를 했는데 거기서 이런 정치 개그 많이 했답니다.
그러다 이명박이 되고 프로그램이 없어졌다더군요.
천생아재 2018-10-12 (금) 01:20
김구라가 예전에 시사대담 때부터 ㅎㅎㅎ 거기서 발언이 지나쳐서 고역을 치루긴 했지만, 현재 정치개그로는....ㅎㅎ
아우구스토 2018-10-12 (금) 01:58
재밌다 ㅋㅋ
동네한바퀴 2018-10-12 (금) 02:03
김구라가 욕은 먹도 이런류의 개그는 정말 잘하는듯..
맹물 2018-10-12 (금) 03:20
빡친 게스트에게 손가락 분질러져 봐야 김구라도 정신차릴련가...
아마 이 인간은 그래도 정신못차리고 그 게스트를 고소하고도 남을 인간이야!
sandboy 2018-10-12 (금) 03:53
호불호개그맨~ㅋㅋㅋㅋ
누군간먹었겠… 2018-10-12 (금) 07:36
김구라 실어해서 안웃을라했드니
친박에서 터졌네 ㅋㅋㅋ
얏옹군 2018-10-12 (금) 08:56
노잼인뎁
wdiydw3 2018-10-12 (금) 22:49
자세 삐딱 손가락질 재미도 없는 막무가네 개그
최악으로 싫어함
Soul4li 2018-10-13 (토) 00:24
ㅋㅋ
조형우 2018-10-13 (토) 00:39
안본눈  삽니다 휴::;;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4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57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64
134204 [기타]  skt 멤버쉽 편의점 할인 룰 변경 스샷첨부 라돌 03:39 0 5
134203 [기타]  남미의 대규모 정전 사태 [기사] 스샷첨부 donn 03:03 0 720
134202 [감동]  홍콩 신문에 홍콩 사람들, 한국에 호소했다고 나오네요. (5) 스샷첨부 prisen 02:21 6 1570
134201 [유머]  전소민의 팀장 화이팅 하는 방법.gif (2) 스샷첨부 간지큐 02:20 0 1937
134200 [유머]  공대생 아빠 (2) 스샷첨부 천마신공 02:04 4 1885
134199 [기타]  '경찰차는 장애인주차구역에 세워도 괜찮나'로 갑론을박.jpg (1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02 0 1222
134198 [정보]  [17일 00시 기준] 오늘 날씨와 미세먼지 '좋음' ... 쾌청한 공기 , 하늘 오늘날씨 01:52 1 431
134197 [유머]  동생이 너무 귀여워요 (1) 스샷첨부 에스카노르 01:52 0 1937
134196 [정보]  유튜브 채널 차단하기 (광고 차단 아님) feat 파폭 & 크롬 (7) 스샷첨부 Expert 01:47 3 1177
134195 [기타]  출산하는 만화 (5) 스샷첨부 조니미첼 01:47 1 1813
134194 [유머]  예비 장인어른의 테스트 (21) 스샷첨부 에스카노르 01:44 3 2765
134193 [동물]  줄에 널어둔 빨래? (14) 스샷첨부 나루토보루토 01:40 3 1821
134192 [엽기]  범죄자 응징 방법. (4) 스샷첨부 나루토보루토 01:39 2 1954
134191 [기타]  성수 제조녀.gif (1) 야그러 01:39 0 2962
134190 [동물]  뱀가지고 놀기 (2) 스샷첨부 나루토보루토 01:39 1 1252
134189 [엽기]  남자가 여자보다 수명이 짧은 이유 (1) 스샷첨부 나루토보루토 01:37 1 2043
134188 [엽기]  결혼전 생얼을 꼭 봐야하는 이유 (12) 스샷첨부 나루토보루토 01:37 1 2769
134187 [블박]  34명이 한꺼번에 부상당한사고 (4) 스샷첨부 나루토보루토 01:34 0 2326
134186 [기타]  좋아한던 연예인 종현이 위로해줬던 소녀의 유튜브 댓글.jpg 소리O (3) 스샷첨부 간지큐 01:32 4 2045
134185 [블박]  백투더퓨처 (4) 스샷첨부 나루토보루토 01:31 2 1600
134184 [유머]  저 먼곳의 드립 (2) 스샷첨부 에스카노르 01:30 1 1747
134183 [엽기]  장난 스샷첨부 나루토보루토 01:30 1 1101
134182 [공포]  ]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다는 일본 맛집 (4) 스샷첨부 나루토보루토 01:29 3 2693
134181 [유머]  이강인 누나 (2) 스샷첨부 Ksixpo 01:28 2 2799
134180 [공포]  오~~우~~ (3) 스샷첨부 나루토보루토 01:28 2 1207
134179 [공포]  갑질 (2) 스샷첨부 나루토보루토 01:28 1 1271
134178 [엽기]  성진국 예능 스샷첨부 나루토보루토 01:27 0 2322
134177 [엽기]  환승 (1) 스샷첨부 나루토보루토 01:26 3 1409
134176 [엽기]  배달 (1) 스샷첨부 나루토보루토 01:25 0 1345
134175 [유머]  교수한테 C준 대학원생 (3) 스샷첨부 Ksixpo 01:23 0 322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