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21] (회원게시판) 게임도 나이먹으니 ...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06-21] 연예인
러블리즈 정예인 야외촬영.gif
도희는 등산 中
[MV] 여자친구 (GFRIEND) - Wa…
하니 JEEP 화보 메이킹
트와이스 지효 클로즈업
러블리즈 6월 28일 디지털싱글…
레드벨벳 쿠키쟈 티저 움짤
5분 라디오 트와이스 사나
180621 엠카운트다운 1위
전효성.gif
   
[기타]

남자라서 당했다.. 경찰클라스

글쓴이 : 사니다 날짜 : 2018-06-13 (수) 18:34 조회 : 51259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Let`s hit the road!

을파소 2018-06-14 (목) 19:58
욱해서. 칼로 세번 찔러도 되는 나라 였나?
덧없음애미 2018-06-14 (목) 20:26
멍청한 놈들때문에 전체가 피해를 보네 ㅉ
응 문통 하는 짓보니 앞으로 몇명 더 칼맞게 생겼을듯 ㅉ
이 글보고도 패미 대통령 욕하지말라는 멍청한 놈들 나올듯.
     
       
여보세요 2018-06-15 (금) 13:43
내가 그 멍청한 놈이오..이게 대통령이랑 무슨 관계라고 웃기지도 않네..
그럼 바끄네가 대통령이었다면 경찰이 구속 수사했을까?
바로 풀어준 경찰들을 비난을 해야지 이제는 별 그지같은걸로 다 대통령을 까네...
          
            
덧없음애미 2018-06-16 (토) 01:48
일단 닭그네 시절 얘기잖아요? 닭그네랑은 별개로
지금 문통이 패미 대통령이라 지칭하며 패미집단 옹호해주고 있는데
이런 점들이 더더욱 미친년들 날뛰게 할 상황이라는 겁니다.
               
                 
하일리 2018-06-20 (수) 00:43
읭? 어떤 옹호를 해줬나요?
                    
                      
덧없음애미 2018-06-20 (수) 17:50
https://www.facebook.com/humorstorage/photos/pcb.1174106332695320/1174106106028676/?type=3&theater

여성가족부 강화하겠다는 내용 및 나는 패미 대통령이다.
저번 시위떄도 대통령도 우리 지지한답시고 자기들이 맞다고 외치고 있더군요 ㅋㅋ
                    
                      
덧없음애미 2018-06-20 (수) 17:52
거가다가 문재인 정부가 여성정책장 맡긴 사람이
그 유명한 '남.윤.인.순' 입니다. 옹호를 할래야 할 수가 없어요.
          
            
덧없음애미 2018-06-16 (토) 01:49
안그래도 본인들 잘못 모르는 미친년들이
더 날뛸 수 있게 힘을 실어준 건 분명히 잘못된거죠.
제 말은 이런 현실에서는 저런 미친년들이 더 나올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당연히 닭그네 시절 얘기는 맞는데 그거랑 별개로 말이죠.
     
       
리퍼o 2018-06-15 (금) 18:42
이거랑 대통령이랑 무슨 상관이죠
이건 경찰 잘못이죠
경찰을 청와대가 담당하나요..?
몰랐넹...
          
            
덧없음애미 2018-06-16 (토) 01:46
안그래도 본인들 잘못 모르는 미친년들이
더 날뛸 수 있게 힘을 실어준 건 분명히 잘못된거죠.
제 말은 이런 현실에서는 저런 미친년들이 더 나올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패미 대통령이라고 왜 얘기해서. ㅉ
     
       
드라이어 2018-06-15 (금) 23:18
누구 편드는건 아니지만 뭘 예기하려면 잣대좀 가지고 하자.
꼭 닉들보면..
     
       
1punch 2018-06-16 (토) 11:20
네 다음 어그로요
          
            
덧없음애미 2018-06-16 (토) 22:22
ㅋㅋㅋ 뭐만하면 어그로래 그래서 패미대통령 발언이 잘됬다는거? ㅉ
     
       
미농 2018-06-16 (토) 12:59
이걸 문통 이랑 연결 짓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없음애미 2018-06-16 (토) 22:24
내가 틀린 말했나?  안그래도 지 잘못 모르는 련들이 더 날뛸 상황 만들어준거 팩트 아님?
잘못된 건 잘못됬다 말해야지 ^^
     
       
mineajni 2018-06-20 (수) 11:42
그 페미니스트가 메갈같은 극단주의를 말하는게 아니다
뭔 좌익은 다 공산주의자고 우익은 다 일베냐?
          
            
덧없음애미 2018-06-20 (수) 17:48
https://scontent-hkg3-2.xx.fbcdn.net/v/t1.0-9/18056856_1174106106028676_291853781517686211_n.jpg?_nc_cat=0&oh=0bf6c1948c32a59e4aae4d6a4abf122a&oe=5BAFD87B

일단 이것부터 보시고 말씀하시죠... 님 말대로 패미가 중립적인 입장이면 좋겠죠 하지만...
거가다가 문재인 정부가 여성정책장 맡긴 사람이
그 유명한 '남.윤.인.순' 입니다. 옹호를 할래야 할 수가 없어요.
신프로 2018-06-14 (목) 20:48
엥? 아니 저게 말이 되나 앙심 품고 흉기로 세번 찌르면 살인미수아님?
OI오 2018-06-14 (목) 21:01
..예?!!!!!! 띠용 핵조선 ㄷㄷ해;
판도라에마법 2018-06-14 (목) 21:03
ㅎ ㄹ ㄹ....
라도삼 2018-06-14 (목) 21:06
와 사람을 칼로찔렀는데 석방을해? 미쳐돌아가는구나
어마바 2018-06-14 (목) 21:14
미친 견찰놈들
     
       
릴렉스 2018-06-15 (금) 18:31
정확히는 년이 저지른 일임.
베르킨게토릭… 2018-06-14 (목) 21:27
우연의 일치인가? 당시 경찰서장이 김해경이라고 분당경찰서 서장으로는 처음인 여성경찰이었죠
그래서 여자 범죄자 구속에 소극적인게 아니였냐는 말도 있었음..
     
       
릴렉스 2018-06-15 (금) 18:30
처음은 아니고 19대 설용숙 서장 다음으로 2번째 여성 서장.
김해경 서장은 23대
양키베베 2018-06-14 (목) 21:30
사람을 칼로 3번이나 찔렀는데 불구속수사가 말이되나?
환생초인 2018-06-14 (목) 21:36
헬조선은  여자들이 만든거였군  닭뇌나  쥐뇌들
4Vendeta 2018-06-14 (목) 21:45
짜바리 새끼들이 그렇지 뭐
바이올린조아 2018-06-14 (목) 22:00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네요
JkYi 2018-06-14 (목) 23:05
조서쓰고 나와서 찌르면 석방되는거임?
블랙커피M 2018-06-14 (목) 23:33
사람을 칼로 찔렀는데...구속이 안된다니...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히지노 2018-06-15 (금) 00:09
ㅁㅊ ㅅㅍ 내가 뭘 잘못본건가? 사람을 칼로찌른 사람을 잡아 넣으랬더니 욱해서 그런다고 풀어준다고?
구우울 2018-06-15 (금) 00:22
?????????????????
필브리안 2018-06-15 (금) 01:06
미쳤네.미쳤어. 경찰이 미친것 아냐??????? 상해죄인데???
골게터® 2018-06-15 (금) 01:46
이건 직접 고소를 해야하는 사안이네요.
견찰까지 배임혐의로 같이 고소하고...

미췬 견찰놈들...뒷배가 있나보구나...
미니아떼 2018-06-15 (금) 08:00
살인미수 아닌가 어떻게 풀어준거지?
나옹3 2018-06-15 (금) 09:23
와 이건 청와대 신문고에 진정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눈밑어둠 2018-06-15 (금) 09:46
이러니까 욕먹지 경찰새끼드라...
에효 죽인다고 말하고 칼로 찌르는데 살인미수가 아니고 뭐냐. ㅋㅋㅋㅋ
내가  지나가는 사람 싸다구 갈긴것보다 더 후하게 쳐주네 ㅋㅋㅋ
무의사결정 2018-06-15 (금) 10:23
자영업자는 총을 구비해야합니다~^^
허무결 2018-06-15 (금) 10:39
나라가 망할려고 작정을 했구만
카제1 2018-06-15 (금) 13:43
경찰이 미친새끼네. 아주 세상이 미쳐 돌아가. 여자는 경찰한테 깔빵 놔도 된답니다.
스위칭허브 2018-06-15 (금) 15:37
저런 짭새 개짭새
OFFWHITE 2018-06-15 (금) 16:15
이건... 빅픽쳐다!!!! 더 큰 건수로!!! 그니까~! 저년이 한번만더 큰 사고 치면 그거랑 지금것까지 한번에 잡아 쳐넣어서 ‘오래오래 감방에서 행복하게 살았데요~~’를 보여주려는 경찰의 빅픽쳐!!!
우물쭈물하지… 2018-06-15 (금) 16:49
배 3방찔려 죽었어야 구속인가?

남자가 칼로 3방 팔에 찔렀으면 남자 그렇게 풀어줄껀가?

순간적으로 욱해서 팔이면 칼 3방 놔도 되는 세상이구나
발란쉐 2018-06-15 (금) 17:00
3방 찔리면, 살인 미수 아닌가?
이걸 그냥 방면?

경찰은 정말 제대로된 판단을 못 하는 조직 같네요.
무의사결정 2018-06-15 (금) 19:09
자경단이 필요하다니깐?ㅋㅋ
봐이오 2018-06-15 (금) 23:57
흉기인 "칼"이  어떤종류였는지에 따라 다르겠군요. 문구용 커터칼 같은거 였으면 그나마 이해됨.
     
       
꾸르잼 2018-06-16 (토) 03:00
이해를 해서는 안돼죠 문구용 커터칼이라도 흉기는 흉기 입니다
꾸르잼 2018-06-16 (토) 02:59
저게 경찰인가 ?
하세가와버스… 2018-06-16 (토) 12:07
지난주였나 뉴스에서 나오던 편의점들어와서 이유없이 여자알바생 쑤시고 자살한게 이 여자인가;;ㄷㄷ
미농 2018-06-16 (토) 12:52
??????????????????????????
꽃개 2018-06-16 (토) 16:53
?? 이 사건에서 남자라서 당했다 여자라서 어쩌고라는 글쓴이와 댓글들은 엄청난 피해망상이 있는거 같으니 무시하고. 우리나라 원래 저렇게 해도 석방하거나 무죄인 판결 자체가 많지 않나? 가해자의 인권을 보호하는 나라잖아. 가해자가 남자든 여자든 봐주는 경우 엄청나게 많지. 스토커 같은 경우도 사람이 자살할 정도로 몇년동안 괴롭혀도 피해자가 자살할때까지 가해자를 봐주는 사례가 대부분이고.
왓에버213 2018-06-17 (일) 08:45
찌른것도 모자라 죽인다 까지햇음 살인미수 끝.
무한도서관 2018-06-17 (일) 12:13
이야 요즘은 죽어야 죄가되나보네... 살기 힘들다
사장님이 잘 참으셨네요.. 저같으면 생명위협받아 정당방위 오토카운터날렸을텐데
착한동구 2018-06-17 (일) 13:45
마, 내 빽이 누군지 알아? 닉네임 '느개비'으로 불리는 그분이야
brave 2018-06-19 (화) 01:59
손톱깍기라도 위협을 가하면 아니 연장을 손에 아무거나 들면 특수 라는 단어가
붙는데 왜 분당짭새들은 풀어줬을까요?
의문이네

컵을 사람에게 던졌냐 안던졌냐로 특수라는 단어때문에 지금 한진도 공방중인데
칼로 직접 회를 뜨려 했던 여자를 그냥 풀어주다니 영장청구도 안하고 살인미수범을 훈방했다는 말인가?
남지2 2018-06-19 (화) 04:38
그 경찰 어이없어서 욱하는데 3번정도 찔러보지 어차피 풀려날수 있는데
혜성ss 2018-06-19 (화) 18:01
여자가 아니라 사람이다 사람이 저런짓하면 구속수사가 원칙아닌가?
남자는 상대적 역차별을 당하면서도 차별로 인식못하는게 더문제다.
남자들이여 정신차리자.
야사카 2018-06-19 (화) 20:04
저 견찰 가족들 욱해서 찔러도 석방 되는건가요?
사과맛칼피스 2018-06-19 (화) 20:56
저 미친년한테 욱해서 3번찌르면 조서쓰고 풀려날수있을려나...
에이드리언셰… 2018-06-21 (목) 00:56
욱해서 찔를수도있으면 난 이미 벌써 사람 수백죽였다. 누구나 사람을 죽일수있는 야수를 가지고 있지만, 표출하지 않는것 그게 인간이기 때문인데. 참
처음  1  2  3  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2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인터넷 가입 시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 인터넷 가입 꿀정보 - 모르면 손해 기가로 06-21
17046  [회원게시판] 게임도 나이먹으니 ... (84) zipu 19:16 9976 3
17045  [연예인] 골키퍼 김연아.. (51) 스샷첨부 샤방사ㄴr 19:13 13017 13
17044  [연예인] 현아 헐렁한 옷입고 움직이다 노출 (67) 스샷첨부 피노코쿠 15:24 37348 22
17043  [기타] 한국에 온 무슬림 여학생 자퇴 (244) 스샷첨부 김이토 11:04 39871 78
17042  [회원게시판] 호구가 될뻔한 저를 구해주신 이토분께 감사드립니다. (153) Haroa 10:58 24054 21
17041  [기타] 오달수씨를 보고 싶습니다. (143) 스샷첨부 無答 09:17 28661 60
17040  [기타] 예멘놈들 모든게 계획적이었음. (133)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5:09 35180 73
17039  [엽기] 채선당 맘충 사건..... 사장님 근황 (89) 스샷첨부 하데스13 03:10 44462 51
17038  [감동] 러시아 여자들 성추행한 아랍인들의 최후 (133) 스샷첨부 뚝형 00:20 41178 78
17037  [기타] 매국노가 되어버린 일본의 자랑.jpg (93) 스샷첨부 일검혈화 06-20 35449 104
17036  [기타] 펌) 외모만으로 비하하지 말아주세요 (184) 스샷첨부 복분장어 06-20 35677 52
17035  [연예인] 트와이스 지효 멜빵바지의 위엄.. (87)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20 34024 78
17034  [회원게시판] 고백했는데 차였어요 ㅎㅎ (196) 아린이♡ 06-20 27395 52
17033  [감동] 일본인 와이프의 내조 클라스 (154) 스샷첨부 뚝형 06-20 55399 112
17032  [유머] 어제 스웨던전 한방에 정리 - 물론 손흥민 시점으로 정리 (130) 스샷첨부 라멘툼 06-20 41668 92
17031  [연예인] 걸그룹 하체종결녀 다혜 (102) 스샷첨부 산들바람♬ 06-20 52103 50
17030  [회원게시판] 히딩크, 한 마디가 불러 온 파장 (104) 스샷첨부 크랙잭 06-20 37523 52
17029  [기타] 안전거리 확보에 미쳐버린 방송 (96) 스샷첨부 햇사나무 06-20 43334 53
17028  [유머] 이슬람 꼴통에게 팩트폭행 (168) 스샷첨부 달나라토끼 06-19 40350 102
17027  [유머] [월컵]우리나라 스웨덴전 유효슈팅 장면 모음.gif (79) 고슴도치루비 06-19 36114 81
17026  [연예인] 트둥이들이 추위를 견디는 방법.. (2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19 26137 31
17025  [엽기] 한국축구 악순환의 근원지.jpg (146) 스샷첨부 피부왕통키 06-19 49452 172
17024  [연예인] 단추가 풀려버린 하영이 (42) 스샷첨부 사나미나 06-19 41258 46
17023  [동물] 사랑을 받기전과 받은후의 차이 .jpg (74) 스샷첨부 시티은행 06-19 36332 124
17022  [회원게시판] 여친 친구때문에 고민입니다... (199) 맛있냐 06-19 29184 48
17021  [유머] 맘충에게 일침 레전드.jpg (85) 스샷첨부 뚝형 06-19 44328 94
17020  [동물] 길을 가는데 유기견을 발견했다.. (4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19 27324 63
17019  [연예인] 류수정 청팬츠 뒤태 (55) 스샷첨부 유일愛 06-19 49512 50
17018  [기타] 이젠 라면 먹고 갈래까지... (69) 스샷첨부 복분장어 06-19 48118 78
17017  [연예인] 전소민 미쳤어! (64) 스샷첨부 피그시 06-18 43667 51
17016  [회원게시판] 독일, 멕시코에 진다고 봅니다. (246) 순수의식 06-18 26392 62
17015  [연예인] 일어나는 성소 (59) 스샷첨부 유일愛 06-18 35118 51
17014  [기타] 대한민국의 삶을 바꾸게 될 한반도 가스관 연결. (136) 스샷첨부 알료샤 06-18 33169 73
17013  [회원게시판] 짱깨놈들하고 1년 가까히 일하는 중인데 (118) 0ㅇ1ㄹ5 06-18 26558 41
17012  [정보] 신차구입 후기 및 팁.txt (147) 잇힝e 06-18 39225 97
17011  [기타] 떡볶이 성매매 (266) 스샷첨부 사니다 06-18 55049 104
17010  [유머] 고독한 미식가 한국 돼지고기 숯불갈비 (160)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06-18 39002 97
17009  [회원게시판] 한국사람 대부분이 가진 이상한 경제관념 (181) 스샷첨부 잇힝e 06-18 28470 64
17008  [유머] 골 세레머니甲.. (13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17 57260 86
17007  [회원게시판] 한국에 중국인 심하게 천지네요. (227) 거대골렘 06-17 34239 67
17006  [엽기] [펌]불이 꺼지고 문이 닫힌 강당에서 갇혀 죽은 6살 나현이 (181) 스샷첨부 사니다 06-17 39479 123
17005  [회원게시판] 여자친구와 연어 소주 무한 (113) 스샷첨부 이은주샘 06-17 39910 30
17004  [연예인] 고급진 미나리.jpg (53) 스샷첨부 닥똥집똥침 06-17 48564 32
17003  [유머] EBS 방송국의 잔혹성 (97) 스샷첨부 드림키드 06-17 58132 85
17002  [회원게시판] 이런 시위 벌이는 이민자 집단은 무슬림밖에 없다 (157) 스샷첨부 hellsarm 06-17 27299 81
17001  [기타] [펌]초대박 난 서울대 교수 (177) 스샷첨부 사니다 06-17 49275 126
17000  [회원게시판] 과자값 또 오름 (234) 의견무용 06-16 36279 64
16999  [정보] 남의 저작물로 유튜브 영상 올리던 사람들 망함 (242) 스샷첨부 hellsarm 06-16 48787 101
16998  [기타] '지하철 토끼남'의 사연 (102) 스샷첨부 한궈 06-16 37561 105
16997  [회원게시판] 박기량 입장이랍니다 (125) 스샷첨부 징징현아™ 06-16 46895 4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