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1/21] (유머) 인사과 여직원.jpg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11-21] 동영상
엄마 ~~ 재가 시비걸어요 ㅠㅠ…
요새 유튜버들이 많이쓰는 소…
신기한 행위예술 [후방주의].a…
러시아의 겨울다이빙.avi
배워보아요 - 버핏테스트+싱글…
외국소녀가 말하는 한국 생수…
INITIAL.D Arcade Stage 8 Inf…
NHK 자연 다큐 - 보이지 않는 …
으쌰라 으쌰 ^^, 치어리더 이…
인건비 아끼려다 역관광.avi
   
[회원게시판]

이토 3대 조직의 몰락.. 그 후...

글쓴이 : 9700 날짜 : 2018-07-11 (수) 13:04 조회 : 59252
5881fe034e072d0202658875d6c52cbf_9g2uYCTk6yYLhKO7QlK42etbeB.jpg

5881fe034e072d0202658875d6c52cbf_Cbg7gFY6jfEgtEHvpQH1.JPG

5881fe034e072d0202658875d6c52cbf_Xjl3q5bH7mPSzR9UF.jpg


한 때 이토렌트를 폭풍 속으로 몰고 갔던
전설의 3대 조직은 세계의 신인
이토렌트님의 '필멸파괘제재술'로 몰락했고
7개의 돌로 나뉘어 세상 속에 흩어졌다..

그리고 얼마 후..
어느 양치기 소년이 양과 함께 평야를 걷고 있었다.
양치기 : 엇! 저게 뭐지!
(소년은 흙더미 속에서 돌 하나를 발견했다)
그 돌에는 세월의 흔적으로 지워진 부분과 글자가 써있었다..

x두게이

소년 : ..두게이? 앞에 글자가 뭐였을까..

소년은 돌의 조각이 나뉜 것을 보았다.
그리고 알 수 없는 힘에 의하여
나눠진 또 다른 돌을 찾는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그렇게 몇백년이 흘렀다...

'필멸파괘제재술'로 모든 악의 무리를 퇴치한
세계의 신 이토렌트님은 신계로 떠났고..

후계자인 '이토랜드'님이 새로운 세계를 맡게 되었다.
그렇게 평화롭던 어느 날..

캡처4.JPG


지하세계에서 힘을 모으고 있었던

북두게이가 부활하고 말았다...

소식을 접한 전세계의 용사들은
북두게이를 물리치기 위해 이토랜드로 향했다.

과연 이 세계는 또 다시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인가...

커밍순...

날다제비 2018-07-11 (수) 19:16
그냥 쓰레기들 모아놓은거지. 이것도 저중 한놈이 지딴엔 네임드 하고싶어서 만든 자료일듯.
ppppi 2018-07-11 (수) 19:42
홍삼빌런 루이아스가 없어서 인정 못 함!
불사조왕 2018-07-11 (수) 20:04
재밌네
이토러브 2018-07-11 (수) 20:09
성게가 짱이죠.
직접 공유는 안하지만 매니악적 정보들이 있거든요.

이토 성게의 개성창조자 닭뇌님과
성질답의 정점 초코보님

그리고 최근 새롭게 유입된 신규 네임드 님들 유입중이시더군요.
대표적으로 조커님 같은 분들....
     
       
고양이꽈 2018-07-12 (목) 12:27
일베충 or 십선비 조잡한 네임들많음
          
            
이토러브 2018-07-12 (목) 12:38
그분들이 일베예요?
          
            
쿠리와리스 2018-07-13 (금) 15:06
누구?

딱히 일베틱한 사람은 안보이던데
몰라새캬 2018-07-11 (수) 20:12
이게 바로 좆목의 현실 입니다 여러분~~~~~~~

빙신같은 좆목질을 구경하러 온 구경꾼들 많네 무슨 동물원인줄 ㅋㅋㅋㅋㅋㅋ
piax 2018-07-11 (수) 20:44
12년도에 얘네들 정말 활발했었는데...ㅋ
유머게가 지금처럼 커지기 전에 분탕치던애들....
아나콘도 2018-07-11 (수) 21:07
북두게이 성게에서도 활동했었던 것 같은데...
성게 네임드 회원들 많이 빠지고 남은 게 닭뇌 한 분...
     
       
와니와니와 2018-07-12 (목) 07:12
ㅋㅋ그리고 보니 은신선 재중 안보인 지 꽤 됐네요
akakage 2018-07-11 (수) 21:26
은신선 오랜만에 보는군요....북두게인가 하는 회원도 본 적이 있었던 것 같네요.
팔곰 2018-07-11 (수) 21:42
재작년까지만해도 엄청 많이 보이더니 작년부터 잘 안보이던데 ㅋ 닉변했나
나나나나니니… 2018-07-11 (수) 21:46
??
우꺄 2018-07-11 (수) 23:00
뭔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다 ㄷㄷ
일타싹슬 2018-07-11 (수) 23:58
재밌는 거 같은데...
왼손재비 2018-07-12 (목) 00:16
뭔 개똥 같은 드라마지

그래서 결론은 저사람들이 이토랜트에 서식하며 관심받고 살아가는 외로운 찌질이란건가요?

아니다..알아서 뭐하나..
OFFWHITE 2018-07-12 (목) 00:25
....두게이!!.... 혹시 너두게이 아니였을까...
루립테 2018-07-12 (목) 04:43
뭐지 이 좆목질은 ㅋㅋㅋ
가망없어 2018-07-12 (목) 07:37
이게 왜  인기게시판에 있나요?
좆목질 개쩌네;;
어머니 2018-07-12 (목) 08:19
망조
제이노 2018-07-12 (목) 08:49


히옷..
사랑합니다 2018-07-12 (목) 09:24
추억의 닉들이군요 ㅋㅋㅋㅋ
8318 2018-07-12 (목) 09:25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앞으로 어떻게 되나요?
혜경궁김씨 2018-07-12 (목) 13:03
여기 실세는 이재명 지지자들인데...
비타x 2018-07-12 (목) 18:59
?
방콕황제 2018-07-12 (목) 20:34
와 개잼다
글잘쓰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춤법파괘자 2018-07-12 (목) 21:15
ㅋㅋㅋ 재중이 아직안죽었다~
육감극대화 2018-07-12 (목) 21:46
헐 아직 있어요?
이토테스트 2018-07-17 (화) 17:48
ㅇㅇㅇㅇㅇㅇ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4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 KT 직영점 ] 이토방 1호점 - 전국 최대 현금사은품 - 기가지니 이벤트 - 빠른개… 통신1등 11-21
18363  [유머] 인사과 여직원.jpg (13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2:18 31612 6
18362  [회원게시판] 아내표 도시락 그 후... (161)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10:03 14224 34
18361  [유머] 세계 1위 국민성 일본 클래스.jpg (106) 스샷첨부 Timbaland 09:42 36201 11
18360  [회원게시판] 정신병자에게 살해위협을 받았습니다.1년여에 걸쳐 2번이나 폭행 당했습니다. (125) 이토만쉐 09:25 11632 31
18359  [회원게시판] 한국 최초 우주인 이소연 근황.jpg (131) 스샷첨부 시티은행 03:21 20114 22
18358  [기타] 마닷 이슈... 사기당해본 사람의 댓글 (108) 스샷첨부 remigius 00:20 30640 67
18357  [회원게시판] 오뚜기 미역국 라면 이거 진짜 물건이네요 (193) 감자201 11-20 31742 50
18356  [취미생활] 코카콜라캔으로 건틀렛 만들었어요 (170) 스샷첨부 nswra20 11-20 29691 102
18355  [유머] 요즘 화장실 현실.jpg (290) 스샷첨부 서울팽 11-20 53295 91
18354  [취미생활] 제가 만든 폰트입니다 ~ (95) 스샷첨부 글꼴쟁이 11-20 18071 181
18353  [연예인] 김연아 남녀 팬 차이 (72) 스샷첨부 사니다 11-20 38197 96
18352  [회원게시판] 출산율이 계속 떨어지는 이유 (158) eeeto 11-20 24900 63
18351  [기타] 새로운 노브랜드 제품.jpg (116) 스샷첨부 신묘한 11-20 44823 165
18350  [감동] 백종원의 출연료가 0원인 진짜 이유.jpg (219) 스샷첨부 Timbaland 11-19 44797 114
18349  [유머] 딸 바보가 되는 이유 (123) 스샷첨부 한마루 11-19 43651 110
18348  [연예인] 김연아 어깨 (80) 스샷첨부 델핀 11-19 44337 86
18347  [기타] 겉보기와 다른 연예인.jpg (73) 스샷첨부 간지큐 11-19 58011 80
18346  [동물] 구조되어 페럿 키우는 집으로 입양된 고양이.jpg (59) 스샷첨부 그루메냐 11-19 24533 93
18345  [정보] 죽이려고 해도 죽지 않는 생물 금전수 (110) 스샷첨부 M13A1Rx4 11-19 41215 54
18344  [기타] 한국의 마지막 미성년자 사형 집행 (129) 스샷첨부 엄마친구 11-19 40857 94
18343  [연예인] 우주소녀 루다 레깅스 몸매.gif (50) 스샷첨부 루다양 11-19 41328 23
18342  [회원게시판] 전 여친과 찍은 성관계 비디오 땜에 골치입니다 (검찰다녀옴) (271) 럭키장이나보… 11-19 32582 79
18341  [정보] 공부를 잘하는 방법 (87) Novasonic 11-19 28126 35
18340  [기타] 진짜 사나이가 폐지되어야하는 이유.jpg (83) 스샷첨부 필생즉사필사… 11-19 40141 66
18339  [유머] 침착맨...뜻밖의 사상검증.jpg (80) 스샷첨부 김이토 11-19 47125 39
18338  [연예인] 인스타에서 쫓겨난 이희은 사장님 근황.. (117) 스샷첨부 샤방사ㄴr 11-18 53044 119
18337  [기타] 산이 신곡 6.9 CM 발표.. (133) 스샷첨부 샤방사ㄴr 11-18 33831 110
18336  [블박] 인생 꼬인 블박차주.. (672) 스샷첨부 샤방사ㄴr 11-18 45612 71
18335  [기타] 흔한 지식인의 우문현답 (65) 스샷첨부 빡치는댓글 11-18 33309 211
18334  [블박] 성남 내곡터널 후방추돌 사고(억울한 피해자 사망) (171) 스샷첨부 간지큐 11-18 36695 109
18333  [기타] 육사 수석합격자.jpg (132) 스샷첨부 간지큐 11-18 49505 190
18332  [엽기] 미국 성범죄 무고녀.jpg (123) 스샷첨부 노랑노을 11-17 55813 105
18331  [유머] 맘스터치 레전드 .jpg (90) 스샷첨부 시티은행 11-17 67269 85
18330  [연예인] 예린 배 노출.gif (49) 스샷첨부 패션피플 11-17 58767 31
18329  [기타] 이수역 역청원이 올라옴 (193) 스샷첨부 김이토 11-17 42400 141
18328  [동물] 이제 놓아줄려구요... (101) 스샷첨부 나가기예약 11-17 30689 91
18327  [게임게시판] 로아 템렙 300 후기 part.2 (213) 주드로1 11-17 19239 27
18326  [기타] 장윤정 남편의 삶 (155)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1-17 48328 48
18325  [게임게시판] 로아 300렙 후기라는 개똥글 보고 반박글 적어봅니다. (158) 아이루리아 11-16 23941 47
18324  [연예인] 트와이스 지효 뮤직비디오 의상이 ㄷㄷ.. (78) 샤방사ㄴr 11-16 47630 50
18323  [회원게시판] 어제 폰 주워서 (135) 스샷첨부 노력왕 11-16 33618 125
18322  [기타] 한달 200벌이면 중고수입차 타지 마세요 (255) 스샷첨부 유일愛 11-16 40357 133
18321  [회원게시판] 코스프레랑 여장한 거 인증합니다. (452) 스샷첨부 Astralll 11-16 37269 73
18320  [회원게시판] 이수역 새로운 영상(싸움 나기 전 커플한테 욕 퍼붓는 부분)(혐오) (124) 검은놀이 11-16 33413 54
18319  [엽기] 이수역사건 남자측 : 변호사 선임, 여자측 : 연락두절 (111) 스샷첨부 촤촤챱챱챱 11-16 40492 71
18318  [유머] 재평가 되는 컬링 짤 (92) 스샷첨부 사니다 11-16 44873 86
18317  [연예인] 한때 대세녀였던 AOA 설현.gif (137) 스샷첨부 패션피플 11-16 47317 35
18316  [회원게시판] 이수역 메갈들 망함 ㅋㅋ (71) 꼬부기 11-16 36738 74
18315  [회원게시판] 이수역 사건은 예상됐지만, 완전 거짓 선동이었네요 (143) 후사개 11-15 28187 99
18314  [유머] 명중률 99.90% 악동뮤지션 수현 (86) 스샷첨부 프로츠 11-15 53224 3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