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22] (연예인) 슬랜더 윤아 골반 (41)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유머]

기안84가 여초에서 공공의 적이 된 이유.jpg

글쓴이 : 간지큐 날짜 : 2018-08-10 (금) 13:40 조회 : 50714 추천 : 151  
Screenshot_20180809-164331_Samsung Internet.jpg

뼈를 너무 심하게 때렸음....ㅋㅋ
간지큐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오메가3칼슘 2018-08-10 (금) 13:40
후...... 공감이 안되는 여자들도 많을텐데 ㅋㅋㅋ
     
       
사나쨩 2018-08-10 (금) 13:40
공감이 안되는 애들은 공격을 안하겠죠 ㅋㅋㅋㅋㅋ
처릿 2018-08-10 (금) 13:40
화내는게 더우끼네요. 맞단소리잖아요
그러치약 2018-08-10 (금) 13:40
그래도 위에 여자애는 착해서 잘생긴 남자친구 사겼었음
wildboy 2018-08-10 (금) 13:40
이건 만화가 아니라 현실세계를 너무 적나라하게 후드려 깐거네요 ㅋㅋㅋ
기안84 현실을 직시하는 능력에 다시 한 번 놀랍니다.
벨라루스 2018-08-10 (금) 13:40
저도 남잔데, 어느 정도는 공감되네요.

저 느낌 이겨내야만 성장할 수 있어요.

한 번 이겨낸다고 해서 다시 빠지지 말란 법 없고,

저런 자괴감 인생에 있어 몇 번이고 다시 올 수 있는데,

이겨낼 수 있다면 인생에 아주 좋은 자양분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저 주인공은 아주 당연하게 제자리로 돌아갔지만요.
하날아이 2018-08-10 (금) 13:40
기안84 너무했네
病神年 2018-08-10 (금) 13:40
뼈를 때렸네
다크폰치레아 2018-08-10 (금) 13:40
옳은걸 옳다고 말할때는 때로는 목숨을 거는 각오가 필요하다..ㅋ
후츠 2018-08-10 (금) 13:40
현실인데 피하고 싶겠죠. 이건 남자도 마찬가지.
가트란 2018-08-10 (금) 13:40
뭐 여자나 남자나... ㅋㅋㅋ
Renge 2018-08-10 (금) 13:40
근데 저건 여자나 남자나 둘 다 해당되는거라....ㅠㅠ
석린대왕 2018-08-10 (금) 13:40
완전 고르고 13이네 ㅎㅎㅎㅎ
     
       
bksi 2018-08-10 (금) 13:40
ㅋㅋㅋㅋㅋ 고르고 ㅋㅋㅋㅋㅋㅋ
IMissYou 2018-08-10 (금) 13:40
남자도 마찬가지임 ~~
     
       
헤롱7 2018-08-10 (금) 13:40
          
            
IMissYou 2018-08-10 (금) 15:19
병장 만기제대 했음 ~~  헛소리 마시고 .. 날도 더운데 ..
     
       
패배의잔 2018-08-10 (금) 14:39
맞는말ㅋㅋㅋ자기관리라도 해야함. 얼굴쇼부안되면 몸이랑 돈이라도 있어야지 비빔ㅋㅋ
     
       
아르마딜로a 2018-08-10 (금) 16:03
맞는 말입니다 남녀공통이지요 ㅎㅎ
     
       
risky 2018-08-10 (금) 17:23
남녀공통맞아요 ㅋㅋㅋㅋ
     
       
소다 2018-08-10 (금) 23:54
남여 공통이죠.

여초 사이트의 문제가 이걸 남여 공통으로 안보고 여성 한정으로 본다는 거겟죠.
          
            
맥지 2018-08-11 (토) 19:37
으잉? 반대 아닌가요?

오히려 남초사이트에서 저걸 여성 한정으로 보고 여초를 조롱하는 용도로 이용하는것 같던데.

여초사이트에서 저걸보고 ㅂㄷ대는 곳 링크가 있나요?
               
                 
복날토끼 2018-08-12 (일) 10:45
여초에서는 올리질않죠;;;;;;; 왜 자폭을 하나요 블락이나 뭐 카페 강퇴당하게...
기적의공대오… 2018-08-10 (금) 13:40
빼 뿌아진다 살살 패라
줄반장 2018-08-10 (금) 13:40
ㅋㅋ
사과보다강하… 2018-08-10 (금) 13:40
걸레 그릴때부터 봤는데
     
       
Aha1 2018-08-10 (금) 13:40
그건 임인스 아녀유?
          
            
사과보다강하… 2018-08-10 (금) 13:40
그러네요 노병가랑 헤깔렸네
꿈꾸는어린왕… 2018-08-10 (금) 13:40
화내는사람이 범인이다
어쭈구리 2018-08-10 (금) 13:40
ㅋㅋㅋㅋㅋㅋㅋ
왼손재비 2018-08-10 (금) 13:40
기안팔사 그렇기 안봐ㅛ는데 엄청 잔혹한 사람이네요
네오키즈 2018-08-10 (금) 13:40
뼈 정도가 아니라 내장으로 아주 줄넘기를 하는디....
맹그 2018-08-10 (금) 13:40
기안84 응원 한다.
택꾸 2018-08-10 (금) 13:45
기안...ㅎㅎ... 조심해야 할 듯.... 워마드는 너무 무서워..
지원요청 2018-08-10 (금) 13:47
화낼 일 아니죠~?풉ㅋ풉ㅋ
포에포프 2018-08-10 (금) 13:57


.
무하마드 2018-08-10 (금) 13:59
지극히 팩트 만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rBlank 2018-08-10 (금) 14:05
볼 때는 아무런 생각이 없었는데 이래보니 뼈 때렸네 ㄷㄷㄷㄷㄷㄷ
한응대지발춘… 2018-08-10 (금) 14:11
아무리 그래도 왠만하면 여자는 남자 만날수 있는데.ㅠㅠ
여자가 부러운점이. 그거ㅠ  20대면 언능 빨리 남자 만날수 있는 환경에 가서 만나야되는데... 
여자는 20대란 이유로 그냥 이쁜데.ㄷㄷ
방자Z 2018-08-10 (금) 14:19
숑숑가 2018-08-10 (금) 14:27
너무 사실적으로 그렸는데....
녹차한잔 2018-08-10 (금) 14:39
즈들의 생활을 너무 사실적으로 표현해놔서
열폭하나
빅건너 2018-08-10 (금) 14:58
고르고84
판에미로 2018-08-10 (금) 14:58
생긴것, 행태, 지들이랑 똑같이 묘사했으니, 핵폭에 미쳐 날뛰는 거지... 정신병자 년들.
아나콘도 2018-08-10 (금) 14:59
성별 전환해도 비슷할 듯 ㅋㅋㅋㅋ
남자들은 먹고 나서 현타가 오는 게 아니라 딸치고 현타와서 울 듯 ㅋㅋㅋㅋㅋ
noahe 2018-08-10 (금) 15:10
폭행죄로 고소해도 이거 여차하면 검사가 기소할수도;;
알뜰살뜰 2018-08-10 (금) 15:18
뼈에 못 맞아요. 말은 바로 해야죠ㅋㅋ
FYBs 2018-08-10 (금) 15:49
음... 이런 식으로 기안 84가 여초 공공의 적이라는 낚인 찍히는 거 반대합니다...
물론 그 여초 사이트가, 메갈, 워마드 같은 곳이라면 공공의 적이라고 할 수는 있겠네요...
근데 그래서 뭥...
PiperPer 2018-08-10 (금) 15:55
남자도 마찬가지네요.
저건 그냥 사람이라면 누구나 겪을수 있는 문제..
슬픕니다. ㅜㅜ
데쓰서번트 2018-08-10 (금) 15:57
장애인에게 장애인이라고 병신에게 병신이라고 하는 것...매우 심한 모독입니다. 모욕이구요.
아이스블라스… 2018-08-10 (금) 15:58
고증84
아르토리아 2018-08-10 (금) 16:01
뼈를 후벼파버리네 드릴로...
별빛하늘에 2018-08-10 (금) 16:37
캬아 사이다 좋구만
noa037 2018-08-10 (금) 16:45
팩폭이 작렬이네요
발통천국 2018-08-10 (금) 17:29
싱겁게 생긴 김희민
84면 태권v로 변해랏~
우꺄 2018-08-10 (금) 17:54
팩폭은 아픈법
이레니스 2018-08-10 (금) 17:56
뼈를 아주 그냥 다 부러트린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더모모 2018-08-10 (금) 17:57
다큐멘터리냐?
두두다 2018-08-10 (금) 18:15
추천을 안 누를수가 없네...기안도 대단하다, 엄청난 욕을 감수하고 팩트를 그렸네
인간요 2018-08-10 (금) 19:02
남자든 여자든 전부 해당되는 만화네요..물론 저도 해당
Tebaldi 2018-08-10 (금) 19:19
원래 현실자각이 젤 무서운거죠
외면하고 싶은 현실..
피오나 2018-08-10 (금) 19:23
여자던 남자던 돈이 만타면 ,, 다 되 ,,, 열심히  벌자
larry 2018-08-10 (금) 19:41
최하 전치 8주...
김밥열줄 2018-08-10 (금) 20:01
기안84가 극사실주의 화가였군요
리퍼o 2018-08-10 (금) 20:30
뼈 ㅈㄴ 쌔게 때렸네
Surreal 2018-08-10 (금) 20:34
다른 나라들보다 2~3년 높은 취학연령과 남자들 군대 때문에 노처녀가 증가하는 것 같아요
다테 2018-08-10 (금) 20:47
기안불쌍하노 ㅋㅋㅋ
글적글적 2018-08-10 (금) 20:49
뼈 뿌사짓겠는데
푸른남자 2018-08-10 (금) 21:13
ㅎㅎㅎㅎㅎ
GOC4 2018-08-10 (금) 21:25
다이어트 한다고 근육만 더 생겼다면 식단 조절 안 하고 운동한 한 거네요. 식단 조절까지 했으면 뱃살은 빠지고 근육이 붙어서 건강녀가 됐을 텐데 저건 다 변명이죠.
뽀로뽀로미 2018-08-10 (금) 21:28
굿굿~
메시아 2018-08-10 (금) 22:02
저렇게만 보면 기안이 여자만 까는 것 처럼 보이는데
사실 남자의 개 암울한 밑바닥 인생도 매우 잘 표현함
아니 오히려 남자의 하류인생을 표현하는 장면이 훨씬 더 많음
그니깐 여혐같은 소리 하지 말라고 이년들아
     
       
맥지 2018-08-11 (토) 19:40
저걸 가지고 여혐소리 하는 곳이 있나요? 있다면 보고 싶은데 어디죠?

오히려 저걸가지고 여성들을 조롱하는 댓글들이 여기의 상당수인것 같은데;
          
            
메시아 2018-08-11 (토) 19:51
그거는 본인이 좀 찾아 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뭐 굉장히 레어한 자료도 아니고
기안 여초에서 까이는건 수두룩한데 그것조차 찾아달라고 하면 참..
귀찮나요?
               
                 
맥지 2018-08-11 (토) 20:17
저 짤방으로 까이는건 찾기가 어려워서요.

단순히 기안이 여초에서 까이는건 기안은 원래 남초와 여초 모두에서 까이던 인간이었습니다.
그러다 기안이 '내가 태어난 화성은 여성들이 실종되는 곳'이란 개드립을 쳐서 여초에선 더 까이고 남초에선 오히려 영웅이 되어서 까임방지권을 얻었죠.
단순히 기안이 여초에서 까이는거나 남초에서 위 사건이 벌어지기 전에 까이던걸 찾는건 어렵지 않죠.
                    
                      
메시아 2018-08-11 (토) 20:34
기안이 뭐 어디서 까이고 뭔 드립이고 그딴건 안 궁금하구요 안 물어 보기도 했구요
저 짤방으로 까이는걸 왜 나한테 찾아 달라고 함?
나는 기안이 저 짤방으로 어디에선가 까인다고 한 적 없는데?
포르토스 2018-08-10 (금) 22:21
남자든 여자든.. 먹기만 하면 살이 찌는건 당연한 것..
하지만 인정하려들지 않을 뿐
광배근 2018-08-10 (금) 22:49
웹툰 이름이 복학왕이군요 찾아서 봐야겠다
기지마 2018-08-10 (금) 23:54
잔인한~
코스보스 2018-08-11 (토) 01:28
잠시 내가 저런 여자라고 상상해 봤다.
기안이 싫어진다? ㄴㄴ
기안을 죽이고 싶어졌다...ㅋㅋ
분노가 확 오르네 팩트 지렸넼ㅋㅋㅋㅋㅋ
천재소년3 2018-08-11 (토) 09:46
ㅅㅂ 남잔데도 울고싶다 ㅠㅠ 왜 안생기냐!!
오지사응 2018-08-11 (토) 15:22
이 기안 만화에서 문제인건 너무 단순양극으로 그리고 그게 진리인 듯 모는 것.
이쁘고 남친있으면 마치 일반적으로 방 깨끗하고 성실하며 옳은 꿈을 꾸며 행복하게 살아갈까?
만화 후반에 남친품에 있는 여자가 양예원씨라면?? (양예원씨는 이 글의 변론을 위한 대표성을 띤 캐릭터일뿐)
양예원씨 같은 심리를 가진 여성은 정말 극 소수일까??
예쁘고 몸매좋으면서 속물이고 짜증나는 여자도 얼마든지 있고, 뚱뚱하고 남친없고 별 관심안가는 여자도 자기 관리 잘하고 사람들에게 피해안주고 꿈 확실한, 친구들과 잘 즐길줄 아는 여자 얼마든지 있다는거,
이쁘고 남친있으면 - 좋은 혹은 행복한 여자.
못생기고 뚱뚱하고 남친없으면 - 좋지 않은 혹은 불행한 여자.
로 몰아서 무슨 이득이 있을까,, 기안님 학창시절 여친 없고 아싸였던 상처로 인한 방어기제??
답을 한정시키고(자신이 받은 상처로?)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네요.
인생은 수많은 다름이 있고 각각의 장점또한 있습니다.
흑백으로 단순일반화 시키지 말고 많은 다양성이 있는 건강한 인식이 필요할 때인거 같네요.
이 만화를 진리라 여기고 뼈때린다며 좌절 마시길.,, 그 갇힌 생각이 가장 자신을 나약하게 이끌거 같네요..
     
       
메시아 2018-08-11 (토) 19:23
뭔 헛소리를 ㅋㅋ 누가 그걸 진리라고 여김?  만화를 진리라 여기면 그게 정신병자겠죠 ㅋ
그리고 뚱뚱하고 남친 없는 여자중에 자기 관리 잘하는 여자도 있는데 뭐 어쩌라구요?? 누가 없다고 했나요?
뚱뚱하고 남친없고 자기 관리 못하는 여자에 대해 얘기하고 있는데 안그런 여자도 있는데? 이러면 뭐 어쩌란 건지  ㅋㅋㅋ
축구에 대해 얘기하는데 축구 말고 농구 야구 같은 운동도 있는데? 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
맥지 2018-08-11 (토) 19:46
저게 단순히 인물을 여성으로 그렸을 뿐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해당돼는 내용이고

기안 작가 자신도 딱히 여성들을 저격하겠다는 생각이 아닐텐데 여기선 마치 여성들을 대상으로 저격하는 것마냥 댓글들이 흘러가네요.

기안 작가의 작품중엔 저런식으로 막장으로 살아가는 밑바닥 남자들이 훨씬 많이 나옵니다. 그렇다고 기안 작가가 남성들을 저격하기 위해 만화를 그린건 아니죠.

제목부터 어그로를 끌었군요. 마치 이 만화때문에 기안 작가가 여초에서 공공의 적이 된것마냥 선동했네요. 정작 여초에선 이런 내용이 있는 줄도 모를텐데
뉴스특보 2018-08-11 (토) 20:29
만두팔아요 2018-08-13 (월) 22:16
싫어할만 했군요. 그러게 뼈는 때리지 말지 ㅋㅋㅋ
몬베세트 2018-08-14 (화) 05:43
기안형 너무 후벼서 골수 나오겠어요
우오몌 2018-08-15 (수) 06:21
실제로 메갈티셔츠 입고다니던 여자애가 기안84겁나 싫어하던거 봤음 ㅋㅋ '아 나 기안 ㅈㄴ싫어 티비에 정우성만 나오면 안되나~' 이러던데
밀포드 2018-08-15 (수) 14:24
명치를 정통으로 강타!!!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스마트폰] 최대 30만원 현금지원! 선착순 50명 한정! 배달의폰 02-22
19227  [연예인] 슬랜더 윤아 골반 (4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49 18773 19
19226  [유머] 요즘 애들이 약한 이유.jpg (169) 스샷첨부 잇힝e 02-21 54612 75
19225  [유머] 멍청한알바 (94)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2-21 41990 75
19224  [감동] 아이유 팬 졸업식 깜짝 방문 후일담.jpg (101) 스샷첨부 노랑노을 02-21 31462 118
19223  [연예인] 살살녹는다 워녕아 (6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21 33988 50
19222  [기타] 지금 여성부에게 절실한건 '성인의 지능'.. (87)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1 30077 69
19221  [감동] 혼자 아이 키우던 맹인 아빠, 16년 후 그 아기는.. (85)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1 26763 116
19220  [유머] 메갈하이 근황 (125)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2-21 37028 56
19219  [연예인] 요망끼를 뺀 사나눈빛 (5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21 24425 36
19218  [감동] 파병가서 돌아온 엄마.. (5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1 33273 51
19217  [반려동물] 한국나이 13살 (32) 스샷첨부 꿀벌아돌아와 02-21 20694 42
19216  [블박] 택시새끼들의 패시브 스킬 (144) 마춤법파괘자 02-21 25797 55
19215  [기타] 류지혜 사건 결말.. (137)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1 48310 30
19214  [회원게시판] 앞길이 캄캄한 서른 백수. (111) 스샷첨부 너덜너덜 02-21 23094 57
19213  [영화게시판] 제임스 카메론ㅡ실제 양손 잃은 소녀에게 생체공학팔을 기증하다. (69) 스샷첨부 fourplay 02-20 24276 75
19212  [회원게시판] (이불킥중...) 수입캔맥주를 먹던중 캔안에서 이물이.... (226) 비도대작 02-20 28744 81
19211  [블박] [발암주의] 김여사들 면허증 뺐어야 하는 이유..ㅎㄷㄷ (127) 트라마라 02-20 33888 65
19210  [회원게시판] 최고의 진선미님 사진보시면서 힐링하세요 (109) 스샷첨부 아콘 02-20 36469 74
19209  [기타] 한국사 이야기, 빗살무늬 토기는 왜 뾰족한가? (133) 스샷첨부 알료샤 02-20 31424 64
19208  [유머] 불쌍한 대한민국 남자들.txt (152) 스샷첨부 잇힝e 02-20 40446 138
19207  [회원게시판] 아기 데리고 식당가서 맘충 안 되는 방법. (98) 핸젤과그랬대 02-20 25925 188
19206  [베스트10] 당신의 최고 3부작 영화는 무엇입니까? 최고의 3부작 영화 베스트 10. (204) 스샷첨부 버거몬 02-20 21785 67
19205  [연예인] 윤보미 근황 (75) 스샷첨부 BoltWins 02-20 41810 44
19204  [연예인] 초아의 본인 몸매평가.jpg (7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20 44190 40
19203  [유머] 스섹 스섹.jpg (143) 스샷첨부 뚝형 02-19 56139 70
19202  [연예인] 치마 아이유 (76) 스샷첨부 4Leaf 02-19 35556 46
19201  [회원게시판] 캐나다에서 취직했어요 (100) 블랑커커 02-19 26010 126
19200  [영화게시판] [겨울왕국 2] 티저 예고편 (81) 스샷첨부 난관대하다 02-19 13515 16
19199  [감동] 연기 경력 45년간 무관이었던 배우가 상을 타고 한 수상소감 (62) 스샷첨부 사니다 02-19 40720 71
19198  [감동] 난동부리는 취객을 한방에 진압하는 멋진 일반인 (131) 스샷첨부 잇힝e 02-19 35059 130
19197  [유머] 히어로가 처음으로 구하지 못한 사람 (106)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02-19 45388 31
19196  [회원게시판] 결혼했습니다! (150) 스샷첨부 Dunne 02-19 24651 91
19195  [회원게시판] 아버지 돌아가셨습니다 (342) 허니버터야옹 02-19 21717 238
19194  [유머] 김구라 대타로 복면가왕 나온 박명수 (120) 스샷첨부 한궈 02-19 36291 131
19193  [정보] 말도 예쁘고 뜻도 예쁜 우리말 단어 .gif (107) 스샷첨부 offonoff 02-19 32748 131
19192  [연예인] 쯔위 옆자리가 싫은 채영 (68) 사나미나 02-18 42158 39
19191  [연예인] 어제 콘서트에서 난리난 미주의 트월킹ㄷㄷ.GIF (78) 패션피플 02-18 55934 38
19190  [엽기] 맘카페서 알려주는 노키즈존 대응 팁 (8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8 43864 74
19189  [유머] 최악의 여성혐오 프로그램 프로듀스48.jpg (95) 스샷첨부 패션피플 02-18 45460 77
19188  [연예인] 방심한 이다희 봉인해제 (7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8 63348 45
19187  [회원게시판] 영화 보자마자 욕하면서 꺼버렸네요. (81) 스샷첨부 블루복스 02-18 48698 41
19186  [정보] 중소기업 다니시는분 필독!!!!!! 소득세감면70->90% 꼭 돌려받으세요 (163) 바가징 02-18 40940 59
19185  [기타] 남성이 성범죄 고소를 당하면 생기는 일 (176) 스샷첨부 라돌 02-17 38472 137
19184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수영복이름을 고민중 ㄷㄷㄷ (108) 스샷첨부 반중친미 02-17 51531 89
19183  [엽기] 자고일어나니 사라진 1억2천만원 (176) 스샷첨부 하데스13 02-17 65464 126
19182  [정보] 초보자 주차 잘하는 방법 (210) 스샷첨부 내가사는이유 02-17 47906 99
19181  [감동] 옥택연 인성..... (173) 스샷첨부 하데스13 02-17 55058 103
19180  [회원게시판] [베트남] 자국인에게는 살인적인 물가(2) (166) 그치지않는비 02-17 40684 51
19179  [연예인] 공항에서 선물 받은 하니의 인성 (74)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7 40513 105
19178  [기타] 최민수의 전설적인 사과 (6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7 53864 11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