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1/21] (유머) 인사과 여직원.jpg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11-21] 업체게시판
[KT 공식인증대리점] 사은품 1…
[LG공식렌탈] 스타일러 에어프…
테스트
LGU+ 숙박업소 단체할인 인터…
[SK/LG/KT 인터넷가입15년 위…
SK.LG.KT=[85만원지급]"초특가…
[ KT / SK ] [법인사업체]@***…
[기가로][KT,SK,LG] 인터넷 가…
[SK직영점] [10년차 SK인터넷…
[SK브로드밴드, KT 올레 ,LG유…
   
[연예인]

초아가 갓초아인 이유.jpg

글쓴이 : 뚝형 날짜 : 2018-08-10 (금) 19:59 조회 : 57168
1.jpg


2.jpg


3.jpg


4.jpg


5.png




설현이 페미지지를 선언하는 사진인데

초아는 좋아요 누렀다가 팬들이 설명해줘서 좋아요 취소함

유아 2018-08-10 (금) 19:59
전 보컬음색이 너무 좋았었네요..
베르무트 2018-08-10 (금) 19:59
초아야 도라와~!
호랭토끼 2018-08-10 (금) 19:59
설현 페미지지 사진은 어떤거에여?
음히릿 2018-08-10 (금) 19:59
정신이 이뻣구나
제이케이케이 2018-08-10 (금) 19:59
뭔지는 모르겠지만
옛 동료 사진에 좋아요 눌렀다가 사람들이 뭐라한다고 취소하다니
의리가 너무 없는거 아닌가요?
사람들 눈치보느라 친구도 버리네요.
     
       
두잔 2018-08-10 (금) 19:59
근데 그게 페미에 관련된거라면 이야기는 틀려지죠
     
       
09두1866 2018-08-10 (금) 19:59
옛 동료가 욱일기 같은 거 들고 만세 부르면서 사진 찍었으면 좋아요 못 누르죠. 의리 문제가 아니죠 그건ㅇㅇ
     
       
닝겐노튼튼데… 2018-08-10 (금) 19:59
친구도 친구지만 안좋은길가는데 옹호해주고 따라가는거도 좋은방향은 아니라고봄
     
       
닉네임은없음 2018-08-10 (금) 19:59
님 옛동료가 일베 인증한 사진에 좋아요 누를거에요? ㅋㅋㅋㅋ
          
            
Jegilson 2018-08-10 (금) 20:15
거의 그럴것 같은 것은 기분 탓이겠죠??
          
            
정민정이 2018-08-10 (금) 23:56
쎄다
     
       
디스이즈잇 2018-08-10 (금) 19:59
의리 같은 소리하네. 팔이 안으로 굽으면 망하는건 필연이지.
     
       
마키아 2018-08-10 (금) 19:59
친구가 박근혜 지지하고 나치 믿는다고 하면 같이 믿어주세요
의리있게.
     
       
망태할아버지 2018-08-10 (금) 19:59
친구따라 지옥가리

강남은가도
     
       
치치포포 2018-08-10 (금) 20:05
정신머리가 있으면 그런 의리는 안지켜도 됨
          
            
dadadada 2018-08-10 (금) 20:23
한국식 집단주의에서는 그런의리도 지켜야함
아니면 그냥 배신자일뿐
저도 직장생활 하면서 많이 봤음
쟤야 나갔으니 상관없지만 집단에 소속되있다면
편들어줘야함
남일이니까 생각없이 말하는거지 내가 속한 집단이라면 쉽게말할수 없음
편들거나 침묵하거나 둘중하나 밖에 선택지는 없음
               
                 
말디니 2018-08-11 (토) 17:56
이분 말이 맞다. 한국은 같은 집단에서 편 안들어주면 그게 잘못 것이든 아니든 나쁜놈이 되는거임 ㅋㅋ 줫같은 나라지
     
       
CHOCOMO 2018-08-10 (금) 20:07
니 논리대로라면  제이케이케이는 일벤가요?
     
       
부여풍 2018-08-10 (금) 20:31
친구가 일베 한다고 해서 의절하면 그건 의리가 없는 걸까요 정상인일까요?
     
       
아이카나 2018-08-10 (금) 20:40
의리!! 친구 의리 보증 의리!
     
       
다테 2018-08-10 (금) 20:46
워마드는 친구가 아닙니다.
     
       
아으아으 2018-08-11 (토) 00:10
누가 설현이 눌러달래서 누른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 의리는 무슨
     
       
스팅커스 2018-08-11 (토) 00:16
메갈임?
     
       
sinspeed 2018-08-11 (토) 04:45
어우 족발 냄새
     
       
집나간깜찍이 2018-08-11 (토) 08:48
당연히 버리죠 남자라고 안중근 의사 욕하는곳인데 손절해야되는거 아님?
     
       
하루살기 2018-08-11 (토) 10:53
ㅋㅋ 차단된 유저의 코멘트입니다. 밑에 댓글들만 봐도 차단 잘했다고 생각드네요 ㅋㅋㅋㅋ
     
       
오렌지색 2018-08-11 (토) 20:40
ㅋㅋㅋㅋ 차단된 유저라 뭔말했는진 모르겠지만 알만하다
듀그라니구드 2018-08-10 (금) 19:59
ㅎㅎ 초남초촌 인증. 에효 병신들.
아나콘도 2018-08-10 (금) 19:59
귀이개 양반 잘 있으려나
모태알콜 2018-08-10 (금) 19:59
얘가 왜 갓이지?
초대박아재 2018-08-10 (금) 19:59
응...
이사람을보라 2018-08-10 (금) 19:59
인천뱃놀이 2018-08-10 (금) 19:59
초아랑 민아링때문에 AOA 좋아했었는데...초아 빠지니 노래가 너무 밋밋해서 그닥...
츄파르♡ 2018-08-10 (금) 19:59
AOA  설현보다 초아가 좋았는데.. 아우우우~~~~~~!!
     
       
최종흠 2018-08-10 (금) 23:47
저두요.ㅜㅜ
디아블로진진 2018-08-10 (금) 19:59
초아야 에오에이 맛탱이 갔다 돌아와라 너의 목소리가 필요하다
흑암 2018-08-10 (금) 19:59
솔직히  초아 없으면  누가 노래부르나 ..  했더만 ...

역시나 ...  망 이었음 ..  초아의 시원 시원 한 

음색이 좋았는데  ㅠㅠ
미도 2018-08-10 (금) 19:59
사나쨩 2018-08-10 (금) 19:59
개인적으로 AOA는 초아와 아이들이라는 인식이 강해서 초아 빠지니 애정도 휘리릭...
와따시파워 2018-08-10 (금) 19:59
설현보단 초아지~
     
       
최종흠 2018-08-10 (금) 23:47
22222
솔직히이게 2018-08-10 (금) 19:59
초아도 연예계기자 얘기보니까 그리 좋은 멘탈은 아닌거같지만
지금 AOA보면은 확실히 초아가 캐리했구나라고 생각될정도네
설현은 순수한건지 멍청한건지 메갈이 되길 자처를 하다니 ㅋㅋ
빨래빤복근 2018-08-10 (금) 19:59
초아아
하얀방주 2018-08-10 (금) 19:59
글쎄요... 더 이쁘고 몸매도 더 훌륭한 연예인들이 널려서...ㅋ
tordp 2018-08-10 (금) 19:59
목소리도 그렇고 노래 잘해서 복귀했으면 하는 가수
월급루팡 2018-08-10 (금) 20:03
마리텔에서 초아의 정은아~ 가 기억납니다.
파스텔천사 2018-08-10 (금) 20:28
다시 보고싶다
SuArt 2018-08-10 (금) 20:39
갓초아 인정
김풍선 2018-08-10 (금) 20:41
키가 168 만 됬어도..  역시 남자든 여자든 키가 제알 중요한듯.
아루스란 2018-08-10 (금) 20:46
돌아와라
치베이 2018-08-10 (금) 21:02
단발이 참 잘어울리는듯.
눈치봄 2018-08-10 (금) 21:04
초아 슴가가 개꿀이지~!
라쿠민 2018-08-10 (금) 21:12
역시 갓초아
몸근영 2018-08-10 (금) 21:16
에혀.. 이제와서 갓초아니 뭐니 빨아서뭐해요.. 이미 우리한테서 떠낫는데 ㅠㅠ 하아.. 진짜 aoa 정말 좋아햇고

그 중에서 초아의 그 모자란 매력 0개국어 매력이 너무 좋았고 정말 연예계에서 전무후무한 금발숏컷이 그렇게 잘

어울리는 여자가 없엇는데..유일무일한 매력이었는데.. aoa의 노래느 초아의 음색아니면 빛을 발휘 하지 못하는데..
vanpersi 2018-08-10 (금) 21:41
이만백 2018-08-10 (금) 21:51
괜히 이사진 달고 있는거 아닙니다~~ㅋ
너굴너굴이 2018-08-10 (금) 21:56
페미 탈출한것만 봐도 개념 아이돌이죠.
     
       
JUFD724 2018-08-10 (금) 22:06
ㄹㅇ ㅇㅈ각
너불리 2018-08-10 (금) 21:56
내가 aoa 소속사 사장이면 aoa 깔끔하게 망하는꼴 보느니 어떻게든 초아한테 삼고초려 석고대죄 할거 다해서 복귀시킬 노력을 해볼듯
JUFD724 2018-08-10 (금) 22:06
첫 짤부터 섰다
파괴왕진이 2018-08-10 (금) 22:13
연예계 복귀 생각 없나 ㅋ 깔끔하게 손절하네
곤살로이과인 2018-08-10 (금) 22:24
갓초아~
oovvv 2018-08-10 (금) 22:25
칼브 2018-08-10 (금) 22:29
초아 나가고 노래도 폭망했죠
육감극대화 2018-08-10 (금) 22:41
qotkrh 2018-08-10 (금) 22:50
목소리가 좋았음.
이파이나이 2018-08-10 (금) 22:52
평상시 아이돌 관심도 없다가 어쩌다 유튜브로 익스큐즈미 공연을 봤는데

초아 단독으로 춤출때 레알 매력있더라

초아말고 다른 두명도 단독으로 춤췄던걸로 기억하는데 초아만 눈이감.

같은 안무인데 다른 느낌.
앓음다운인생 2018-08-10 (금) 23:23
얼굴도 젤 예쁨
카테고리 2018-08-10 (금) 23:53
이정도 짤로 레전드라 하기에는 무리가 있음
초아하면 팬티짤이 레전드지 위에 링크는 죄다 별볼일 없는것임.
스파클 2018-08-11 (토) 00:03
비지니스 친구가 일베하거나 나라팔아먹거나 하면 정리하는 게 당연
양파카 2018-08-11 (토) 00:04
야한왕 2018-08-11 (토) 00:16
돌아와요 aoa로 말고
줍줍줍 2018-08-11 (토) 00:50
에드리안 2018-08-11 (토) 00:55
좋아요 눌렀다가 취소하는것도 존나웃긴다
수정바람 2018-08-11 (토) 00:58
초아껀 왕ㅃ일텐데
후라면 2018-08-11 (토) 02:22
딴건 몰라도 음색은 진짜 아이돌뿐만 아니라 가수들 중에서도 좋아했는데 솔로앨범 좀 내주고 가지 ㅠ
당나귀웃음 2018-08-11 (토) 03:07
잘 지내고 있겠징
명불허전뉴페 2018-08-11 (토) 10:17
초아없어도 AOA 이번컴백하자마자 방송국에서 설현은 10군데나 섭외로 출연시키는 인기를 보여줌
그덕분에 이번에 뮤직뱅크에서 방송점수가 내가 알기론 올해 나온 아이돌중 최고의 방송점수기록이었던걸로 알고있다
초아가 AOA에서 큰 역할한건 맞지만 반대로 설현 AOA탈퇴하고 초아는 남았으면 지금 AOA인기는 더 끌기힘들었을거라 생각든다 설현 페미인지 그런거 의미하나도 없게 만들어버리듯 음방때 남자팬들 사자후보면 설현은 아직도 인기 탑라인임 설현은 광고로 원탑찍고 영화배우쪽으로 섭외가 들어오는걸로 알고있음
kiva 2018-08-11 (토) 10:34
아뇨 초아씨가 이뻐요 ^^
비비비빙고 2018-08-11 (토) 13:47
ㅠㅠ 보고싶다 촤~
옳은말 2018-08-11 (토) 15:34
그럼 설현이는 페미였던건가요?  이런 젠장...
하긴 초아가 더 이쁘니..큰 상관은 없지만..
페미지지하는 애들보면 여성으로서 부당하거나 그런 일도 당해보지 않은 애들도
수두룩한듯 상황파악은 안 하고  남선동에 휘둘리는듯
LUVTOME 2018-08-11 (토) 20:20
메인보컬빠지니 비어보이긴함..
sandboy 2018-08-11 (토) 22:46
카제1 2018-08-12 (일) 08:36
설현은 뒤태 말고는 볼게 없음. 게다가 머리도 비었고. 자체 인증도 해줬고. 그냥 일본으로 건너가 AV나 찍어줬음 좋겠음.
하세가와버스… 2018-08-12 (일) 14:42
그렇게 떠남 ㅠㅠ
투다다다다다 2018-08-13 (월) 10:12
그녀는 정말이지.... 지금 쯤 뭐하면서 살까...
kjin76 2018-08-13 (월) 10:28
초아~~~~~~~~~~~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4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통신사에서 절대 알려 주고 싶지 않은 핵 꿀팁 10가지-[부제: 호갱탈출] -당일입… 천스피드 11-21
18363  [유머] 인사과 여직원.jpg (13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2:18 29856 4
18362  [회원게시판] 아내표 도시락 그 후... (152)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10:03 13183 29
18361  [유머] 세계 1위 국민성 일본 클래스.jpg (99) 스샷첨부 Timbaland 09:42 35289 10
18360  [회원게시판] 정신병자에게 살해위협을 받았습니다.1년여에 걸쳐 2번이나 폭행 당했습니다. (124) 이토만쉐 09:25 11222 30
18359  [회원게시판] 한국 최초 우주인 이소연 근황.jpg (129) 스샷첨부 시티은행 03:21 19679 22
18358  [기타] 마닷 이슈... 사기당해본 사람의 댓글 (107) 스샷첨부 remigius 00:20 30291 67
18357  [회원게시판] 오뚜기 미역국 라면 이거 진짜 물건이네요 (192) 감자201 11-20 31612 50
18356  [취미생활] 코카콜라캔으로 건틀렛 만들었어요 (170) 스샷첨부 nswra20 11-20 29586 101
18355  [유머] 요즘 화장실 현실.jpg (290) 스샷첨부 서울팽 11-20 53177 91
18354  [취미생활] 제가 만든 폰트입니다 ~ (95) 스샷첨부 글꼴쟁이 11-20 18003 180
18353  [연예인] 김연아 남녀 팬 차이 (72) 스샷첨부 사니다 11-20 38109 96
18352  [회원게시판] 출산율이 계속 떨어지는 이유 (157) eeeto 11-20 24835 62
18351  [기타] 새로운 노브랜드 제품.jpg (116) 스샷첨부 신묘한 11-20 44747 165
18350  [감동] 백종원의 출연료가 0원인 진짜 이유.jpg (219) 스샷첨부 Timbaland 11-19 44734 114
18349  [유머] 딸 바보가 되는 이유 (123) 스샷첨부 한마루 11-19 43599 110
18348  [연예인] 김연아 어깨 (80) 스샷첨부 델핀 11-19 44282 86
18347  [기타] 겉보기와 다른 연예인.jpg (73) 스샷첨부 간지큐 11-19 57952 80
18346  [동물] 구조되어 페럿 키우는 집으로 입양된 고양이.jpg (59) 스샷첨부 그루메냐 11-19 24513 93
18345  [정보] 죽이려고 해도 죽지 않는 생물 금전수 (110) 스샷첨부 M13A1Rx4 11-19 41188 54
18344  [기타] 한국의 마지막 미성년자 사형 집행 (129) 스샷첨부 엄마친구 11-19 40824 94
18343  [연예인] 우주소녀 루다 레깅스 몸매.gif (50) 스샷첨부 루다양 11-19 41281 23
18342  [회원게시판] 전 여친과 찍은 성관계 비디오 땜에 골치입니다 (검찰다녀옴) (271) 럭키장이나보… 11-19 32539 79
18341  [정보] 공부를 잘하는 방법 (87) Novasonic 11-19 28107 35
18340  [기타] 진짜 사나이가 폐지되어야하는 이유.jpg (82) 스샷첨부 필생즉사필사… 11-19 40104 66
18339  [유머] 침착맨...뜻밖의 사상검증.jpg (80) 스샷첨부 김이토 11-19 47095 39
18338  [연예인] 인스타에서 쫓겨난 이희은 사장님 근황.. (117) 스샷첨부 샤방사ㄴr 11-18 53011 119
18337  [기타] 산이 신곡 6.9 CM 발표.. (133) 스샷첨부 샤방사ㄴr 11-18 33806 110
18336  [블박] 인생 꼬인 블박차주.. (672) 스샷첨부 샤방사ㄴr 11-18 45575 71
18335  [기타] 흔한 지식인의 우문현답 (65) 스샷첨부 빡치는댓글 11-18 33274 211
18334  [블박] 성남 내곡터널 후방추돌 사고(억울한 피해자 사망) (171) 스샷첨부 간지큐 11-18 36670 109
18333  [기타] 육사 수석합격자.jpg (132) 스샷첨부 간지큐 11-18 49461 190
18332  [엽기] 미국 성범죄 무고녀.jpg (123) 스샷첨부 노랑노을 11-17 55790 105
18331  [유머] 맘스터치 레전드 .jpg (90) 스샷첨부 시티은행 11-17 67236 85
18330  [연예인] 예린 배 노출.gif (49) 스샷첨부 패션피플 11-17 58746 31
18329  [기타] 이수역 역청원이 올라옴 (193) 스샷첨부 김이토 11-17 42385 141
18328  [동물] 이제 놓아줄려구요... (101) 스샷첨부 나가기예약 11-17 30673 91
18327  [게임게시판] 로아 템렙 300 후기 part.2 (213) 주드로1 11-17 19223 27
18326  [기타] 장윤정 남편의 삶 (155)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1-17 48304 48
18325  [게임게시판] 로아 300렙 후기라는 개똥글 보고 반박글 적어봅니다. (158) 아이루리아 11-16 23928 47
18324  [연예인] 트와이스 지효 뮤직비디오 의상이 ㄷㄷ.. (78) 샤방사ㄴr 11-16 47611 50
18323  [회원게시판] 어제 폰 주워서 (135) 스샷첨부 노력왕 11-16 33599 124
18322  [기타] 한달 200벌이면 중고수입차 타지 마세요 (255) 스샷첨부 유일愛 11-16 40341 133
18321  [회원게시판] 코스프레랑 여장한 거 인증합니다. (452) 스샷첨부 Astralll 11-16 37250 73
18320  [회원게시판] 이수역 새로운 영상(싸움 나기 전 커플한테 욕 퍼붓는 부분)(혐오) (124) 검은놀이 11-16 33397 54
18319  [엽기] 이수역사건 남자측 : 변호사 선임, 여자측 : 연락두절 (111) 스샷첨부 촤촤챱챱챱 11-16 40477 71
18318  [유머] 재평가 되는 컬링 짤 (92) 스샷첨부 사니다 11-16 44859 86
18317  [연예인] 한때 대세녀였던 AOA 설현.gif (137) 스샷첨부 패션피플 11-16 47301 35
18316  [회원게시판] 이수역 메갈들 망함 ㅋㅋ (71) 꼬부기 11-16 36724 74
18315  [회원게시판] 이수역 사건은 예상됐지만, 완전 거짓 선동이었네요 (143) 후사개 11-15 28179 99
18314  [유머] 명중률 99.90% 악동뮤지션 수현 (86) 스샷첨부 프로츠 11-15 53210 3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