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1] (연예인) 방심한 레깅스 모모 (38)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응모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기타]

알바남과 재벌녀

글쓴이 : Baitoru 날짜 : 2018-12-06 (목) 21:06 조회 : 72610 추천 : 52  
1.jpg

2.jpg

3.jpg

4.jpg

5.jpg

Baitoru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미안합니다 2018-12-06 (목) 21:51 추천 40 반대 3


락정기 2018-12-06 (목) 22:53 추천 20 반대 2
내가 한드를 취급안하는 이유
호랑이크왕크… 2018-12-06 (목) 21:11 추천 19 반대 2
남자가 잘생김. 끝.
알튜베 2018-12-06 (목) 21:08
rrrrrrrrrrrrrrrrrrrrr
호랑이크왕크… 2018-12-06 (목) 21:1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남자가 잘생김. 끝.
inertia 2018-12-06 (목) 21:15
돈은 내가 많으니까 이 짤아래 남자가 웃는거만 보였는데 ㅋㅋㅋ 돈많다고 웃는거같아보여 ㅋㅋㅋ

왠지 재미있어보이는데
GS알바녀 2018-12-06 (목) 21:18
호오~
잼나겟는데
시간이 없엉 ㅠ
     
       
공지 2018-12-06 (목) 23:08
ㅋㅋ유튜브에 짤만봐도 대요 ㅋ
저 드라마의 주인공은 이민기 서현진이라 ㅋㅋ
비중이 많지가 않아서
왼손재비 2018-12-06 (목) 21:19
암만봐도 잘생긴진 모르겟늠 그냥 스타일링을 잘 해놓은 모습이 좋게보일뿐
머리 빡빡 밀어서 누더기 입히도 총 쥐어주고 모래밭에 던져놓으면 ...답없는얼굴..
     
       
복왕 2018-12-06 (목) 21:25
머리 빡빡 밀어서 누더기 입혀 놓으면.. 장동건 원빈 아닌이상 다 답이없어요 ㅠ..
     
       
서울마시마로 2018-12-06 (목) 22:54
아무나 저렇게 스타일링한다해도 좋게보이지는 않아요
     
       
닉네임은공백 2018-12-06 (목) 23:48
저도 요즘 연예인들 얼굴이 많이 딸리다고 생각해서 조카들한테 물어봤는데
중고딩 꼬꼬마 조카들이 그러는데 요즘 미남 기준이 정신승리 미남이래요.
원빈 장동건 같은 구 미남들 보다가 옆구리보면 오징어나 꼴뚜기만 있으니 자괴감 느껴진다고 그냥 옆에 흔한 얼굴 애들을 미남 취급해서 내 남자도 미남이라고 정신 승리한다데요..ㅋ
     
       
xlzkvp 2018-12-07 (금) 00:17
님은 스타일링 잘해도 잘생기게안보임 그리고 일단 얼굴크기부터 2배에 신체비율똥망
          
            
왼손재비 2018-12-07 (금) 00:31
이분은 왜이러실까...
이토에 얼라들 출입금지좀 ..ㅠ
               
                 
필라이프 2018-12-07 (금) 01:38
님께서 그런 수준으로  말씀 하시고선
막상 당하시니 내로남불 시전하시는건 좀...
               
                 
강백란 2018-12-07 (금) 08:19
어린이세요?? ㅉㅉ
철자법도 안맞고 글적는 수준이
               
                 
니주가리 2018-12-07 (금) 08:24
에효 초딩 새끼들이란 ㅉㅉ
               
                 
칸자키나오 2018-12-07 (금) 13:14
님이 얼라같음..ㅠ
     
       
CRBM 2018-12-07 (금) 07:05
님 스타일링 아무리잘해도 못생긴사람은 못생겼어요... 현실 직시좀...
     
       
크킁이 2018-12-07 (금) 07:43


???:암만봐도 이쁜진 모르겟늠 그냥 스타일링을 잘 해놓은 모습이 좋게보일뿐
머리 빡빡 밀어서 누더기 입히도 총 쥐어주고 모래밭에 던져놓으면 ...답없는얼굴..

그 성별로 바꿔봤는데 어떠세요??
          
            
캐드버리 2018-12-07 (금) 14:37
이건 뭐 뼈를 때리는게 아니라 갈아버리시네
살살좀 해요 사람 잡으시겠음... ㅋㅋㅋ
     
       
탈모드 2018-12-07 (금) 11:40
아 이 문제 아는데... 거울맞죠?
비프맛 2018-12-06 (목) 21:37
구혜선 남편...ㅜㅜ
zzzwoong 2018-12-06 (목) 21:40
ㅋㅋㅋ이런 판타지소설이잔아
지군O 2018-12-06 (목) 21:41
훠이 이 악마!!!
미친토끼 2018-12-06 (목) 21:42
머냐....ㅡㅡ
미안합니다 2018-12-06 (목) 21:5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히테리얼 2018-12-06 (목) 21:51
ㅋㅋㅋ 보르노에 이어 이번엔 자르노인가 ㅋㅋ
테르미도르 2018-12-06 (목) 21:51
항공사대표 여자라..

성이 조씨냐?
     
       
허무인 2018-12-06 (목) 22:51
무기야사랑해 2018-12-06 (목) 22:02
서울대 법대 나왔으니 ㅇㅈ합니다
찌쏭 2018-12-06 (목) 22:03
한국막장드라마
如來神掌 2018-12-06 (목) 22:05
이번에는 아니 이번에도 남자한테 절망감만 주는구만 ㅋㅋㅋㅋ
Tetsu 2018-12-06 (목) 22:15
서울법대 나왔으면 굳이 서울대 아니더라도 다른대학 로스쿨 가기는 쉽겠네..
주성태 2018-12-06 (목) 22:24
조대표는 그럴 위인이 아닌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히지노 2018-12-06 (목) 22:26
쿵쾅이들을 위해 드라마 보고 만족시켜 주려는 삼류 스토리네요.
풀몰드 2018-12-06 (목) 22:34
껄껄껄
GoodNGod 2018-12-06 (목) 22:36
-_-;;;;;
락정기 2018-12-06 (목) 22: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내가 한드를 취급안하는 이유
     
       
왼손재비 2018-12-07 (금) 00:33
가장 최근 한드는 뿌리깊은 나무만 봤네요
그 이후엔 눈길도 안줌. 워낙 개 쓰레기 병슨같아서
이걸 또 보는 사람이 많은게 더 병슨가틈
역대 최고의 드라마는 여명의 눈동자라 생각함
     
       
케이크만 2018-12-07 (금) 09:47
미드는
경찰 드라마 -> 결찰 스토리
의사 드라마 -> 의사 스토리
한드는.
경찰 드라마 -> 러브 스토리
의사 드라마 -> 러브 스토리
+@로 막장까지 곁드림
          
            
라이얼즈 2018-12-09 (일) 19:33
일드는

경찰 드라마 - > 경찰이 명언 드립
의사 드라마 - > 의사가 명언 드립
듀포른 2018-12-06 (목) 23:01
쿵쾅이들은  말만 한남 싫어 한다 해놓고 드라마 보면서 달래져 ㅎㅎ
     
       
고양이꽈 2018-12-06 (목) 23:11
ㅋㅋㅋ
     
       
모리살수 2018-12-07 (금) 14:49
우와..... ㅋㅋㅋㅋ 묵직하게 던지셨다
검은나방 2018-12-06 (목) 23:17
이 드라마는 남자랑 여자 입장이 바꼈네? ㅋㅋㅋㅋㅋ
클로버레빈 2018-12-06 (목) 23:21
...................................?
오늘도인생 2018-12-06 (목) 23:26
뭐 뻔한 백마탄 왕자 신데렐라 드라마인 일뜨청보다야...여자가 남자한테  키스신 있던데.. 남여 반대였음 성추행 으로 날리 났을 듯
폭풍속으로65… 2018-12-07 (금) 00:12
이건 정말 너무 정신건강에 않좋은 드라마임...
엄마친구 2018-12-07 (금) 00:15
호텔에서 관계 후 나중에 알고보니 서울 법대 나왔다는거 다 뻥~!!
이러면 정말 재미있을것 같네요.


일본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이라는 예전 드라마를
한국버전으로 방송하고 있는데 도저히 못보겠더라구요. 국어책 읽는 연기력에
드라마의 중요한 장면중 하나인 형사랑 같이 담배 피우는 장면을 요구르트 마시는 장면으로 변경 ㅋㅋㅋㅋ
투미소 2018-12-07 (금) 00:56
남자가 내린후 여자가 몰래 미행했는데 남자집안이 돈많고 잘사는집이었다면 어땠을까 를 생각했는데ㅎ
수정바람 2018-12-07 (금) 00:59
저 드라마를 봐서 제목보고 예상은 했음.
순간접착제 2018-12-07 (금) 01:31
님들은 저 드라마의 남주가 진심 잘생겨보이나요?
못생겼는데....;;;;;;;;;;;;;;;;;
그나마 못생긴 얼굴이 머리빨이 조금 가려줄뿐.
     
       
명바기1 2018-12-07 (금) 01:52
원빈형에 비하면 오징어겠지만....
흰피부에 머리빨이면
남자는 끝이죠
     
       
크킁이 2018-12-07 (금) 07:40


???: 언냐들 얘 진심 이뻐보임?
못생겼는데....
그나마 못생긴 얼굴이 머리빨이 조금 가려줄뿐...

딱 이거 보는거 같다.
     
       
강백란 2018-12-07 (금) 08:20
거울보세요
왜 이런댓글 적는지 이해를 못하겠네
     
       
엄마친구 2018-12-07 (금) 09:47
약간 게이 처럼 생긴것 같기도 하고....
음악방송을 보면 남자 아이돌 가수들 얼굴이 가관이죠.
이쁘장하게 화장시켜놓으면 여자들이 좋아라 하고...  팬 층이 여자가 80% 이상이다 보니
여자 화장법을 할 수 밖에 없는게 현실이죠. 여자들이 원하니까.....
     
       
왼손재비 2018-12-07 (금) 12:22
저 지금 공격당하고잇는거 안보이시나요 ㅋㅋ
언능 지우시길 ㅋㅋㅋㅋ
명바기1 2018-12-07 (금) 01:51
아직 남녀 평등 안이루어졌네...
서울대 법대라니 ㅋㅋ
고졸 정도로 했어야지..
공9리 2018-12-07 (금) 02:03
신대렐라 반대인 페미 관점 드라마군
Supercluster 2018-12-07 (금) 02:25
여자작가들이 많아지면서 공중파는 거의 신데렐라류만 방송하길래 끊었습니다
종편쪽이 요즘은 재밌더군요
asdfawef 2018-12-07 (금) 03:02
상위 1% 드라마가 남녀 혐오를 만드는 거지.. 그냥 남녀의 문제가 아님. 정신차리자들!
진정한농구황… 2018-12-07 (금) 03:06
카~악

후뚜루마뚜루 2018-12-07 (금) 03:30
이커플 재밋는데 문제는 서현진 이민기에 관심이 1도없어서 드라마 안봤습니다 . 편집본있으면 봤을텐데
얄리얄리얄랑… 2018-12-07 (금) 05:27
뭔 개같은설정이여
해리포터냐? 판타지를 해놨네
kalaa 2018-12-07 (금) 05:58
뭐 남성 외모가 탑 클라스 정도되면 가능 할 듯 문제는 부모가 남자를 죽일지도?
독식 2018-12-07 (금) 06:59
ㅋㅋㅋㅋㅋ
제이놈 2018-12-07 (금) 08:20
항공사 여자대표라. 뭐 그렇다구요
戊戌年 2018-12-07 (금) 08:54
에어투발루 대표
파란색7 2018-12-07 (금) 09:54
막장드라마냐
큐트포니 2018-12-07 (금) 10:36
재벌이 안끼면 드라마 스토리가 안나오는 우리나라 드라마.
푸른남자 2018-12-07 (금) 11:39
한국드라마 식상한게 너무 많아서...
호미국가 2018-12-07 (금) 11:55
이런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fet 2018-12-07 (금) 12:01
신서유기에서 너무 무식한 이미지가 박혀서 전혀 공감 안되는...
일이삼사오다 2018-12-07 (금) 12:37
공주병이 만연한 페미나찌들이 좋아할 드라마네요
마이센 2018-12-07 (금) 14:08
댓글 많다 ㅋㅋㅋ
얌얌물고기 2018-12-07 (금) 14:46
씹쓰레기 한국드라마 특징 캬~악~ 퉤!
유튜브보니까 서양애덜도 싫어하더만
라이모트 2018-12-07 (금) 14:57
저 여자 회사가 어려워 질 때, 남자가 갑자기 나타나 나 원래 돈도 많이 있어 하는 판타지 전개는 안나오겠죠?
나야나ㅋ 2018-12-07 (금) 20:43
ㅈㄹ하네 아주ㅡㅡ  설법이 ㅋㅋ
페리도트 2018-12-07 (금) 21:06
구혜선 남편 쉐키.....
루미옹 2018-12-07 (금) 21:43
항공사 대표하니까....그분이 떠오르네...
잉여나이트 2018-12-07 (금) 23:17
작가 100퍼 여자
mdew 2018-12-08 (토) 11:23
이러니 드라마지. 현실에선 존재하지 않을 이야기
DUSAMI 2018-12-08 (토) 19:24


...
미나즈루 2018-12-09 (일) 21:07
뭐 현실은 남자가 잘생겨도 힘들긴 하지만............

일단 중요한건 얼굴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시즌특가] 곧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 여행! 어디든 이 백팩 하나면 끝! 뉴엔 05-21
20089  [연예인] 방심한 레깅스 모모 (38) 사나미나 20:15 26359 15
20088  [유머] 현직 경찰인데... 여경이 원망스럽네요...ㅠㅠ.jpg (94) yamato 20:13 23835 56
20087  [기타] 전세계 최고의 기술자 (9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6:29 45155 63
20086  [유머] 무서운 사채업자 이야기 (67) 스샷첨부 기범 11:16 35380 68
20085  [반려동물] 짧은ㅠㅠ 브라우니 (36) 칫솔과치약 11:14 16184 31
20084  [기타] 대천항 수산시장 갑질 근황 (56) 스샷첨부 사니다 10:31 33778 78
20083  [기타] 졸업생 모두 광분시킨 졸업식 연설 (82) 스샷첨부 블루복스 09:01 32205 90
20082  [유머] 볼트 하나로 롤 카타리나 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자작, 스압).jpg (186) 스샷첨부 대장장이코호… 08:17 30035 85
20081  [연예인] 방송중 계속 혀 보여주는 임나연 ㄷㄷㄷ.GIF (53) 패션피플 02:29 40006 42
20080  [기타] 산이 근황.. (90) 스샷첨부 사니다 05-20 40017 112
20079  [회원게시판] 화웨이 사형 선고.. (187) 스샷첨부 김윤이 05-20 35202 68
20078  [반려동물] 숲속의 요정 노르웨이숲 냥이 뚜루 (32) 스샷첨부 analoytoy 05-20 13875 29
20077  [유머] 데프콘 인생 역전의 순간 (104) 스샷첨부 posmall 05-20 47063 48
20076  [감동] 박찬호 팬서비스 근황 (80)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5-20 29725 119
20075  [유머] 하루를 100만원에 파시겠습니까? .jpg (293) 스샷첨부 천마신공 05-20 47227 40
20074  [회원게시판] 여경사태는 사실 간단히 해소할수있음 (135) 스샷첨부 jinoo218 05-20 26133 138
20073  [연예인] 남모델 영혼 탈곡하는 트와이스 (44) 스샷첨부 기범 05-20 41562 50
20072  [엽기] 우.리.은행 갑질 (87) 스샷첨부 조니미첼 05-20 37204 64
20071  [회원게시판] 대림동여경을 보고 현직소방이 남긴 글 (89) 스샷첨부 노란레몬향 05-20 20745 109
20070  [반려동물] 발톱깍기 꿀팁 공개 - 숙달된 조교 브라우니 앞으로!! (46)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5-20 18500 38
20069  [연예인] 미나 ㅓㅜㅑ..이거는....gif (48)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5-20 42538 30
20068  [유머] 미래를 예견한 47년 전 영화.jpg (55) 스샷첨부 서울팽 05-20 34944 115
20067  [기타] 여경에 대해 별 생각이 없던 디씨인....... (75) 스샷첨부 사니다 05-20 31302 88
20066  [정보] 옛날 게임을 찾을 때 도움 되는 사이트.JPG (65) 스샷첨부 건전하게살자 05-20 24055 46
20065  [기타] 대한민국이 걸린 집단최면 (173) 스샷첨부 기범 05-19 42584 141
20064  [기타] 어떤 직종에 여자들이 몰리면 (125) 스샷첨부 유일愛 05-19 46911 117
20063  [엽기] 이래도 남자 탓 할건가요? (163) 스샷첨부 엄마친구 05-19 48504 106
20062  [기타] 경찰을 준비하는 여자 준비생 클라스 (89) 스샷첨부 M13A1Rx4 05-19 46615 98
20061  [영화게시판] 왕좌의 게임 탑6 에피소드 (92) BoltWins 05-19 23006 32
20060  [유머] 앞으로는 여경이라 부르지 말자는 네티즌의 의견.jpg (98) 스샷첨부 킹짱닌자 05-19 42026 125
20059  [기타] 1주일이 지난 MBC 장애인 주차장 풍경 (102) 스샷첨부 파리채 05-19 35998 80
20058  [연예인] 섹시 박수영 (58) 스샷첨부 posmall 05-19 51477 50
20057  [유머] 걸캅스 vs 엄복동.gif (107) 스샷첨부 서울팽 05-19 35554 84
20056  [회원게시판] 친구 장례식장에 다녀 왔습니다. (86) 아쉬워서 05-19 22627 65
20055  [기타] 유튜버 정호씨 근황 (8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5-19 43882 96
20054  [연예인] 시구 행사 우천취소된 아이돌 (82) 스샷첨부 기범 05-18 38499 106
20053  [회원게시판] 저는 올해 국제결혼 합니다... ^^ (104) 스샷첨부 짱구아빠6 05-18 26021 110
20052  [취미생활] 레고 아포칼립스 버그 무려 6,000장 스톱모션! (15) 스샷첨부 잭피디 05-18 16954 15
20051  [회원게시판] 아들이 제 지갑에 손을...♥ (100)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5-18 24756 76
20050  [유머] 조작된 대림동 경찰폭행사건 반박영상 (157) 스샷첨부 카자마 05-18 29007 91
20049  [유머] 가슴 큰 여자 싫어하는 남자도 있어요 (163) 스샷첨부 티긋 05-18 50266 87
20048  [동물] 땅에 떨어진 새끼 부엉이를 보살펴준 결과 .jpg (39) 스샷첨부 천마신공 05-18 33163 116
20047  [연예인] 손님 혼내는 스튜어디스 아이유 (79) 스샷첨부 갓커리 05-18 46237 69
20046  [기타] 의경 출신이 밝히는 여경들의 실태.jpg (168) 스샷첨부 뚝형 05-18 43450 125
20045  [컴퓨터] 여기서 도움받아서 컴퓨터 잘 도착했습니다 (25) tpsk 05-18 18348 39
20044  [취미생활] 레고 테크닉 공항구조차 (19) 스샷첨부 잭피디 05-18 23908 19
20043  [유머] 한국에서만 가능한 신개념 예능.jpg (257) 스샷첨부 노랑노을 05-17 61686 74
20042  [연예인] 큰일날뻔한 현아 ㄷㄷ.gif (87) 쿤쿤 05-17 53918 54
20041  [유머] 다시보는 조선일보의 후쿠시마 사랑 (71) 스샷첨부 빡치는댓글 05-17 31050 127
20040  [정보] 집에서 이끼 키우기 (107) 스샷첨부 네모홀릭 05-17 24786 1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