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박]

고용량주의) 이번 택시 파업이 하나도 달갑지 않은 이유

글쓴이 : Astralll 날짜 : 2018-12-21 (금) 10:35 조회 : 35149 추천 : 80  
https://imageshack.com/a/img923/1271/4Tt9RE.gif

https://imageshack.com/a/img922/7558/CBuaLj.gif




https://imageshack.com/a/img922/221/4aSW96.gif

https://imageshack.com/a/img924/1039/NJXfm6.gif

https://imageshack.com/a/img924/9607/bPKcpX.gif

https://imageshack.com/a/img923/8707/uGLftZ.gif

https://imageshack.com/a/img923/9969/URDAQo.gif

https://imageshack.com/a/img922/7186/QtUTFX.gif


블박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Astralll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남성스타일] 리얼편한 리얼 린넨 9부 밴딩바지 (37) 

뀨뀨까까 2018-12-21 (금) 10:35 추천 32 반대 1
생존권??? ㅅ2발 새끼들 절반이상 영업권 박탈 시켜야함
1moon 2018-12-21 (금) 10:35 추천 24 반대 3
택시 파업이 달갑지 않다고요?!
저런 놈들이 파업하면 지들만 손해인데 달가워야 맞죠.
택시 아니면 이동수단 없나요?!
한국택시 망해라!!!!!!!!!!!!!!!!!!
사바스 2018-12-21 (금) 15:26
횡단보도 저 ㅅㄲ 미쳤네....
쥑일넘./
이제뭐냐 2018-12-21 (금) 15:27
욕할 때 "평생 택시 운전이나 해라" 하면 됩니다.
llllllll 2018-12-21 (금) 15:49
간단한 접촉사고에 드러누워서 내 보험료 올린 양아치 택시기사 새끼 생각하면 지금도 열받네
세상바꾸기 2018-12-21 (금) 16:39
자가용은 쏙 빼고 택시만 편집했네...ㅋㅋㅋ
destinys 2018-12-21 (금) 16:40
내가 본 양아치 택시들만 다 신고했어도 면허취소 수십건은 나왔을걸.
본건 수백건이 넘어가니까..
판타지는계속… 2018-12-21 (금) 16:45
삼성 망하면 엘지나 다른 기업이 뜨고
택시 망하면 다른대체수단이 뜨게 되있음
경쟁을해도
편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택시가 유리한데
반감부터 드는건 지난세월
해온 짓들이 많아서
홍초리 2018-12-21 (금) 16:49
ㅋㅋ 이분도 택시는 탓을듯... 택시기사 다 그러면 문제지... 보이는거만 믿으면 병딱... 그래도 열심히 하는 사람도 있음...
카풀이든 택시든 요금좀 그만 올렷으면 우리나라에서 어짜피 될것은 된다.. 누가 죽든 나라가 병딱이라... 시대에 뒤떨어진다고 다른 나라 다하는데 택시들기사들만 반대 뭐 맨날하는짓이 남의것 가져와 ㅆ쓰면서 말은 ㅈ ㄹ 많음... 하여간 카풀도 좋고 택시도 살수 있는 길을 찾으면 되는데.... 근데 이거하면 카카오톡만 돈버남...
전자공학과 2018-12-21 (금) 17:39
택시 망해라!!!!!!!!
바위너구리 2018-12-21 (금) 17:42
밑에서 두번째는 진짜 운전 스킬이 ㄷㄷㄷ;;;
cziffra 2018-12-21 (금) 18:26
와 트럭 운전기사님은 진짜 장난없네 벨런스가
매쉬매로 2018-12-21 (금) 18:34
객시들
정신 2018-12-21 (금) 18:36
택시 망하면 안됨....개나 소나 기사하고 개나소나 타는게 문제임 고급화 택시수 제한 확실한 패널티 요금 인상....이게 답임
129sec 2018-12-21 (금) 18:37
죄다 회사 차들이네
     
       
오로마루 2018-12-21 (금) 19:50
개인택시는...
자기차는 소중하니까요.
제라드요 2018-12-21 (금) 19:09
밑에서 두번째는 화물기사도 또라이네요 저 12톤 트럭으로 사거리에서 감속도 안하다니.. 제정신인가
     
       
엄키2 2018-12-22 (토) 12:22
이건 뭔 개소리야..
     
       
라이언군 2018-12-23 (일) 05:40
제가 몰라서 그러는데

화물차는 초록불이라도 무조건 사거리에서 감속해야 하나요??

초록불인데 감속안하고 그냥 주행하면 또라이소리듣는 부분인가요??
          
            
제라드요 2018-12-23 (일) 06:00
신호랑 상관없이 사거리 진입전엔 감속해야죠 면허 어떻게 따셨음?
공지 2018-12-21 (금) 19:58
깜빡이만 키면 다대는줄아는 택시새끼들
안키는새끼들도많고
날개를달아줘… 2018-12-21 (금) 20:09
양아치새끼들이 좀많아야지.. 괜히 택시발놈소리 듣는게 아니라..
madridma 2018-12-21 (금) 20:32
택시발럼들 또 일부라고 주장할듯...
옆동네꽃미남 2018-12-21 (금) 20:44
어제 119앰뷸런스 앞으로 당당하게 속도 줄이면서 끼어드는 택시 봤음..
동네꾼찰강냉 2018-12-21 (금) 20:52
파업 데모하는데 그 법안 찬성 했던 자위뇬이 함께 하는 거 보니 헛ㅈ 랄 절대 지지할 필요 없음
이금동 2018-12-21 (금) 22:23
밑에서 두번째 땀프 차는 그냥 그 택시 치고 갔어야했음 저건 나였음 못피했다 살짝 잘못햇음 땀프차 기사님 죽었을수도/..
선녀와남았꾼 2018-12-21 (금) 22:54
와 진짜 쓰레기 천지네
별걸 2018-12-21 (금) 23:52
오늘도 무사히 택시 2대를 지옥에 보냈습니다. 할레루야~~
조토공주 2018-12-22 (토) 00:23
택시 이미지 않좋네....

진짜 올바르게 운전하시는 기사님들 불쌍...
온종일천 2018-12-22 (토) 00:31
한동안 택시는 그래도 저걸로 벌어먹고 사는데라는 생각에 신고를 안했더랬죠.
파업으로 생각 고쳐먹었습니다. 다 날릴겁니다.
SylphiD 2018-12-22 (토) 01:03
생존권위협이라면서 장시간대기하는시간 억울해서 단거리안받는다는 택시발롬들이 넘많음..단거리를 여러번뛰어라 그럼 ㅡㅡ;; 택시가 없어지길 바라는게 아님.. 카풀도 분명 장단점이 있을텐데, 워낙에 택시에 데인적들이 많을테니 다들 찬성하는거겠지...
이번 파업만 봐도 톨게이트에 길막하고, 참여안하는 기사멱살잡고 협박하고...그게 생존권위협으로 귀결된 상황이 아닌듯한데 어휴...짤보니까 횡단보도는 그냥 시발새끼네
몽땅크레파스… 2018-12-22 (토) 01:37
나도 운전하면서 실수 할 순 있는거 알고 있지만,
대한민국 운전자들 많은 사람들이 운전면허를 어떻게 딴거야? 할 정도로 운전 습관, 방법 희안한 사람들 많죠.

하지만,
그런 운전자들 대부분들은 개택이들 (개택이 =  개인택시) 모두를 않좋게 볼 거라고 생각합니다.
얍샵 운전의 정수 !
이기적 운전의 원탑 !
타 운전자들의 목숨을 위협하는 무대뽀... 등등

국내 개택이 면허 2/3 는 싹~ 취소시키고, 영업용 회사 택시를 늘리고, 영업용 회사 택시기사 분들 월급제 (최소 중소기업 과장~부장급 연봉으로...) 하는 것이 어떨까 싶음.

일본은 몇십년 전부터 승객용 도어는 기사가 버튼을 눌러 열고 닫히도록 개조 했습니다.
정차 후...기사가 안전 확인 후에 승객을 하차시킬 수 있도록 버튼을 눌러 문을 열어 드리죠.
한국 택시 ( 개택이, 회사 택시 모두 ) 그 개조를 알면서도 개조비 몇푼 아깝다고 하지 않고 있죠...
이런 간단한 서비스 개선 조차 할 생각 없는 것들이...

택시비 인상 때마다 항상 둘러데는...앞으로는 서비스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
ㅈㄹ 염병들...
레볼루션 2018-12-22 (토) 03:23
운전 ㅈ같이 하거나 불친절한 택시기사들은 솔직히 택시 못하게 해야됩니다. 아 물론 승객 중에 기사한테 갑질하는 사람도 승객 자격 박탈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해피송 2018-12-22 (토) 11:10
크리스마스기념 여장사진 좀 안올려 주나요 ?
모아 2018-12-22 (토) 11:17
더 좋은 서비스가 있으면 당연히 교체가 되야하는거 아닌가요? , 말그대로 현대 노조같은 사람들임, 자기 밥그릇만 챙기는 사람들,
디지본 2018-12-22 (토) 11:37
택시 운전하는 꼬라지를 보면 꼭 진짜 무슨 목숨이 촌각에 달하는 응급환자라도 태운것 마냥 존나게 달리지.
근데 알고보면 십중팔구
ㅇㅇ 운전하는 새끼가 환자(feat. 정신과)
TwoTon슈 2018-12-22 (토) 11:46
와 화물차 운전실력 미쳤다
다다다음다 2018-12-22 (토) 16:26
밑에서 세번째는....사람이 죽었겠는데요.....
흙태자 2018-12-23 (일) 08:01
예전에도 마이카 시대 어쩌고 하면서 자가용을 사네 마네 할 때가 있었지

그때도 사람들이 비싼 돈주고 차사면서 하던 소리가 그거였어

택시 하는 꼬라지가 드러워서 내 차 산다고...

택시? 없으면 불편하겠지 근데 지금은 너무 많아

한 반정도는 없어져도 돼

언제까지 늬들 먹여살리려고 절대다수의 국민들이 불편을 감수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못받아야 하는데?

시대에 뒤떨어졌으면 이제 그만 찌그러져

운전을 잘 하는 것도 아니고 서비스는 오히려 지들이 받으려고 지랄들인게

무슨 낯짝으로 파업이니 뭐니 나대는거야?

그 와중에 파업 동참 안했다고 다른 택시 둘러싸고 협박까지...

무슨 화물연대 뉴스 보는 줄 알았다

택시? 없어도 돼

늬들 없으면 차라리 교통질서가 조금이라도 더 잘지켜질거야

늬들 없으면 보험사기도 좀 줄어들지도 모르지

지가 사고내면 블랙박스 SD카드 뺐다 꼽았다 하면서 못쓰게 만드는 짓거리나 하는

양아치 새끼들

민주노총 새끼들 처럼 우르르 모여서 지랄해서 지들 배부른 것만 찾는 고이다 못해 썩은것들

늬들과 너희 가족들은 늬들 편일지 몰라도 관련없는 대다수 국민들은 늬들 편 아니다

착각하지 마라
오타짬뽕 2018-12-23 (일) 08:20
부산 사는데 연말 술자리에서 친구들 하나같이 하는 말이 이번에 택시 파업해서 도로 엄청 쾌-적 해 졌다고 하더군요. 그 사람들은 못 살아서 난리인데 그렇게까지 말하면 되겟냐 싶다가도, 짤보니까 좀 그렇네요.. 너무 많다는 의견에도 동의 합니다
울트라짱12 2018-12-23 (일) 12:46
진짜 택시들 개xx입니다 저런거 몇번당한지 몰라요 아오 짤만봐고 빡도네
FHDAV 2018-12-23 (일) 18:00
걍  딱 대한민국 수준!
충혈된노을 2018-12-24 (월) 07:52
전 운전하면서 택시 짜증나는게 주행중에 1차선이 차가 먼저 빠질지 2차선이 먼저 빠질지 애매한 상황에선 꼭 차선 2개를 물고 운전하는 택시들이 참 많더라구요.
thxx 2018-12-24 (월) 19:56
...
WiNMasTeR 2018-12-28 (금) 03:08
택시들 교차로에서 좀 차선변경 안했으면 좋겠다. 미친것들이 사고유발해놓고 창문내려서 욕하드만? 어의없었음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우리 쿨~하게 여름 보내자구요! '히든밴딩 쿨 매직 슬랙스' 슈퍼스타아이 07-24
102  [블박] 벤츠 S560 후진사고 (189)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0 38414 40
101  [블박] 방배동 슈퍼소닉...gif (68) 스샷첨부 간지큐 07-19 32453 35
100  [블박] 아줌마 무단횡단 교통사고...gif (189) 스샷첨부 간지큐 07-17 38260 52
99  [블박] 그 배달...늦지 않길 빌어요...!.gif (83) 스샷첨부 잇힝e 07-16 33973 76
98  [블박] 도로 안전지대에서 신차 고사.gif (58) 스샷첨부 간지큐 07-14 28140 61
97  [블박] 좌회전 금지구역 (96)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7-09 29259 73
96  [블박] 한국인 국민성.gif (29) 웨이백 07-08 31173 66
95  [블박] 고속도로 하이패스 대환장 사고.. (197)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07 45996 99
94  [블박] 잠원동 외벽 붕괴.gif (96) 스샷첨부 뚝형 07-06 29917 65
93  [블박] 과속인지는 모르겟는데 블박차 돌았나.. (135)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01 29783 80
92  [블박] 터널 칼치기.. (35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30 43722 80
91  [블박] 양보운전의 결말 (185) 스샷첨부 욱나미 06-22 48040 102
90  [블박] 정신나간 불법유턴... (130)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6-21 35464 52
89  [블박] 자라니 참교육.gif (202) 스샷첨부 뚝형 06-16 38318 56
88  [블박] 야간 무단횡단 사고 중간 후기.gif (173) 스샷첨부 간지큐 06-10 37951 105
87  [블박] 무단횡단자 사이다 판결 나왔습니다 (156) 스샷첨부 불타는궁댕이 06-10 40922 72
86  [블박] [블박] 속 시원한 사고상황.avi (148) 산꾼 06-03 33562 74
85  [블박] 구리포천 고속도로 급발진 추정 .jpg (144) 쿤쿤 05-25 30222 114
84  [블박] [펌]방향지시등 켜면 죽는 병에 걸리는 운전자의 최후.gif (302) 쿤쿤 05-25 59148 268
83  [블박] ㅅㅂ놈이 바뀌는 상황 (101)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5-22 45744 92
82  [블박] 모닝 군용트럭 충돌...30대 여성 사망.gif (182) 스샷첨부 간지큐 05-17 32174 51
81  [블박] 보배서 다구리 맞는 정속충 (503) 마춤법파괘자 05-12 53434 44
80  [블박] 가드레일 넘어 횡단하는 인간 고라니.. (107) 스샷첨부 샤방사ㄴr 05-07 30986 78
79  [블박] 중국에서 보복운전 하면 안되는 이유 (94) 스샷첨부 피노코쿠 05-01 30200 48
78  [블박] 기분 좋게 해주는 센스있는 운전자들 모음 (89) 스샷첨부 욱나미 04-26 34576 103
77  [블박] 블박운전자 센스 (17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4-26 39046 87
76  [블박] 무단횡단 하는 여자들 특징.. (19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4 57007 108
75  [블박] 운전이 직업인데.. (157)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4-21 49430 107
74  [블박] 대전 머스탱 사고.gif (191) 스샷첨부 뚝형 04-19 57824 83
73  [블박] 보복운전의 최후.gif (124) 스샷첨부 뚝형 04-02 44223 104
72  [블박] XX : 아니 노템전이라면서 ㅡㅡ (51) 스샷첨부 은화 03-22 40735 86
71  [블박] 한낮 도심속 보복운전 레전드.gif (116) 스샷첨부 뚝형 03-17 56129 64
70  [블박] 보복운전 즉결처분.gif (55) 스샷첨부 책에봐라 03-10 46215 73
69  [블박] 자전거 사망사고.gif (265) jamiexx 03-08 46607 50
68  [블박] 어제자 무개념 김여사의 최후.GIF (9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05 48940 93
67  [블박] 택시새끼들의 패시브 스킬 (160) 마춤법파괘자 02-21 36878 70
66  [블박] [발암주의] 김여사들 면허증 뺐어야 하는 이유..ㅎㄷㄷ (130) 트라마라 02-20 41774 69
65  [블박] 운전자 과실 8 나온 무단횡단 장면.gif (344) 스샷첨부 서울팽 02-07 47207 77
64  [블박] 무단횡단 권장하는 김여사.gif (98) 스샷첨부 간지큐 02-01 47137 58
63  [블박] 운전자 반응속도 레전드.gif (91) 웨이백 01-31 39259 46
62  [블박] 앞차가 추월 안 하는 이유 (40) 스샷첨부 소다당 01-30 38428 15
61  [블박] 부산에서 발생한 사고.gif (361) 오프온오프 12-30 58376 42
60  [블박] 길막 자라니의 최후 (112) 스샷첨부 천마신공 12-23 48433 81
59  [블박] 고용량주의) 이번 택시 파업이 하나도 달갑지 않은 이유 (143) 스샷첨부 Astralll 12-21 35150 80
58  [블박] 이 사고 무슨 상황인지 보충설명 부탁요~ (98) 스샷첨부 저스틴팀벌레… 12-10 38910 21
57  [블박] 10km로 주행중에 갑자기 멘홀에서 사람이 튀어나왔습니다.. (242) 스샷첨부 샤방사ㄴr 12-04 38339 106
56  [블박] 어이없는 무단횡단 사고 후기 (233) 스샷첨부 간지큐 12-01 49475 76
55  [블박] 9:1 교통사고.gif (290) 오프온오프 12-01 41759 49
54  [블박] '맘충'과 '맘'의 차이점 (118) 스샷첨부 Astralll 11-30 40309 71
53  [블박] 뒷차에게 뺑소니 신고당해서 억울한 차주.jpgif (226) 오프온오프 11-28 43139 49
52  [블박] 인생 꼬인 블박차주.. (716) 스샷첨부 샤방사ㄴr 11-18 71683 91
51  [블박] 성남 내곡터널 후방추돌 사고(억울한 피해자 사망) (177) 스샷첨부 간지큐 11-18 43393 111
50  [블박] 25톤 트럭에 뛰어든 남성....현재 진행중...gif (200) 스샷첨부 간지큐 11-13 41891 81
49  [블박] 제네시스 난폭운전 역관광.gif (154) Timbaland 11-11 52280 60
48  [블박] 끼리끼리 만난 커플.gif (262) 스샷첨부 간지큐 11-08 59469 110
47  [블박] 논란의 무단횡단 사고 블박.gif (257) Timbaland 11-08 39300 85
46  [블박] 어제자 어린이 교통사고.. (317) 스샷첨부 샤방사ㄴr 11-04 46521 49
45  [블박] 서울 대낮 도심서 외제차로 177km 레이싱하다 '쾅' (230) 스샷첨부 뚝형 10-31 38835 50
44  [블박] 전설의 무사고ㅋㅋ (80) 스샷첨부 독립운동남 10-29 44809 46
43  [블박] 보험사 판단 8:2 횡단보도 건너는 차와 사고.gif (160) 스샷첨부 뚝형 10-16 32822 95
 1  2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