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4/23] (연예인) 아이즈원, 권은비 클라스.. (41)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연예인]

아이유의 귀여운 습관들 ...

글쓴이 : 사나미나 날짜 : 2019-01-07 (월) 16:43 조회 : 48397 추천 : 55  
190104 사진 한번에 받기.zip (2.8M), 2019-01-04 07:39:56
↓ 이 사진 한장은 압축파일에 없습니다.
아이유 습관.jpg

181213 아이유 출국 08.jpg

181213 아이유 출국 09.jpg

181213 아이유 출국 10.jpg

181213 아이유 출국 11.jpg

181213 아이유 출국 12.jpg

181213 아이유 출국 13.jpg

181213 아이유 출국 14.jpg

181213 아이유 출국 15.jpg

181213 아이유 출국 16.jpg

181213 아이유 출국 17.jpg

181213 아이유 출국 18.jpg

181213 아이유 출국 19.jpg

181213 아이유 출국 20.jpg

181213 아이유 출국 21.jpg

181213 아이유 출국 22.jpg

181213 아이유 출국 23.jpg

181213 아이유 출국 24.jpg

181213 아이유 출국 25.jpg

181213 아이유 출국 26.jpg

181213 아이유 출국 27.jpg

★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중복일 경우 댓글로 중복주소 알려주세요~ ☆ 확인 후 처리합니다. ☆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은 차단&신고합니다. ※
◎ 추가 사진,움짤 등의 경우엔 삭제 후 다시 글 남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 이토에 올린 움짤 그대로 복붙해서 다시 올리지 마세요 *
(최소한 받아서 새로 올리는 노력은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사나미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블루레아 2019-01-07 (월) 16:43
Kohn 2019-01-07 (월) 16:43
새끼손가락은 과거에 다친 적이 있어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저도 양손 검지의 인대나 뼈를 다친 적이 있어서 주먹이 꽉 안쥐어지거든요
     
       
엠블롬 2019-01-07 (월) 19:55
저는 그냥 새끼손가락을 잘 안접습니다... 다치거나 그러지않았는데 항상 물병으로 물을 마시거나 컵을 쥘 때도 새끼손가락은 잘 안접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새끼손가락에 물이 묻는 걸 싫어하는 타입인것 같기도합니다..
kivalan 2019-01-07 (월) 16:43
생각하는거 귀욥.
애가 볼때마다 할머니 맘이 됨.
좀 살좀 찌고 근육좀 붙고. 애가 키가 좀 커서 덩치가 좀 있으면.
바람 불면 날아가고. 넘어지면 뼈부러질거 같아. 쪼매나서.
kivalan 2019-01-07 (월) 16:43
이런거 보통 캐치하는건 정말 사랑해야 하는건데~ ㅋ.
갓커리 2019-01-07 (월) 16:43
귀여워
일택이 2019-01-07 (월) 16:43
진짜 이쁘다ㅎㅎ
곱슬돼지 2019-01-07 (월) 16:43
밥먹을때 입 절대 안벌리고 씹는건 없네 일명 아이유병
     
       
쩐방 2019-01-07 (월) 16:43
아이유가 했을땐 귀여웠는데.. 그거 따라하는 애들 진짜 꼴뵈기 싫었어요ㅋㅋㅋㅋ
          
            
징쨩아이유 2019-01-07 (월) 16:47
아이유는 진짜 자기 습관인 거고 따라하는 애들은 자기께 아닌 걸 자기꺼인 양 흉내내니까 꼴보기 싫을 수밖에요 ㅋㅋ 유독 우리나라 사람들이 유명한 사람을 흉내내는 심리가 크죠. 유행에 민감한 현상도 그런 맥락의 것이고요. 자존감이 없어서 그런 거죠 뭐.
     
       
반다크 2019-01-07 (월) 22:02
입벌리고 먹으면 아부지가 쩝쩝소리난다고 혼내서 입 안벌리는데
나 서른 중반인데 아이유병입니까?
     
       
dslkajf 2019-01-07 (월) 22:35
그냥 기본 식사 예절인데요....
     
       
백설화향 2019-01-13 (일) 09:39
??

기본 아님?
러브숯 2019-01-07 (월) 16:43
왼쪽 새끼손가락은 기타 코드 잡는 영향도 있으려나..
아이유♬ 2019-01-07 (월) 16:43
반했당 2019-01-07 (월) 16:43
음! 마스크ppl
제레미길버트 2019-01-07 (월) 16:43
jarin 2019-01-07 (월) 16:43
오른손 검지손가락이 되고파....ㅠ
콜라곰탱이 2019-01-07 (월) 16:43
LeinuJ 2019-01-07 (월) 16:43
wlsWk snrk epfurkfwl qnfjdnjtj wnrdlrht.....dksl wnrrpTsp
야우토리 2019-01-07 (월) 16:43
kitjjang 2019-01-07 (월) 16:43
아이유지은♥ 2019-01-07 (월) 16:43
으아아앙크앙 2019-01-07 (월) 16:43
눈웃음미녀 2019-01-07 (월) 16:43
진짜 커엽 ㅋㅋ
가을가람 2019-01-07 (월) 16:43
5번 물마시는 법은 아이유도 그런 이윤지 모르겠지만 이은미가 방송에서 후배들한테 목에 무리가 안가게 저런식으로 마시라고 권하더군요
참쿨한쿨이 2019-01-07 (월) 16:54
역시 나의 최애 넘 귀엽ㅠㅠ
호랑이크왕크… 2019-01-07 (월) 16:56
크킁이님...한 문장으로 정리 한번 해주세요~
햄촤딩 2019-01-07 (월) 16:57
이지안씨사진을 가져와서 아이유라니요!!
세인트야나두 2019-01-07 (월) 17:06
모자 쓴 사진은 왕조현누님 느낌도 나고...
별지기짱 2019-01-07 (월) 17:07
위, 위험하다...이건,
     
       
악마음식건조… 2019-01-07 (월) 17:38
하아.......
" 위, 위험하다...이건, "
부디 육성으로 누구앞에서 안그러길
          
            
전이제갑오개… 2019-01-07 (월) 19:33
이러면서 자기도
"하아......."
이러고 있음
               
                 
악마음식건조… 2019-01-07 (월) 20:43
아님 후우....이렇게 해야하나?

존나 한국적인 한숨소리 글자로 어떻게 써야하는지

지도편달좀
                    
                      
전이제갑오개… 2019-01-08 (화) 17:59
에휴..뭘 또 이런걸 물어보고 다니신대...불평불만에 찌들어 계시네
          
            
별지기짱 2019-01-09 (수) 01:10
누구 앞이요?
충혈된노을 2019-01-07 (월) 17:11
아이유는 추천
다크매터 2019-01-07 (월) 17:49
구리구리2 2019-01-07 (월) 17:51
귀요미
절용 2019-01-07 (월) 18:30
KSK85 2019-01-07 (월) 18:34
clitoris 2019-01-07 (월) 18:53
요즘 투기꾼으로 지면 차지하던데 ㅋㅋ
양공주 2019-01-07 (월) 19:56
유명한 가수지만, 걍 고맘때의 여자애일뿐........  때로 몰려다니는 애들 보다 혼자 활동하니 관심을 집중 받는 것 뿐...

하악~~ 대박~~
니속사정 2019-01-07 (월) 20:00
귀엽다! 라는 생각뿐 여자라는 생각이 안드네요!
푸룬이 2019-01-07 (월) 20:07
오늘 터진 뉴스는 무슨 일인지요
2B4B 2019-01-07 (월) 20:11
커엽
맨유한화다저… 2019-01-07 (월) 20:46
근데 아이유는 데뷔이후 얼굴에 어디 손댄곳 있나요?
너무 이뻐졌는데 어딘지는 모르겠고 카메라 마사지때문인가
쥬딩이1 2019-01-07 (월) 20:48
귀엽군 ㅋㅋㅋ
붉바리 2019-01-07 (월) 21:47
사랑해~
BOFD 2019-01-07 (월) 21:55
이거 외에 혀를 입술 사이로 빼꼼 내미는 버릇도 있죠ㅋㅋㅋ
AmadoMio 2019-01-07 (월) 22:42


치맛단 올리기
테라피스트 2019-01-07 (월) 23:32
ㄱ...귀여워
지나가는과객… 2019-01-08 (화) 00:04
귀엽네
에스프레소앤… 2019-01-08 (화) 00:09
마지막 공항사진 신발 뭔지 아시는분...?
     
       
불멸의똥꼬 2019-01-10 (목) 22:46
이자벨마랑 킨지
조토공주 2019-01-08 (화) 00:10
귀엽...
스카웃짤짤이 2019-01-08 (화) 00:23
아 왤케 귀엽냐
라분고래 2019-01-08 (화) 00:40
아이유 각선미 인정!
『손오공』 2019-01-08 (화) 00:45
나름 페턴이 있는 커엽 ^^*
Royal 2019-01-08 (화) 00:58
암튼 좋음!
실화냐 2019-01-08 (화) 01:08
조만간 투기꾼 루머 유포한 사람들 고소각나 올듯 여초아줌마들 또 단체로 경찰서 정모하겠네 ㅋㅋ
이득이여 2019-01-08 (화) 01:23
새끼손가락은 은근 다들 그러는거같음. TV에도 새끼 뜨는 사람들 많이 보이고 나도 간혹보면 새끼만 뜨게됨.
이유는 모름
동네바보兄 2019-01-08 (화) 01:38
마부링 2019-01-08 (화) 02:09
예쁜가?? -0-;;
▶◀레프티스 2019-01-08 (화) 03:29
정말 귀엽네여 ㅎㅎ
노래도 잘하고 인성도 좋고
울 딸래미도 아이유 닮았으면 좋겠네여 ㅍㅋ
우루쿵 2019-01-08 (화) 03:39
부동산 투기 어쩌구 하는 애들

정말 정신 웃긴게.ㅋ

문제 있어보인다.. 조사하자

사람들이..어~ 문제 없는데?

그럼 문제 잇는지 없는지 조사하자

기승전 조사하자...ㅋㅋㅋㅋ

미치겠다~ 법적 대응 한다느데.. 제발 강경대응해서 선처 절대 해주지 말기를...
insomnia 2019-01-08 (화) 03:40
그냥 손주를 물고 빨고 하는 할머니마냥 다 이뻐하네
     
       
sungkun 2019-01-08 (화) 06:24
근데 보니까 빨만하네요. 아이유 그닥 안보는 사람인데도 -_-;
착한댓글 2019-01-08 (화) 06:08
넌소중해 2019-01-08 (화) 08:14
IU는뉘집아이… 2019-01-08 (화) 08:54
귀여워...
어머니 2019-01-08 (화) 09:19
징짱이 체고시다!!!
하는중입니다 2019-01-08 (화) 11:31
앓음다운인생 2019-01-08 (화) 12:16
진짜 너무 이쁜 거 같음...

보면 기분이 좋아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도 쩔고...
프레 2019-01-08 (화) 12:37
이쁘다 ㅎ
싼쵸옹 2019-01-08 (화) 13:49
이런 인간이 있다는게 감사할뿐..
향놈 2019-01-09 (수) 07:28
끝판대장친구 2019-01-10 (목) 18:21
멸치와의 연애가 유일한 흑역사!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2
 [슬림프로젝트 1+1] ♥ 유튜브,SNS에서 인기템!! ♥ 뚱보탈출! 나도 슬림핏! 4XR 04-24
19810  [연예인] 아이즈원, 권은비 클라스.. (41)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3 20693 27
19809  [엽기] 와이프를 내쳤습니다 (142) 니조랄x 04-23 34764 39
19808  [기타] 진정한 나라란 (10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4-23 27520 79
19807  [기타] 버닝썬 폭행 피해자 김상교씨 근황.jpg (86) 스샷첨부 간지큐 04-23 31466 99
19806  [기타] 박지훈 번역가 덕분에 몰랐던 사실 .jpg (109) 스샷첨부 시티은행 04-23 37898 69
19805  [기타] 자기공연 되팔렘 암표상 참교육하는 가수 (100) 스샷첨부 M13A1Rx4 04-23 34228 49
19804  [기타] 녹화중단된 역사저널 그날 (100) 스샷첨부 Clothild 04-23 32973 138
19803  [회원게시판] 카드지갑 하나에 출세했다고 생각하는 사람 ㅡ,.ㅡ; (113)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4-23 31516 51
19802  [정보] 뿌리파리를 죽여보자 (58) 스샷첨부 네모홀릭 04-23 26782 80
19801  [회원게시판] 요즘 시대의 욕쟁이 여중고생들 (244) 쭈아 04-23 33889 29
19800  [연예인] 트와이스, 사나 아찔한 무브먼트.. (75) 샤방사ㄴr 04-22 37727 69
19799  [기타] 한국에서 불법주차 신고하면 생기는 일 (236) 스샷첨부 Baitoru 04-22 38302 120
19798  [도서게시판] 학시신공 정말 강추합니다. 한국장르소설은 본받아야 된다고 봅니다. (56) 산사춘1 04-22 19166 14
19797  [연예인] 최현석 딸 최연수 (117) 스샷첨부 아이즈원♡ 04-22 43620 58
19796  [정보] 물이 부족한 진짜 이유 .jpg (182) 스샷첨부 천마신공 04-22 51478 31
19795  [유머] 경차 차주님들께 바람.jpg (166) 스샷첨부 노랑노을 04-22 44926 71
19794  [영화게시판] HBO 미드 체르노빌 예고편 (55) 타목상대 04-22 27082 50
19793  [기타] 여자한테 절대 잘해주지마라.jpg (188) 스샷첨부 뚝형 04-22 54540 100
19792  [회원게시판] 녀석이 눈치챈 것 같습니다 (137) 스샷첨부 아이kim슨 04-22 39980 34
19791  [기타] 무고녀 사이다 참교육중인 박진성 시인 트윗.jpg (76) 스샷첨부 뚝형 04-22 35965 108
19790  [연예인] 속옷인가..반바지인가..베스티 뮤비 클라스 (64) 스샷첨부 재래식119 04-22 50216 57
19789  [연예인] 방심한 사나 ㄷㄷ (69) 사나미나 04-21 50540 64
19788  [연예인] 게임과 현실 혼동중인 태연.gif (65) 스샷첨부 탱폭도 04-21 50688 88
19787  [반려동물] 선유도공원 연못에서 신나게 노는 개냥이 (47) 스샷첨부 analoytoy 04-21 24801 42
19786  [블박] 운전이 직업인데.. (157)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4-21 43977 103
19785  [컴퓨터] 공문서 등본,초본등 프린터 없이 출력하는법 (195) 잭슨형 04-21 29235 181
19784  [연예인] 여아이돌 싸움꾼들 (97) 스샷첨부 라돌 04-21 39384 79
19783  [반려동물] 로트와일러..아니 댕댕이는 처음 키우는데요. (147) 스샷첨부 환영나비 04-21 17715 26
19782  [회원게시판] 제 여자친구는 페미니스트입니다. (89) 마룽시 04-21 28216 42
19781  [정보] 맨즈헬스 추천 집에서 몸짱되는 10가지 운동.gif (222) jamiexx 04-20 38459 81
19780  [회원게시판] 친구 결국에 파혼하네요 (260) 인증메일안날… 04-20 41454 145
19779  [유머] 어제자 뼈때리는 유튜버 처자.JPG (13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20 50600 226
19778  [회원게시판] 망고스틴, 몽키퍼즐트리 나눔 발송에 관하여 (58) 스샷첨부 네모홀릭 04-20 19431 61
19777  [기타] Lg v50 듀얼스크린 근황.. (25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0 57159 47
19776  [연예인] 임나영 아이오아이 시절 각선미 ㄷㄷㄷ (90) 스샷첨부 재래식119 04-20 44030 44
19775  [유머] 홍진호의 손을 보고 감격한 심형탁 (117) 스샷첨부 프로츠 04-20 54214 56
19774  [회원게시판] KT 가 5g한다고 LTE개판만든게 사실이었네요. ^^ (141) 스샷첨부 djfid2 04-20 31055 67
19773  [컴퓨터] ㅎㅎ 윈도우 샇다 ㅎㅎ (92) 스샷첨부 없습니다아 04-20 27333 51
19772  [연예인] 진짜 진짜 섹시한 아이유 (125) 스샷첨부 4Leaf 04-20 38956 37
19771  [회원게시판] 별걸 다 만드는 샤오미 (152) 스샷첨부 거스기 04-19 48322 35
19770  [연예인] 에이핑크 오하영 리허설 레깅스 핏 (56) 사나미나 04-19 46024 59
19769  [블박] 대전 머스탱 사고.gif (191) 스샷첨부 뚝형 04-19 52774 82
19768  [베스트10] 바이올린 협주곡 10 (비기너를 위한) (35) 스샷첨부 기범 04-19 9435 22
19767  [기타] 일본에서 대도서관보다 더 많이번다는 한국 유튜버.jpg (10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4-19 54953 104
19766  [유머] 존재 자체가 싫었던 카페 (247)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4-19 62665 53
19765  [게임게시판] 유플) 어쎄신 크리드 유니티 무료배포 (72) 스샷첨부 농천썽큰 04-19 24373 52
19764  [회원게시판] 와이프가 임신 했습니다 (196) 집행자 04-19 35396 108
19763  [기타] SJ 레스토랑 근황.jpg (58) 스샷첨부 노랑노을 04-18 44816 124
19762  [유머] LG 모니터 사면 안되는 이유 .jpg (243) 스샷첨부 시티은행 04-18 61559 97
19761  [베스트10] 마트 개인적으로 가성비 좋은 레드와인 톱10 [자필] (220) 스샷첨부 FusRo 04-18 21043 13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