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4/23] (연예인) 아이즈원, 권은비 클라스.. (41)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기타]

숙직 서게된 여성 공무원들 근황.jpg

글쓴이 : 신묘한 날짜 : 2019-01-09 (수) 23:38 조회 : 63569 추천 : 107  


여성공무원이 급증해지자 여성들도 '숙직'을 하게 생김
그제서야 급박해져서 숙직을없애자 숙직전문 인원을 두자 개소리시전





여성숙직은 기계적인 양성평등에 지나지 않다는 주장

남자만 숙직을 섰을땐 왜 이런말을 안하셨는지..








징징대니깐 결국 19년부터 숙직전문 직원 뽑음
여자를 숙직시키느니 그냥 남자도 숙직 안시키고 진짜 전담 공무원 채용



신묘한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디아블로하고… 2019-01-09 (수) 23:38 추천 123 반대 1
여자도 군대가야 한다고 하면 군대를 없애자고 말 나오겠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그너스 2019-01-09 (수) 23:38 추천 78 반대 8
나라가 ㅈ같다 ㅈ같다 했는데
이젠
ㅄ같다.
스노우카피캣 2019-01-10 (목) 08:26 추천 42 반대 1
한국 패미년들때문에 우리나라 망할거라고 봅니다 진짜 대가리에 뭐가 들었나 쓰레기같은년들..

의무는 하기 싫고 좋은 권리는 누리고 싶고
불냄비 2019-01-10 (목) 02:52 추천 12 반대 1
숙직 전담 인력은 양성 평등에 맞게 채용할런지 모르겠네요?
caf2 2019-01-09 (수) 23:38 추천 7 반대 0
저걸 왜 받아주는거지..

정부가 페미라서 그런가
불냄비 2019-01-10 (목) 02:5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숙직 전담 인력은 양성 평등에 맞게 채용할런지 모르겠네요?
SylphiD 2019-01-10 (목) 03:28
이게 나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도 군대보내자고하면 부사관 이상 간부들만 남을려나? 전문인력...ㅅㅂ...주옥같네 진짜 ㅋ
순두부우 2019-01-10 (목) 03:55
와 댓글 엄청달리네
흩어진낙엽 2019-01-10 (목) 04:42
하기싫으면 때리치면돼지

공무원이 일반 사기업 다니는거냐 참...
글적글적 2019-01-10 (목) 05:11
어이가 없네 ㅅㅂ 골이비었나
점심은수육 2019-01-10 (목) 05:22
오히려 이게 더 좋음 애매하게 하면 남자만 힘든일 떠맡음
라성 2019-01-10 (목) 06:21
무슨 행정이 이런데가 있나요.
새금만 낭비
독식 2019-01-10 (목) 07:00
스콜필드 2019-01-10 (목) 07:27
숙직도 하기 싫으면 때리치는게 답이다... 뭐하러 공무원 하냐?
흰둥이EF 2019-01-10 (목) 08:01
ijnnnn 2019-01-10 (목) 08:06
출퇴근 하시기  힘드시죠? 길도막히고 대중교통엔 사람
바글바글하고  대신 출퇴근 하는 사람 뽑아 드릴께요
스노우카피캣 2019-01-10 (목) 08:2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한국 패미년들때문에 우리나라 망할거라고 봅니다 진짜 대가리에 뭐가 들었나 쓰레기같은년들..

의무는 하기 싫고 좋은 권리는 누리고 싶고
norajo 2019-01-10 (목) 08:32
숙직 직원을 따로 봅은 것은 문제 없다고 봅니다
(그냥 야간 경비 뽑았다고 생각하시면 될거라 생각합니다)

다만 그런 행위를 한 것은 이전까지 숙직을 했던 남성분들에게 빅엿을 먹이는 짓이지요.
     
       
최대8글자입… 2019-01-10 (목) 17:30
살아있는 송장들 편하게 만든다고 세금 퍼붓는게 왜... 문제가 없나요?
     
       
폐비윤씨2 2019-01-12 (토) 07:40
원래 해야할일 안하고 세금으로 직원더뽑은건데 문제많다고 보는데요.;;
     
       
으따 2019-01-12 (토) 09:53
숙직 직원들 월급은 여성들 월급에서 차감 하면 되겠네요.
Canard 2019-01-10 (목) 08:41
잘해주면 당연히 했어야하는거고 더 해줘야 평등이고 그러니 하기싫은건 또 당연히 난 안해야 맞는거고 소수 제외하고 여자들 머릿속은 거의 비슷합니다. 저런 상황에서 여자들에게 나라운영을 맡기면 지금보다 개판이겠죠.
응뿌아뿌 2019-01-10 (목) 08:54
여자들이란
라이프 2019-01-10 (목) 08:55
와씨 성별이 남녀가 아니고 한 20개 됐어야함. 이것들은 왜 맨날 남녀로만 싸우냐.
애인이 없어서 그런듯.
꼰조 2019-01-10 (목) 08:55
FHDAV 2019-01-10 (목) 08:58
구로구에 새금내는 등신들 인증 각서?
snrndi 2019-01-10 (목) 09:04
구로구청 싸이트에 항의라도 해야 하나!! 신문고에 올려야 하나! 세금낭비하네..
불감자7 2019-01-10 (목) 09:08
숙직전담 직원을 뽑아? 여자공뭔들 지들이 같이 숙직 안할거면 숙직자체를 없애라..
통합사회황국… 2019-01-10 (목) 09:11
미친 저런 여자공무원들 다 짤라요. 당장 ...

남자공무원은 바보라서 저런 생각 안했데요???

어이없어서 ...
MrBlank 2019-01-10 (목) 09:28
아오.. 정말 어찌되려고 이런 일들이 벌어지나...
     
       
통합사회황국… 2019-01-10 (목) 09:32
이러다 여자들이 중세 귀족처럼 군림하고

남자는 힘든일 하면서 노예가 되겠네요.
화려한일족 2019-01-10 (목) 09:35
여성가족부 폐지하는 공약이면 당선될듯
아트루팡 2019-01-10 (목) 09:56
제대로 일하는 여자를 보기가 참 힘든 세상..
qkeil 2019-01-10 (목) 10:01
출산율 무기로 압박하는 거죠 뭐. ;D
림씨 2019-01-10 (목) 10:51
나중에 미국처럼 다인종 국가될 듯
미국이랑 다른건 미국은 전문인력과 고학력자가 가고 우리나라는 그말싫
ixgild 2019-01-10 (목) 10:53
페미나치들을 죄다 아우슈비츠로 보내야되..
루피아 2019-01-10 (목) 11:09
공무원 숙직 후 퇴근은 아침에 하나요? 아니면 저녁에 하나요?
프레 2019-01-10 (목) 11:19
으으... 역겹다 진심
royal87 2019-01-10 (목) 11:20
그걸 또 기간제 비정규직으로 때우려하네? 진심 개더럽다
제라드요 2019-01-10 (목) 11:21
심지어 이거조차도 1년 비정규직으로 틀어막고 여론만 잡는.. 포퓰리즘 그자체네
조용조용희 2019-01-10 (목) 11:31
아뭐하냐고 2019-01-10 (목) 11:36
이게 문재앙이 말한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인가요?
     
       
콱콱이 2019-01-10 (목) 18:39
정말 고조선때부터도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인거 같아요ㅋㅋㅋ
루피아 2019-01-10 (목) 11:39
숙직하면 그 다음날 하루 쉬는데 그렇게 손해 아닌데 하기싫어하죠?
     
       
지지지징 2019-01-10 (목) 12:35
평소 근무하는게 하나도 안 힘든가봐요 제 생각도 다음날 하루쉬면 괜찮아보이는데
syis 2019-01-10 (목) 11:48
군대도 가기 싫어 숙직도 서기 싫어 물통도 들기 싫어 이것도 싫어 저것도 싫어...장애인 비하할 생각 없지만 여성은 장애인이냐? 징그럽다 징그러워 부페니즘.
방콕황제 2019-01-10 (목) 12:05
여자가 징징대니까 바로 시정되네 ㅋㅋㅋㅋㅋㅋㅋ
재이니 하고픈거 다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다운 2019-01-10 (목) 12:28
진짜 X같은 X들
X발
(각 X의 값을 구하시오.)
고르비 2019-01-10 (목) 12:53
내가 저거 예측했음.

페미는 정신병임.
zzzwoong 2019-01-10 (목) 12:57
남자만 뽑았내  이거 불평등에 들어가는 거아닌가 ㅋㅋㅋ


일관성이 없서
범톨 2019-01-10 (목) 13:00
이미 여성부 없에야한다니까 국방부 없에야한다는 ㄴ이있네요... 국방부가 군월급주니 없에라니 ㅋㅋㅋㅋㅋ
이쯤 오니까 답나오네... 이제 노인네들한테 표를 못받겠으니까
남자표와 여자표로 나눠서 살아남으려는것같은데, 미친놈들이 나라 말아먹을 짓들하네...
ㅇㄹㄹㄹㅇ 2019-01-10 (목) 13:17
세금 참 잘쓴다 ㅋㅋㅋ
집나간깜찍이 2019-01-10 (목) 13:22
왜 이런 글에는 자유게시판 그분들이 댓글 안다시나요?
멍청한색히들 2019-01-10 (목) 13:44
미친년들이 너무많아ㅋ
인천뱃놀이 2019-01-10 (목) 14:01


나라꼴이 이렇게 돌아감...
와삼봉 2019-01-10 (목) 14:03
??: 이명박근혜 때 숙직 안 서던 것도 욕했냐! 작전세력이닷!
아아아요 2019-01-10 (목) 14:39
우리 자칭 페미니스트의 대통령이 계신데 여성공무원들 숙직 안시키겠죠? ㅋㅋㅋㅋㅋ 여성 할당제 화이팅!!
     
       
판에미로 2019-01-11 (금) 02:30
진짜, 개 폐미, 메갈 대통령이라고 불린다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외신기자가 한국여성지수에 대해 질문했는데, 답변이 참 한심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나마 니뽕놈들한테는 제대로 하는게 다행...
코와이요 2019-01-10 (목) 15:19
X같다...
ztarwars 2019-01-10 (목) 15:40
진짜 역겹네요 ㅋㅋㅋ
킹렌트 2019-01-10 (목) 15:56
얼마나 우쭈쭈 우쭈쭈 편하게 살아왔으면...저런 건 진짜 사회와 부모가 잘못 키운거죠.
바쥬라99 2019-01-10 (목) 16:49
너무 일을 일차원적으로 보는게 아닌가요? 여자도 숙직서게 했더니 남자도 숙직을 안서고 일자리도 늘었다 남자 여자 취준생 모두가 윈윈한 훌륭한 결과 같네요
후아암 2019-01-10 (목) 17:01
숙직 전문인력을 구한다...남성만 지원하고 남성의 전유물화된다...여성에대한 불평등이다....
결국 다시 도돌이표 될듯...
최고의지저스 2019-01-10 (목) 17:16
전 우리나라가 빨리 다른 나라에게 망해서 페미년들 다른 나라사람들한테 당하는 걸 봤으면 좋겠음.
남자들이 제 구실을 못하면 어떻다는걸 보여줘야 함
새벽눈꽃 2019-01-10 (목) 17:23
하여튼 대한민국 여자들 불리할 때만 여자라고 하고, 유리하고 자기한테 이득이 된다고 하면
여성직원 채용 더하고 더 혜택 달라고 하고... 썩어빠진 생각 언제쯤 고치려나?!
천공노 2019-01-10 (목) 17:58
행정도 나라경재도 뭐하나 제데로 돌아가는게 없는듯
대통령 바뀌고 그래도 조금 나아지는 세상이 오나했는데
조금있이면 좋아지겠 좀더기다리면 좋아지겠지 했는데
점점 안좋아지고있네요
끝판대장친구 2019-01-10 (목) 18:19
나라가 점점 이상해져 간다.
여성은 약자가 아니다.
ehlsxnd 2019-01-10 (목) 18:38
공무원 좀 그만 뽑아...일반 일자리가 점점 없어지는데...세금 낼 돈도 없어...국개의원도 360명으로 늘린다고 개소리 시전하던데...개들이 급여 동결하겠냐? 360명 뽑아놓고, 급여도 올리겠지...국민들만 죽어나겠다...아 진짜...공무원이랑 국개의원을 AI로 대체하던지 해야지...
히지노 2019-01-10 (목) 21:44
기계적인 양성평등이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등에 기계따로 감성따로냐 ㅋㅋㅋㅋㅋ
이러니 뷔페미니스트 소리 듣지..ㅉㅉ
이득이여 2019-01-10 (목) 23:39
의도는 뭐같은데 그냥 일 자체는 긍정적이라고 봄.
공무원 뿐만 아니라 회사들도 X같은 야근좀 그만시키고 인력을 더 뽑아서 로테이션시켜주면 좋겠지만 절대 그런일은 안일어나겠지?
알뜰살뜰 2019-01-11 (금) 00:30
이게 양성평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areafa 2019-01-11 (금) 08:02
좋은거 아닌가요? 공무원 다같이 숙직 안서고 사람 더 뽑고 창조 경제!
     
       
뙈지바 2019-01-11 (금) 12:11
창조세금낭비죠 -_-
기업도 아니고 공무원인데
앨빈과토플러 2019-01-11 (금) 09:10
난 요즘 성대결조장이 먹혀들어가고 있는걸 이토에서 본다... 참 수구매국세력의 권력층은 참 영리하구나...새삼느낌... 달래 수십년간 나라를 주물렀겠어? 그 뿌리가 견고하고 튼튼한텐데, 쉽게 무너지진 않을거야. 창과방패와 성을 모두 거느린수구매국노들이 쉽게 굴복하겠냐고... 거기에 놀아나는 무지한 백성들이 많으니 말야... 아마 이런 글 보면 낄낄거리며 역시 개돼지들이야 할거같다. 적폐청산? 그걸 발목잡아 무마시키는게 바로 우리자신들이란 걸 깨달아야 한다...
염불123132 2019-01-11 (금) 12:52
여자는 생리가 있어서 남자들처럼 밤샘근무는 할 수 없다고요 빼액
OFFWHITE 2019-01-11 (금) 13:14
우리나라 ㅂㅈ들이 다 망치는구나... 아주...
polki00 2019-01-11 (금) 13:53
페미대통령 누구 ?
붉은수선화 2019-01-11 (금) 14:33
선조들말이 틀린게 하나 없네
기로기로 2019-01-11 (금) 14:39
검색해보니 구로구만 해당이 아니라 다른 구도 실제 공고가 있었던듯.
세금으로 ㅈㄹ 들을 하는구만...
bluestorm 2019-01-11 (금) 17:26
자기할일 대신할 사람 뽑을려면 지가 돈내야지.
주작전 2019-01-11 (금) 21:22
이런게 바로 큰그림인건가.
뜻밖의 일자리 창출
화핸 2019-01-11 (금) 21:36
병신같은 공무원 또 늘어났네
쿠르르 2019-01-11 (금) 23:14
로마가 망한 이윤 용병을 써서
매국3어버이… 2019-01-12 (토) 13:36
군대 남가만 가라 여자도 가라 하지말고

군인도 비정규직 뽑아서 보내면 되겠네.
여자들이 가게되면 금방 만들어낼 법인데.

서로 안가려고 할테니.
외국 용병들이 도시내에서 탱크몰고 다니며 대한민국을 지켜주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게될듯.
진이님1 2019-01-20 (일) 12:52
시발년놈들 지들은 하기 싫은 일을 미뤄서 그 일을 해줄 사람을 뽑으면서 9급?
진짜 이 나라는 개시발 ㅈ같은 것들이 넘쳐난다.
쿠르르 2019-01-22 (화) 23:34
박근혜의 창조경제를 여성들이 이끌고 잇습니다..
콩나물밥 2019-01-24 (목) 01:34
전국 어디를 보더라도...
여자들 사회활동이 늘어가면서...
비용도 눈덩이처럼 불어간다...
물론 효율은 떨어지고...
기요스케 2019-01-26 (토) 19:05
우리도 이제 일본처럼 초식남들이 전체적인 흐름이 되는건 시간문제라고 봅니다.
지금의 평등론자들은 본인들이 취하지 못하고 있는것만 보고 차별이라고 보는데 현재에서는 차이를 두고 대하는게 달라지는 건데 그걸 다 차별이라고 해서 하나씩 쟁취하고 있는것 처럼 보이죠? 결국엔 그 차이가 없어지면 손해보는것도 생기고 그러다가 이중적인 모습이 보이고 자꾸 손해는 1도 안보려고 하면 결국은 반대편인 남자들은 외면 내지 분열후 정체입니다. 그 현상이 일본에서는 초식남 이고 우리도 그런류의 흐름이 될겁니다.
처음  1  2  3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2
 통신사 최저가격! KT인터넷+스카이 IPTV - 월20,900원 KT의 품질 그대로 사용가능… 위즈통신 04-24
19810  [연예인] 아이즈원, 권은비 클라스.. (41)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3 20669 27
19809  [엽기] 와이프를 내쳤습니다 (142) 니조랄x 04-23 34735 39
19808  [기타] 진정한 나라란 (10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4-23 27511 79
19807  [기타] 버닝썬 폭행 피해자 김상교씨 근황.jpg (86) 스샷첨부 간지큐 04-23 31462 99
19806  [기타] 박지훈 번역가 덕분에 몰랐던 사실 .jpg (109) 스샷첨부 시티은행 04-23 37889 69
19805  [기타] 자기공연 되팔렘 암표상 참교육하는 가수 (100) 스샷첨부 M13A1Rx4 04-23 34218 48
19804  [기타] 녹화중단된 역사저널 그날 (100) 스샷첨부 Clothild 04-23 32965 138
19803  [회원게시판] 카드지갑 하나에 출세했다고 생각하는 사람 ㅡ,.ㅡ; (113)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4-23 31508 51
19802  [정보] 뿌리파리를 죽여보자 (58) 스샷첨부 네모홀릭 04-23 26781 80
19801  [회원게시판] 요즘 시대의 욕쟁이 여중고생들 (244) 쭈아 04-23 33888 29
19800  [연예인] 트와이스, 사나 아찔한 무브먼트.. (75) 샤방사ㄴr 04-22 37725 69
19799  [기타] 한국에서 불법주차 신고하면 생기는 일 (236) 스샷첨부 Baitoru 04-22 38301 120
19798  [도서게시판] 학시신공 정말 강추합니다. 한국장르소설은 본받아야 된다고 봅니다. (56) 산사춘1 04-22 19165 14
19797  [연예인] 최현석 딸 최연수 (117) 스샷첨부 아이즈원♡ 04-22 43619 58
19796  [정보] 물이 부족한 진짜 이유 .jpg (182) 스샷첨부 천마신공 04-22 51477 31
19795  [유머] 경차 차주님들께 바람.jpg (166) 스샷첨부 노랑노을 04-22 44925 71
19794  [영화게시판] HBO 미드 체르노빌 예고편 (55) 타목상대 04-22 27082 50
19793  [기타] 여자한테 절대 잘해주지마라.jpg (188) 스샷첨부 뚝형 04-22 54539 100
19792  [회원게시판] 녀석이 눈치챈 것 같습니다 (137) 스샷첨부 아이kim슨 04-22 39980 34
19791  [기타] 무고녀 사이다 참교육중인 박진성 시인 트윗.jpg (76) 스샷첨부 뚝형 04-22 35965 108
19790  [연예인] 속옷인가..반바지인가..베스티 뮤비 클라스 (64) 스샷첨부 재래식119 04-22 50216 57
19789  [연예인] 방심한 사나 ㄷㄷ (69) 사나미나 04-21 50540 64
19788  [연예인] 게임과 현실 혼동중인 태연.gif (65) 스샷첨부 탱폭도 04-21 50688 88
19787  [반려동물] 선유도공원 연못에서 신나게 노는 개냥이 (47) 스샷첨부 analoytoy 04-21 24801 42
19786  [블박] 운전이 직업인데.. (157)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4-21 43977 103
19785  [컴퓨터] 공문서 등본,초본등 프린터 없이 출력하는법 (195) 잭슨형 04-21 29234 181
19784  [연예인] 여아이돌 싸움꾼들 (97) 스샷첨부 라돌 04-21 39383 79
19783  [반려동물] 로트와일러..아니 댕댕이는 처음 키우는데요. (147) 스샷첨부 환영나비 04-21 17715 26
19782  [회원게시판] 제 여자친구는 페미니스트입니다. (89) 마룽시 04-21 28216 42
19781  [정보] 맨즈헬스 추천 집에서 몸짱되는 10가지 운동.gif (222) jamiexx 04-20 38459 81
19780  [회원게시판] 친구 결국에 파혼하네요 (260) 인증메일안날… 04-20 41454 145
19779  [유머] 어제자 뼈때리는 유튜버 처자.JPG (13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20 50599 226
19778  [회원게시판] 망고스틴, 몽키퍼즐트리 나눔 발송에 관하여 (58) 스샷첨부 네모홀릭 04-20 19431 61
19777  [기타] Lg v50 듀얼스크린 근황.. (25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0 57159 47
19776  [연예인] 임나영 아이오아이 시절 각선미 ㄷㄷㄷ (90) 스샷첨부 재래식119 04-20 44030 44
19775  [유머] 홍진호의 손을 보고 감격한 심형탁 (117) 스샷첨부 프로츠 04-20 54214 56
19774  [회원게시판] KT 가 5g한다고 LTE개판만든게 사실이었네요. ^^ (141) 스샷첨부 djfid2 04-20 31055 67
19773  [컴퓨터] ㅎㅎ 윈도우 샇다 ㅎㅎ (92) 스샷첨부 없습니다아 04-20 27333 51
19772  [연예인] 진짜 진짜 섹시한 아이유 (125) 스샷첨부 4Leaf 04-20 38956 37
19771  [회원게시판] 별걸 다 만드는 샤오미 (152) 스샷첨부 거스기 04-19 48322 35
19770  [연예인] 에이핑크 오하영 리허설 레깅스 핏 (56) 사나미나 04-19 46024 59
19769  [블박] 대전 머스탱 사고.gif (191) 스샷첨부 뚝형 04-19 52773 82
19768  [베스트10] 바이올린 협주곡 10 (비기너를 위한) (35) 스샷첨부 기범 04-19 9435 22
19767  [기타] 일본에서 대도서관보다 더 많이번다는 한국 유튜버.jpg (10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4-19 54953 104
19766  [유머] 존재 자체가 싫었던 카페 (247)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4-19 62665 53
19765  [게임게시판] 유플) 어쎄신 크리드 유니티 무료배포 (72) 스샷첨부 농천썽큰 04-19 24373 52
19764  [회원게시판] 와이프가 임신 했습니다 (196) 집행자 04-19 35396 108
19763  [기타] SJ 레스토랑 근황.jpg (58) 스샷첨부 노랑노을 04-18 44816 124
19762  [유머] LG 모니터 사면 안되는 이유 .jpg (243) 스샷첨부 시티은행 04-18 61559 97
19761  [베스트10] 마트 개인적으로 가성비 좋은 레드와인 톱10 [자필] (220) 스샷첨부 FusRo 04-18 21043 13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