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회원게시판]

군번들 혹시 기억하시나요??

[댓글수 (631)]
글쓴이 : dfjfenbg 날짜 : 2019-04-30 (화) 10:55 조회 : 35643 추천 : 100  

3~40년뒤에도 기억이 날까요?


事必歸正 2019-04-30 (화) 23:31 추천 8 반대 0
97군번인데 군번은 물론이고
부대 사서함 주소도 외우고
주요 연락처 전화번호도 외웁니다.ㅠㅠ
에이스박세웅 2019-08-07 (수) 01:37
09-7100XXXX

M16A1 654356
칸초쵸코 2019-08-08 (목) 11:13
05군번인데 나만 기억하나 했더니 잊어버리는 사람이 없네요... ㅎㅎㅎ
Forwin 2019-08-14 (수) 22:19
ㅅㅂ 아직도 기억나네...02 73....
     
       
사마의 2019-08-27 (화) 06:25
02-72xxxxxx........기억중
슬픈잠보 2019-08-17 (토) 15:14
1344----36년전에 받았는데...아직기억이남.
캡숑헐크 2019-08-23 (금) 01:15
00-73 기억안나요
ZlPPO 2019-08-24 (토) 13:30
아....... ㅅ..... 나도 그냥 자연스럽게 읊어버리고 말았어.... 02군번인데.... orz
donc 2019-08-25 (일) 00:27
당근이죠.
08-7103****

희한하네. 어떻게 기억하고 있는거지
SniKerz 2019-08-27 (화) 17:11
95 7610xxxx
22404xxxxx

군번 말고 기억나는게 있는데 총번이었나?

오..신기
이리좀와봐봐 2019-08-29 (목) 15:02
99411**
기억남 ㅋㅋㅋ
라악 2019-08-30 (금) 23:55
자다가도 깨워서 물어보면 튀어나와야한다고 했으니...한참 똑소리나는 시절에 외운거라
너의뒤에서 2019-09-01 (일) 17:39
남자가 좋은점이
금융비번을 군번으로
할수있죠
보안이야 당연히
     
       
베이런 2019-10-03 (목) 13:38
저도 그렇게 쓰고 있어요 ㅋㅋㅋ 군번 마지막 뒷번호
     
       
만성주부습진 2019-10-12 (토) 00:17
이런 분들 많군요 ㅋㅋ 저도 ㅋㅋ
     
       
글쓴이 2019-11-14 (목) 12:48
헐 ㅋㅋ 그거 괜찮네요
     
       
루이스K 2020-02-19 (수) 06:56
저도 ㅎㅎ
생각좀해봅시… 2019-09-06 (금) 23:26
군번, 총번, 작계, 주요 수색로, 공용화기 재원, 적 도발시 최초 타격지점, 하부 산병호 크레모아 숫자 및 폭발반경.. 뭐 암튼 거기서 배운건 대 기억남
     
       
글쓴이 2019-11-14 (목) 12:48
와 대단하십니다 횽님..
폐비윤씨2 2019-10-06 (일) 20:43
02-76067858
MarcoK 2019-10-08 (화) 19:10
11군번인데 전 군번 총번 하나도 기억안남 ㄷㄷ
상두 2019-10-15 (화) 10:46
저는 04 7305  로 시작하는데 두에 8자니가 너무 맴돌아서
010  으로 전화해봤었네요  ㅋ
아는전화번호인가 싶어서 ㅎ 군번인줄 뒤늦게 암 ㅋ
고바우 2019-10-22 (화) 15:04
91-7608xxxx
툐리 2019-11-16 (토) 15:08
06-7604xxxx
되지웅 2019-11-19 (화) 09:11
총기번호는 대박이네요~ 저는 군번만 기억나는데... 와~

99-7104-****
금보리 2019-11-21 (목) 13:09
군번 잊어버리는게 비정상인듯
빽맨 2019-12-06 (금) 10:19
04-730214xx 왜 기억이 나는지 ㅋㅋ
셀파97 2019-12-24 (화) 19:34
35년전군번 2324~~
아직도 기억나네요..^^
엘리제의우울… 2020-01-17 (금) 05:30
총이 너무 바꿔서리 총번은 기억이 않납니다 96군번입니다
귀차늬즘 2020-02-18 (화) 17:16
아.. 0x-76XX xxxx 이 뭔번혼가 했더니 군번이었군.. ㅋㅋㅋ 기억은 하는데 무슨번호길래 기억하는지 잊어먹음 ㄷ ㄷ
naonda 2020-02-20 (목) 22:41
저는 군번이 2개인데 그것이 가끔 뜬금없이 생각 나네요
영화보는베토… 2020-02-24 (월) 11:05
헐...정말기억나네요....민방위도 끝난지 10년 넘어가는데
처음  1  2  3  4  5  6  7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eTo마켓] [잘빼락樂세트] 다이어트와 변비 동시 관리 OK #다이어트+유산균 (1) eTo마켓
20043  [기타] 질병본부 현장 의사의 분노.jpg (80) 스샷첨부 왜죠 07:32 16208 29
20042  [기타] 알고보니 더 대단했던 한국전쟁 레전드의 물품 (59) 스샷첨부 사스미리 06:54 18597 28
20041  [감동] 백주부의 더본 코리아 근황.jpg (63) 스샷첨부 그란데말입니… 02-28 31964 74
20040  [기타] 애플: 한국에 기부를 왜 해야 되죠? (240) 스샷첨부 하데스13 02-28 28723 96
20039  [연예인] 지수.....진짜 많이 짧은 원피스ㄷㄷㄷ (22) 패션피플 02-28 44691 35
20038  [회원게시판] 일본에 대한 코로나 예측하나... (110) 연남동연가 02-28 23492 75
20037  [기타] 지인발 마스크 업계 근황 (149) 스샷첨부 하데스13 02-28 38420 144
20036  [블박] 운전하다가 은근 화나게 하는 상황.jpg (90) 웨이백 02-28 30881 51
20035  [유머] [펌] 존버의 승리 [썰] (97) RedMir 02-28 36575 83
20034  [유머] 이상한 여자한테 잘못 걸렸다 (78) 스샷첨부 라돌 02-28 50012 69
20033  [회원게시판] 박명수, 소외계층에 써달라 마스크 2만장 기부 (69) 스샷첨부 제임스밀러 02-28 15100 68
20032  [연예인] 아이린 VS 남규리 여러분의 선택은? (131) 스샷첨부 오정굿 02-28 27372 44
20031  [회원게시판] 의료기술이 발전한 이 나라에서 태어나 다행이네요 (113) 백두텨 02-28 18056 83
20030  [기타] 중국에 퍼지는 괴담 (145) 스샷첨부 하데스13 02-28 38534 73
20029  [연예인] 나무꾼이 다녀간 레깅스 조현 (59) 사나미나 02-28 48860 71
20028  [회원게시판] 삶이 너무 어렵습니다.. (118) 기록구에서 02-27 23117 103
20027  [나혼자산다] 전세 입주 (54) 스샷첨부 nsyls 02-27 21017 70
20026  [연예인] 아이린 길거리 실물 영접 미모 ㄷㄷㄷ .GIF (3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27 44931 57
20025  [유머] 야박한 서울 사람들 인심 (143) 스샷첨부 라돌 02-27 55705 84
20024  [회원게시판] 와 진짜 역겨운 하루네요 ㅋㅋㅋㅋㅋㅋ (144) 내마음속저장 02-27 40552 92
20023  [회원게시판] 마스크 풀리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 (130) 스샷첨부 패밀리망고 02-27 52787 75
20022  [블박] 55만 원에 합의하자는 차주.gif (190) 플룸 02-27 39328 101
20021  [유머] 일본 뉴스 오프닝 레전드짤 (98) 스샷첨부 jollypong 02-27 47432 68
20020  [기타] 미국 군인 vs 한국 군인 (94) 스샷첨부 하데스13 02-27 38594 61
20019  [감동] 자발적으로 대구에 모이는 낭만닥터들.jpg (94) 웨이백 02-27 26473 79
20018  [기타] 죄책감을 느끼지 못하는 고등학생 (154) 스샷첨부 사스미리 02-27 40456 63
20017  [회원게시판] 왜 선진국이라는 미국과 일본은 우리처럼 코로나19를 잡지 않는걸까요? (110) 레몬카드 02-27 19432 89
20016  [회원게시판]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감사하니다.. 공장 중단했던 사장입니다.. (59) 남해차 02-27 18810 121
20015  [감동] 눈 부셔서 볼 수 없는 두 확진자 (58) 스샷첨부 잇힝e 02-27 34834 89
20014  [회원게시판] ETOLAND 오랜만에 다시 써봤습니다 (50) 스샷첨부 명품인생 02-27 12524 104
20013  [유머] 박미선이 분노한 이유 (130)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6 46165 153
20012  [블박] 9백만원짜리 보복운전.gif (107) 스샷첨부 뚝형 02-26 36964 99
20011  [회원게시판] 상황이 중국에 점점 유리해지네요.. (200) 옴나니반메훔 02-26 37804 128
20010  [엽기] 상상초월 갓본상황.jpg (114) 왜죠 02-26 55276 128
20009  [회원게시판] 마스크 구매 사이트 종합정리(개당 1500원 이하 사이트 위주) (109) semiji 02-26 31591 286
20008  [정보] 가성비 좋은 와인.jpg (153) 플룸 02-26 30722 135
20007  [연예인] 컬링에 도전한 퀸연아 (50) 스샷첨부 jollypong 02-26 37128 123
20006  [기타] 교수한테 욕먹은 배달부 (89) 스샷첨부 하데스13 02-26 42400 113
20005  [연예인] 슈가맨 남규리 미모 (104)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26 36963 84
20004  [연예인] 이태리 밀라노에 간 아이유.jpg (30) 스샷첨부 축험보저 02-26 28602 53
20003  [유머] 조선인의 이상한 유전자 (124) 스샷첨부 박사님 02-26 32360 175
20002  [연예인] 권은비 컨디션난조 (23) 스샷첨부 아이즈원♡ 02-26 34089 22
20001  [연예인] 수지 공중파 레전드 ㄷㄷ (30) 스샷첨부 리저드맨 02-26 36366 35
20000  [기타] 어느 현자의 신천지 테러 분석(스압) (90)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6 28594 195
19999  [기타] 김연아가 살아있는 레전드인 이유 (61) 스샷첨부 하데스13 02-26 29374 87
19998  [회원게시판] 일본 검진자수 근황 (57) 스샷첨부 인증메일안날… 02-26 21353 53
19997  [유머] 마스크 되팔렘들 ㅈ됨 ㅋㅋㅋ (129) 스샷첨부 카오스솔져 02-26 40304 154
19996  [기타] 이 상황에서 제일 억울한 사람 (70) 스샷첨부 제미니 02-26 34874 120
19995  [기타] 드디어 저승사자 그알이 떴습니다. ㄷㄷㄷㄷ (72) 스샷첨부 파지올리 02-26 43113 117
19994  [기타]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버린 일본 방송 (147) 스샷첨부 하데스13 02-25 51581 117
19993  [연예인] 아이유 살짝 시스루 (78) 스샷첨부 4Leaf 02-25 41631 71
19992  [사진갤러리] 이 아이는 나중에 커서... (136) 스샷첨부 COREANTIN 02-25 29294 169
19991  [연예인] 김민아 아나운서 - 음성판정 (69) 스샷첨부 그린이 02-25 29446 57
19990  [유머] 27살 미혼 여쌤에게 충고 (101)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5 45230 158
19989  [회원게시판] 농담같았는데 진짜였나봐요. (80) 에이어드 02-25 35729 102
19988  [정보] 마스크 전문가가 말하는 KF94 마스크 교체 주기.jpg (131) 웨이백 02-25 38503 56
19987  [기타] 무엇이든물어보살 역대급 불륜 사연 ㄷㄷㄷ.jpg (153) 스샷첨부 천마신공 02-25 40905 99
19986  [기타] 오늘 대구경북 이마트서 마스크 공급된 이유..jpg (55) 스샷첨부 천마신공 02-25 30739 85
19985  [회원게시판] 공장가동 및 사업을 한주간 중단결정 했습니다.. 직원들도.. (66) 남해차 02-25 14222 100
19984  [엽기] 일본의 무시무시한 여자 [ 약혐 ] (73) 스샷첨부 jollypong 02-25 45937 10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