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회원게시판]

도를믿습니까? 끌려갈뻔한 여고생을 구출하였습니다

[댓글수 (318)]
글쓴이 : 발노리 날짜 : 2019-05-05 (일) 11:09 조회 : 58139 추천 : 288  

평소에 로또를 잘하지않는데 약속마치고 가는길에


로또가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5등조차 되지도 않는


조또나 해볼까 싶어서  하고 나오는데 그만 들고있던 푸카리를 쏟는바람에


에이 썅 이러면서 뒤에서 물티슈로 닦고있었습니다 ;;


그러나 한 젊은 남녀가 지나가는 학생한테 말을 걸더라고요


뻔하디 뻔한 다단계 인거같더라고요



다단계남 : 인상이 좋아보이십니다 (씨불딱 씨불딱)


다단계여 : 저희가 좋은공부를 알려드리고 있는데 (개솔개솔)



딱 보아하니 그 학생은 거절을 못하고 안절부절 하고 있고


계속 이야기를 듣더라고요 심지어 나중에는 전화번호를 교환까지 하고


거기 대빵한테 전화를 걸어서 여기는 안전한 곳이라라며 여학생한테 안심을


시키는듯한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순간 그 여학생이 다단계 남녀를 따라갈려고 하더라고요


그 순간 무슨 용기가 났는지 저렇게 끌려가게 두면 안되겠다 싶어서 어설픈 연기를 하였습니다



저 : (여학생에 어깨를 두드리며) 어! 지연아 어디가는거야?

(정말 장수원도 울고갈 로봇연기를 하며 말을 걸었습니다 ~_~;;

이름도 가장 흔한 이름일꺼같아서 불렀습니다 ;;)


여학생 : (잠깐 당황한듯 놀라더니 순간 상황을 인지한듯 ) 저기 그..... 아 오빠...



그러자 다단계 남이 저한테 이야기 하더군요



다단계남 : 아 저기 아시는 분입니까?


저 : 아는 동생인데 혹시 어디서 나오셨나요?


다단계남 : 아 저희는 공부를 알려주는 곳........


저 : 그럼 어디서 나왔는지 명함을 보여주세요


다단계남 : 저희는 영업사원이 아니라 명함을 갖고있지않습니다 (이건 뭔소리?)


저 : 신원도 확실히 모르는데 왜 제 동생 데려갈려고 하나요?


다단계남 : 그러면 저희가 있는곳으로 같이가시죠 그럼 아실껍니다 (미친 개......)



명함을 달라고하니 순간 당황하듯이 바로 태새를 바꾸더라고요

원래는 절에서 나왔는데 좋은 공부와 이야기가 있어서 말을 할려고 간다더니 (개솔개솔)


그래서 제가 이렇게 이야기했습니다



저 : 아 그러세요? 저도 공부하는 사람인데 정신교육 잘해주는곳이 있거든요

경찰서라고 바로앞에 있어요 먼저 같이  좀 가실래요? ^^



그러자 다단계남자와 여자가 화를 내면서 자기내들이 가자고 한게 아니라 직접 따라간다고

한사람을 왜 말리냐고 하면서 자꾸 멍멍소리를 하면서 대들더라고요 그래서 그렇게 신변이 확실하면

제가 가는곳 먼저 가시면 보내드리겠다고 하니 뒤돌아서 갈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한마디 했습니다



순진한 학생들 꼬셔서 돈벌생각 하지말라고 다시한번 내눈에 보이면 그때 알아서 하라고

얼굴 기억해 놨다고 하니 씩씩거리면서 지하철로 가더라고요



그 사람들이 가고나서 학생한테 물어봤습니다


저런거 도를 아십니까 다단계 사기라고 저런데 가면 안된다고 하니


자기는 그런거 처음봤다고 하면서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요즘 학생들 유튜브 이런거 안봐요?  거기서 보면 다 사기라고 역관광하는


동영상도 많다고 한번 보라고 했죠 그래서 뭘믿고 저사람들 따라갈려고 했어요?  라고 물으니


그냥 인상이 나쁘지않을꺼 같아서 따라갈려고 했답니다 ;;


나중에 물어보니 고등학생이고 카페에 과외하러 갈려고 한 학생을 그렇게 잡아서 데리고 갈려고 했나봅니다


그 사람 전화번호 차단시키고 혹여 다른번호로 와도 받지말고 끊으라고 그러자 그 여고생이 연거푸 인사를


하며 정말 고맙다고 울먹이며 말하더라고요 ;; 뭔가 마음이 찡했습니다 아직도 속는 사람들이 많구나 라며...



하긴 지하철에서 다단계물건 사주는 사람들이 계속있으니 물건을 계속팔듯이


도를 아십니까도  계속 걸리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계속 작업을 하는거겠죠....



만약 제가 로또도 살생각이 없었고 만약 로또를 샀더라도


그 순간 음료수를 흘리지않았다면 그 여고생은 어떻게 되었을지...


비록 바지에 음료수를 잔뜩흘리긴했지만 그덕에 악마의 구렁텅이에서 한명을 구출했네요


아직까지 그런거에 속아넘어가는 어린 학생들이 있다는게 안타까울 뿐입니다


무튼 주말에 좋은일한거같아서 뿌듯하긴 하네요 이토분들도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Mere-Exposure Effect - 메어 익스포셜 이펙트

(단지 자주 보는 것만으로 사람들이 호감을 느끼게 되는것)
발노리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기획!최저가] 캔스톤 S1BT 블랙/화이트 PC 스피커 (6) 

허세님 2019-05-06 (월) 16:23 추천 38 반대 0
마지막엔 지금 옆에 있는게 그때 그 여학생이고 그때 그러면 안됐다는 글이 나올 줄 알았드만...아쉽.
주붕 2019-05-06 (월) 13:37 추천 19 반대 0
저도 학생때 하나님의 교회사람에 붙잡혀서 쓸데없는 얘기 듣고 있는데
지나가던 아주머니가 엄마인척 하면서 '아들 빨리 와!'하면서 구해줬던게 생각나네요.
지금이야 이런거 쌩까면서 지나가는데 그땐 붙잡혀서 강제로 듣고 있을때라 덕분에 고마웠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머임야마디 2019-05-23 (목) 08:28
이야아 뭐 이런 히어로가..
     
       
글쓴이 2019-05-23 (목) 19:43
고맙습니다!
좋은윤실장 2019-05-23 (목) 22:27
여학생이랑 잘됬으면~~ ^^
 농담입니다.
     
       
글쓴이 2019-05-24 (금) 20:06
ㅎㅎㅎ
엘케인2 2019-05-25 (토) 04:17
저렇게 끌려가면.. 진짜 자의로는 나오기 힘들더라구요. 베프가 연락해서 오라기에 갔다가 실신하는 바람에 겨우 빠져나옴...
     
       
글쓴이 2019-05-25 (토) 15:18
실신까지 ;;
정말날사랑하… 2019-05-25 (토) 16:20
대단하십니다. 좋은일 하셨네요.
     
       
글쓴이 2019-05-26 (일) 01:19
고맙습니다!
김왕장 2019-05-26 (일) 06:47
관종 소설 잘 봄
개뿔도사 2019-05-28 (화) 12:35
거기가봤자 별거 없죠

다단계라기보다 제사 지냅니다

돈있어야 제사 지내주는데 없다고하면 그냥 보냄

제 친구가 다녀와봐서 앎
     
       
글쓴이 2019-05-29 (수) 00:58
그렇군요 ㅎㅎ
6pack 2019-05-29 (수) 13:19
좋은 일 하셨네요~ !! 추천 드립니다!!
     
       
글쓴이 2019-05-30 (목) 02:14
고맙습니다!
요리조리님 2019-05-29 (수) 22:34
좋은일 하셨네요. 저도 하도 많이 당해서. 그분들이 인사 하면 한국인 아닌척 하는데.ㅎㅎ
     
       
글쓴이 2019-05-30 (목) 02:14
오오 그러다가 그분들이 제 2외국어를 한다면 난감하겠네요 ㅎㅎ
까칠한형아 2019-05-31 (금) 14:38
다단계만 있는게 아닙니다.
더 무서운건 인신매매, 장기밀매 하는 새퀴들이겠지요
처음에 꼬득이는건 다 대동소이 합니다.
차 같은거 같이 타는순간 클로로포롬에 그냥 훅 가는겁니다.
깨어나면 저승이겠지요 통나무되서...
정신들 바짝 차리셔야되요 도심이라고 해서 안전한게 아닙니다.
노인들이 잠깐 도와달라고 꼬시는것도 보았습니다.
     
       
글쓴이 2019-05-31 (금) 20:48
통나무라니 'ㅁ'
스팀팩마린 2019-06-02 (일) 10: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1  2  3  4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27
 [에어팟 케이스 모음전] SNS에서 난리난 귀염뽀짝~ 해브잇올 11-12
18773  [정보] 운전자라면 꼭 알고 있어야할 오토바이 (18) 스샷첨부 한마루 03:05 14348 6
18772  [연예인] 어제자 너무 짧게 입은 조현 ㄷㄷ (36) 사나미나 00:28 20247 23
18771  [유머] 이럴수가!! (196) 스샷첨부 잇힝e 11-11 32068 32
18770  [동물] 서울 한복판에 나타난 북극 여우.jpg (53) 스샷첨부 필소구트 11-11 22132 26
18769  [연예인] 친언니 앞에서 자주 수줍어지는 정연 (50) 스샷첨부 재래식119 11-11 41379 22
18768  [엽기] 국민 횟감 광어 근황.... 의 진실 (불매운동 땔감 대령이요) (137) 스샷첨부 또라또라또라 11-11 27053 69
18767  [기타] 겨울에 군대가는 사람 참고해라 (107) 스샷첨부 매니Q 11-11 31989 37
18766  [연예인] 아이즈원 김채원.....많이 화난 엉덩이ㄷㄷㄷㄷ (45) 패션피플 11-11 38158 27
18765  [기타] 사탕 나눔 받으러 왔는데 사탕이 떨어진 걸 발견한 꼬마 (56) 스샷첨부 한마루 11-11 23178 69
18764  [유머] 이 방에서 5년 버티면 60억 줍니다 (27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1 43554 48
18763  [기타] 아이큐 164 천재소년 근황 .jpg (102) 스샷첨부 천마신공 11-11 44373 49
18762  [기타] 학창시절 인성 들켜버린 여배우 (5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1 42933 86
18761  [유머] 한국 치킨이 왜 유명한지 이해가 안되는 외국인 (113) 스샷첨부 사니다 11-11 41628 41
18760  [추천사이트] Kpop 직캠 영상 모음 사이트 (18) 나그네42 11-11 10490 25
18759  [동물] 곰과 늑대...jpg (27) 찬란하神김고… 11-11 16211 62
18758  [정보] 구글링 초급과정....jpg (94)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1-11 29136 103
18757  [회원게시판] 1층 상가 임차인이 건물을 이렇게 해놨네요... (124) 스샷첨부 양돌석 11-11 24392 35
18756  [동물] 세계 애견 올림픽 1위 보더콜리.gif (80) 산꾼 11-11 25239 76
18755  [유머] 위법행위 한 줄 알고 눈물 터진 스트리머.jpg (124) 스샷첨부 무한도전 11-10 55194 64
18754  [유머] 교복 입어서 욕 먹은 오또맘 (13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0 60063 111
18753  [회원게시판] 회사 직원 한명 모가지 당할거 같네요. (121) 블록틱스 11-10 38332 52
18752  [연예인] 섹시미 타고난 조현의 노림수 (76) 스샷첨부 재래식119 11-10 54389 85
18751  [기타] 전원주택 살면 힘듭니다 (15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0 50582 104
18750  [유머] 의외로 청렴한 연예인.. (10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0 66630 78
18749  [기타] 보육원에 건프라 기부한 디씨인 (6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0 37629 129
18748  [회원게시판] 오늘 결혼합니다. (271) 미쿠하게해줄… 11-10 21552 123
18747  [기타] 프랑스 여성이 말하는 한국치안.jpg (101) 스샷첨부 패션피플 11-10 47487 58
18746  [정보] 나라에서 청년들에게 주는 혜택 .jpg (123) 스샷첨부 천마신공 11-10 35712 46
18745  [스마트기기] 이토렌트 휴대폰 상담으로 신청하다가 욕먹었네요 (96) kkhyoy 11-09 17974 102
18744  [기타] 경악의 부산 신생아 두개골 골절사건 CCTV 공개 (109)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1-09 29773 96
18743  [영화게시판] 다크 페이트 + 명작 후속작이 ㅈ같은 이유 (53) Axesss 11-09 22257 39
18742  [연예인] 손연재 골반 근황..ㄷㄷㄷ (91) 스샷첨부 재래식119 11-09 62757 73
18741  [동물] 알프스산맥 독수리 시점 (5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09 27164 58
18740  [기타] 김연아를 도발한 자의 최후.gif (5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1-09 48244 80
18739  [유머] 이모방에서 누브라를 발견한 조카 (77) 스샷첨부 프로츠 11-09 48616 56
18738  [회원게시판] 여성혐오(추정) 직원 때문에 엄한 직원 자를 뻔 했습니다. (스압) (81) 락시아 11-09 18879 51
18737  [유머] 일본이 장수국가인 이유, 일본이 신분세탁이 쉬운 이유 (11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09 35798 65
18736  [유머] 돈주고하는 ㅅㅅ와 공짜로하는 ㅅㅅ의 차이 (165) 찬란하神김고… 11-09 56727 84
18735  [동물] 아기 구한 고양이 뒷부분.gif (54)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1-09 20075 70
18734  [정보] 공구사용 개꿀팁.gif (77) 스샷첨부 alllie 11-08 36618 97
18733  [동물] 허스키집안에 야옹이가 입양되었다 (44) 스샷첨부 M13A1Rx4 11-08 23776 93
18732  [연예인] 악플때문에 눈물 글썽이는 지수.gif (65)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1-08 34941 62
18731  [기타] 게임 중독에 일침 날리는 유튜버 (162) 스샷첨부 사니다 11-08 48467 73
18730  [연예인] 후방) 이희은 신작 (69) 스샷첨부 아이즈원♡ 11-08 54816 80
18729  [기타] 골반미녀 강아랑에게 온 악플 (8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08 53207 75
18728  [유머] 자기딴에는 머리쓴다고 쓴건데~~ (63) 스샷첨부 아라크드 11-08 46446 59
18727  [공개자료실] 나눔손글씨 글꼴 (총 109종의 글꼴) (32) 스샷첨부 PzGren 11-08 8273 40
18726  [유머] 기분 좋아지는 김연경 팬서비스 (4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08 38367 92
18725  [유머] 방송중 주작하다가 걸림.gif (60) 스샷첨부 제미니 11-08 59023 45
18724  [유머] 임요환 홍진호 근황.jpg (136) 스샷첨부 필소구트 11-08 49649 73
18723  [회원게시판] 오늘 여자사람친구 한명 걸렀습니다 (185) 배뚜막 11-08 36583 76
18722  [블박] 횡단보도 늦게 건넌다고 폭행당한 여성 (12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08 29485 116
18721  [기타] 신입 간호사 태우는 방법.JPG (15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1-07 54928 69
18720  [유머] 경제 망해 죽는다는 사장님 .jpg (91) 스샷첨부 천마신공 11-07 55575 145
18719  [회원게시판] 신천지가 가장 무서워하는 천주교의 정체 (163) teruo 11-07 37461 142
18718  [기타] 악플러의 최후 .jpg (98) 스샷첨부 시티은행 11-07 46959 78
18717  [정보] 재활용품인척 하는 쓰레기 (91) 스샷첨부 스미노프 11-07 42139 61
18716  [유머] 흔한 멘탈갑 연예인.jpg (65) 스샷첨부 제미니 11-07 56917 49
18715  [연예인] ㄹㅇ 글래머 ...라붐 해인.gif (49) 패션피플 11-07 60572 42
18714  [유머] 응가 쌀뻔 했는데 경찰이 도와줬음...ㅋㅋㅋ (84) 찬란하神김고… 11-07 36839 10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