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효린관련 또 다시 반전이....

글쓴이 : fourplay 날짜 : 2019-05-27 (월) 15:12 조회 : 54684 추천 : 49  


효린측에서 고소 한다고 기사가 올라와서 끝났나 싶었는데
원래 글 올린 사람이 이런 댓글을 올림

쓴차 한 잔이 저 혼자 식었다.

그도 마음....
회원게시판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fourplay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2019-07-15] [텐바이텐X비프레임] 여름 반팔 티셔츠 텐바이텐 40% 할인전 추천 드립니다. (28)  (남성스타일)

손예진 2019-05-27 (월) 15:12
ㅋㅋㅋㅋ
파지올리 2019-05-27 (월) 15:12
ㄷㄷㄷㄷㄷ 뭐지.
KYOzZ 2019-05-27 (월) 15:12
오늘 아주그냥 팝콘이 여기저기서 펑펑 터지니까 시간가는줄모르겠네요

효린건만 3번을 왔다갔다 하고

저녁에는 트위치 뒷이야기 나오고 아주그냥...
     
       
deareyes 2019-05-27 (월) 15:26
트위치 뒷이야기 무슨 말이에요??
          
            
진강이 2019-05-27 (월) 15:57
          
            
예뤼아빠오지 2019-05-28 (화) 09:15
아래 게시글만 보면 트위치코리아 운영자가 본인 예신 앞길에 걸리적 거리는
애들 두명 제거.....
     
       
악마a 2019-05-28 (화) 01:31
릴카 저건 스스로 평생 트위치와 관련된 얘기는 하기 싫다더니

뜨뜻한인지 뭔지하고 결국 '스스로' 먼저 얘기해버리네
6DWorld 2019-05-27 (월) 15:12
묻고 더블인가?
손님475 2019-05-27 (월) 15:12
그냥 법정 가는게 간단은 하겠네요.
cleankor 2019-05-27 (월) 15:12
네이트에서 아이피 막 차단해도 되는건가....
fdfere 2019-05-27 (월) 15:12
이건 둘이 법정에서 푸는 게 맞아보이네요.
효린도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고 했으니 증거없는 폭로였다면 폭로자가 처벌받으면 되는거고
근거가 있었다면 혐의없음으로 결론날거고... 재판 과정에서 동창들도 증인으로 나올테니
제 3자 입장에서야 그냥 지켜보는 게 맞는 거 같습니다.
     
       
하안군 2019-05-27 (월) 15:12
고소하면 증거가 있어도 폭로자가 처벌 받죠
사실적시에 의한 명예훼손도 처벌 받는데요
          
            
fdfere 2019-05-27 (월) 15:12
아 그럴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근거가 있었는지는 밝혀지지않을까요
               
                 
하안군 2019-05-27 (월) 15:12
조사과정에서 과거사가 밝혀질지는 모르겠으나 만약 정말 새빨간 거짓말로 무고한게 아니라면 민형사 소송을 이기던지 지던지 연예인으로 대중들 사랑 받기는 힘들겠죠. 판결문이 중요하겠네요 사실적시인지 아닌지
     
       
xcvsa 2019-05-27 (월) 15:12
명예회손은 사실이든 허위든 상관없음 ㅋㅋㅋ 내가 ㅈ같은거 걸면 되는거
          
            
cro3mid3 2019-05-27 (월) 20:05
회손x 훼손o
     
       
패더독스 2019-05-27 (월) 15:12
근거있는 사실이라도 명예훼손으로 처벌 받습니다..
     
       
Frantell 2019-05-27 (월) 15:26
처음에 연락하려고 했다는게 상대방과 풀 의향이 있었다를 보여주려고만 했던 것 같아요 ㅎㅎ
     
       
강백호3 2019-05-27 (월) 21:13
학폭같은경우는 증거가 애매해서 가해자가 돈많으면 그쪽으로 유리하게 흘러갈수밖에 없습니다.  맞은사람이 당시 병원진단서가 있다한들 효린측에서 기억안난다 내가 때린게 아니다 라고 일관성있게 우기면 명백한 증거가 없으면 명예훼손 및 손해배상 청구서가 오히려 당한사람한테 향할테니까요.  증인들이 여러명 나타나서 증언을 해주기 이전에는 효린이 유리할수밖에 없습니다.  글쎄요 15년전일을 증언해줄만큼 당시 친구들이 많았다면 저 친구가 저렇게 괴롭힘 당하지는 않았겠죠.  법과 도덕성은 100%비례할수가 없습니다.  국민들은 효린이 법적 처벌받기를 원하는게 아닐텐데요.  진심어린 사과 그리고 쓰레기의 몰락 정도이겠네요.
     
       
예뤼아빠오지 2019-05-28 (화) 09:17
문제는 사실을 적시해도 명예훼손은 처벌 받는다는점
다만 공익을 위한 내용일 땐 처벌 면제 가능
예를 들어 옆집 놈이 조두순이라고 떠들고 다녀도 명예훼손 걸릴 가능성이 있음
공익을 위해 떠든 거란걸 증명해야 처벌 안 받는 아주 더러운 법입니다.
CRYSTAL 2019-05-27 (월) 15:12
개잼 ㅋㅋ
재미나게신나… 2019-05-27 (월) 15:12
요즘엔 진실이 어떻든 그냥 둘다 욕먹음.
사람들이 반전에 반전을 하도 많이 당해서 어느 한쪽을 믿지 않음.
거짓말을 해도 처벌이 약하니 원....
decury 2019-05-27 (월) 15:12
어떤 미투도 과거 일이라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죠~ 다만 그당시 학교 다녔던 피해자나 관련 친구들이 얼마나 참여해주냐 문제겠죠 사실 이런 경우 사실이든 아니든 명예훼손은 기본이기때문에 각오하고 할수밖에 없는~ 법리적으로요
넓은공간 2019-05-27 (월) 15:12
최근있었던 유튜버 유정호씨 사건이 생각나네요.

허위사실에의한 명예훼손판결이 났엇죠.

이것도 비슷한 흐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진실은 저너머에
     
       
예뤼아빠오지 2019-05-28 (화) 09:18
헉 그게 허위사실에 의한 건가요
사실이지만 명예훼손 아닌가유
          
            
아스모데우스 2019-05-28 (화) 10:06
증명을 못 하니까요. 초딩 때 사건을 지금 와서 어떻게 증명합니까.
에드리안 2019-05-27 (월) 15:12
승소해도 의미없음. 이미 낙인찍혀서
     
       
Marco316 2019-05-27 (월) 15:12
어차피 대중은 몇일안가서 잊음
          
            
죽기좋은날 2019-05-27 (월) 15:12
계속 기억해주면서 쉬지않고 불편해 해주시는 분들은 몇분이라도 계시거든요.

기자들은 그런거 신나게 물어다 논란이네 뭐네 또 신나게 장사하시고 말이죠
               
                 
Marco316 2019-05-27 (월) 21:10
김학의나 쫌 ...ㅋㅋㅋ도대체 몇년을 끄는건지
쌀집김씨 2019-05-27 (월) 15:12
진실을 가려보자는 것이 아니라 명예훼손유죄를 걸고 피해자의 주장을 허위로 바꿔내려는 듯.
이판사판 심보.
엘론머스크 2019-05-27 (월) 15:12
ㅋㅋㅋ심보 고약하죠. 효린인성이 여기서 나오는검미다
     
       
듀포른 2019-05-27 (월) 15:12
그건 재판이 끝나 봐야 인성이 되는것이지.. 무슨  미투만 하면 다 믿으면 어케함?  사람이 이성적으로 판단 을 해야지.. 감성적으로 이미 낙인 찍고 댓글달면 억울한 누명 쓴 사람들은 피해가 막심함..
          
            
진번 2019-05-27 (월) 15:12
옳소.
     
       
1punch 2019-05-28 (화) 08:21
어디가서 이런얘기 막 하고 다니지 마시길... 나중에 이불킥 하게 되실수도 있음. 사람은 입이 가벼우면 안됨.
냉소월 2019-05-27 (월) 15:12
왔다 회손......회손회손회손회손
꼰조 2019-05-27 (월) 15:12
배튼튼 2019-05-27 (월) 15:12
꿀잼각이네요 ㅋㅋㅋ
닥똥집똥침 2019-05-27 (월) 15:12
기획사에서 고소가 자기들에게 더 이익이다 판단한거겠져....나쁜 놈들
나백 2019-05-27 (월) 15:12
기본적으로 무죄추정하고 봅니다. 최민수때 크게 느꼈지만 보이는것만이 진실이 아니고 피해자코스프레 하는 사람들도 굉장히 많아서 일단 어느정도 증거가 나오지 않는한 일방적인 말은 믿지 않아요.
따량해요 2019-05-27 (월) 15:12
어차피 돈이면 장땡아닌가..

무전유죄 유전무죄..
자이스까 2019-05-27 (월) 15:12
DM 받았다면 그 DM 캡쳐 올리면 끝나는데, 그걸 안올림
그래서 주작 의심이 돌기 시작함.

그리고 네이트는 ip 차단을 하지 않는걸로 암
직접 받았다는 DM캡쳐 하나로 끝날수 있는데, 계속 딴 이야길 함
     
       
글쓴이 2019-05-27 (월) 15:12
yeah14 2019-05-27 (월) 15:12
에엥?
North99 2019-05-27 (월) 15:12
이런 사건은 시간이 좀 흐르면 다 나오니 기다리는게 좋죠
별지기짱 2019-05-27 (월) 15:12
하이고 의미 없다
핑크보호주의 2019-05-27 (월) 15:12
옛날 모뎀으로 1메가짜리 15분걸려서 받던기억이 ㅎㅎ
부요리장상디 2019-05-27 (월) 15:17
피카츄 배 너무 따뜻해지겠는데~
FreeSm 2019-05-27 (월) 15:38
기본이 안된 연예인들은 퇴출해야 된다.

일단 기본이 된건지, 안된건지는 조사를 지켜봐야지
와드 2019-05-27 (월) 15:42
씨스타 맨 처음 나왔을때 보라 빼고 다 일진이라는 둥 그런 루머가 있었는데
     
       
글쓴이 2019-05-27 (월) 16:01
          
            
아라00 2019-05-27 (월) 17:01
아니 씨스타 어떻게 활동했지?? 대박이네 2010년이라 그냥 저냥 넘어갔나?? 그 뒤로 한참 떳을때도 조용했던게 참 웃기네..
               
                 
글쓴이 2019-05-27 (월) 17:13
https://pann.nate.com/talk/339422670

씨스타시절 스타쉽 소속사에서 나이들을 속여 왔었죠.
찐만빵두 2019-05-27 (월) 15:54
피해자라고 주장하는애한테 괴롭힘 당한애가 등장

그럼 이여자는 2진이란거야? 강약약강?

꿀잼이네

증거라곤 지가쓴 디엠뿐이던데

사실이 맞다고 하더라도 증거가 없으니 이건 바로 인생쫑날각인데

나때린애가 잘나가서 배아픈건 알겠지만 밑도끝도없이 들이대면 지인생 쫑나는걸 왜모를까

아무튼 꿀잼 선사하니 고맙다
화려한일족 2019-05-27 (월) 16:47
증거도 없이 저사람 말만듣고 마녀사냥 하는건가?

몇년이 지난걸 이제 끌어올려서 뭐하는건가싶네

그럼 왜 그때 쳐맞고 다녓데,
     
       
뿌우뿌우우 2019-05-27 (월) 17:04
이런새끼가 제일 나쁜새끼

상대방이 피해자인지 구라인지는 아직 확실하지도 않지만

힘이없어 당하던사람한테 넌 왜 당하고만있냐고 하는 말도안되는소리하네

니아들이 처맞고 집에들어와서 왕따당한다고 하면 왜 처맞기만 할거냐고 뭐라고 할거냐?
     
       
절용 2019-05-27 (월) 17:14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
     
       
노쇼 2019-05-27 (월) 17:59
박근혜식 화법이네요 5.18유공자들에게 그랬죠 왜 그때 아무소리 않했냐고
멋진바바 2019-05-27 (월) 17:40
진실은 알 수 없지만 괴롭힘이 사실이라면 가해자는 그에 상응한 사회적 처벌은 필요하죠.
cdoeoo 2019-05-27 (월) 17:52
헤어스타일만봐도 당시 일진들 유행스타일 ㅋㅋㅋ
진리탱 2019-05-27 (월) 19:40
어차피 진실이면 끝이라 발버둥 치네.. 추하다... 진실되게 사과하면 혹시 아냐 대중들이 용서해줄지..
빅토리아송 2019-05-27 (월) 20:09
연락처 물어본 이유는 고소할려고 물어봤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시스타 첨 데뷔할때도 일진이라고 소문 파다햇던거같은데 ㅋ
하하소 2019-05-27 (월) 20:21
그래서 잔나비 김학의 건은 어떻게 된건데?
남자는힘이다 2019-05-27 (월) 20:21
추가 폭로 하는사람들 있던데요
모래시계알프 2019-05-27 (월) 20:49
데뷔초에 효린 소유 다솜 관련해서 글 올라오고 소유는 심지어 술판에 담배 사진까지 올라왔는데 그냥 유야무야 넘어감
mindldl12 2019-05-27 (월) 20:52
뭐든 증거가없으면 그루트해야지
벌크베브 2019-05-27 (월) 20:58
불법광고를 많이 해서 .ip 강제차단 당했다는데 이 여자도 정상은 아닌듯.
뻑가리스웨트 2019-05-27 (월) 21:16
혼돈의 도가니
산하짱 2019-05-27 (월) 21:34
음.
setang 2019-05-27 (월) 22:17
여기도 시스타 팬클럽 분이 상당히 많네요;;;;
     
       
죽기좋은날 2019-05-27 (월) 22:22
학폭인지감수성이 쩌는 분들이 더 많은듯...
몸근영 2019-05-27 (월) 23:21
근데 저 작성자도 같은 일진이었다는 얘기가 잇던데..
구르요요요 2019-05-27 (월) 23:54
저거 폭로한애도 일진이라고 다른애가 폭로했다고 해서 달리 대응하기로 한거 아니었나요? 완전 혼란하던데 ㅎㅎ
줍줍줍 2019-05-28 (화) 00:10
불꽃섭 2019-05-28 (화) 00:15
결과가 어찌될지 진짜 궁금함
미친강아지 2019-05-28 (화) 00:57
뭐 딴따라들이 얌전히 학교생활 했다고 믿는거부터 쫌 순진한 거지뭐
흰둥이EF 2019-05-28 (화) 05:50
진짜열시미살… 2019-05-28 (화) 06:15
와...... 진짜....
로마휴일 2019-05-28 (화) 06:21
법정에서 제대로 해결 봤으면 좋겠네요.
허수아비68 2019-05-28 (화) 09:52
지랄만네 법이란거...
미확인생 2019-05-28 (화) 23:20
결론나기전에 소설쓰고 자빠졌네
감자먹는하마 2019-06-22 (토) 21:53
이런데 어떻게 활동을 한거지 시스타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손에 꼽히는 걸그룹이였던거 같은데 그래서 해체했나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전차종 수입차부품 센터가 대비 40% 저렴한금액으로 바로 공급해드립니다. 피닉스부품 07-22
20766  [연예인] 비율반칙인 아이즈원 장원영 (27) 스샷첨부 재래식119 18:57 14150 1
20765  [정보] 순도 100% 일본 제품 (43) 스샷첨부 흐노니 18:36 12945 13
20764  [동물] 선물받고 좋아하는 강아지.gif (6) 스샷첨부 진퉁미소 18:26 8074 4
20763  [기타] 큰 도전하시는 카페사장님 (58) 스샷첨부 욱나미 17:40 32454 9
20762  [기타] No Japan 무료 배포 이미지라고 하네요 (54) 스샷첨부 아라크드 16:48 21655 33
20761  [도서게시판] BL 지뢰들 땜에 짜증나네요 표기좀 확실히해서 거를수있게 했으면.. (51) kanggun 12:22 11344 28
20760  [기타] 일본 수출규제 Q&A 끝판왕 (104) 스샷첨부 니조랄x 11:14 18273 282
20759  [기타] 유니X로 불매하면 1년 뒤 생기는 일.JPG (10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36 33089 129
20758  [회원게시판] 마눌님 자랑. (73) 그치지않는비 07:58 26288 36
20757  [영화게시판] 존윅이 재미없는 이유 (201) bioha 07-21 42087 50
20756  [영화게시판] 제작비 250억 국산 3D 애니메이션 [레드슈즈, 2019] 공식 예고편.SWF (101) 샌프란시스코 07-21 30016 45
20755  [기타] 한일전 레전드.. (11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21 48577 141
20754  [회원게시판] 인기1위 성추행범글 의아 하네요. (48) Astraios 07-21 34007 38
20753  [연예인] NS 윤지 시스루 (94)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7-21 57684 62
20752  [연예인] 김신영 비키니 연일화제 (67) 스샷첨부 이루피 07-21 60400 21
20751  [회원게시판] 불매운동 존나 열받는게 (135) 엑스박스킬러 07-21 38656 129
20750  [추천사이트] 간단 (평생운세) 무료사주 보는 사이트 (88) 스샷첨부 사우나속으로 07-21 16573 71
20749  [기타] 21세기 물산장려운동.jpg (100) 스샷첨부 노랑노을 07-21 35309 73
20748  [유머] 한국은 못따라오는 갓본의 건축 기술력.JPG (10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7-21 53834 72
20747  [동물] 아프리카의 숨겨진 암살자,검은발 살쾡이 (43)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1 25741 58
20746  [기타] 한국인이 일본여행 많이가는 까닭 (134) 스샷첨부 김RG 07-20 37845 134
20745  [회원게시판] 이런 이런 마누라야~ㅡ,.ㅡ; (98)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20 31890 68
20744  [반려동물] 놀아주기 귀찮구냥~ (39)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20 12844 28
20743  [동물] 요망한 요물.. (3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20 30669 78
20742  [기타] 정신 못차리는 카카오 (89) 스샷첨부 Beramode 07-20 56496 64
20741  [컴퓨터] 선 정리를 끝냈습니다~~ (98) 스샷첨부 아듸위뮈 07-20 27253 75
20740  [엽기] 일본에서 사는 사람이 말해주는 일본 내 혐한.jpg (130) 스샷첨부 노랑노을 07-20 36763 160
20739  [연예인] 평범함을 거부하는 '노라조'의 뮤뱅 출근길 (85)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7-20 25756 89
20738  [반려동물] 아~ 출근하기 싫다냥~~~ (30)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20 13017 26
20737  [블박] 벤츠 S560 후진사고 (187)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0 36831 38
20736  [회원게시판] 딴 곳에서 한국vs일본 전면전 글 보는데 ㅋㅋ (152) 스샷첨부 Astraios 07-20 24099 51
20735  [유머] 엄마가 유니클로 들어가려는 애들에게 한 말[ (132) 찬란하神김고… 07-20 39914 91
20734  [유머] 둘리의 실체 (86) 스샷첨부 파브르르르 07-20 39131 102
20733  [유머] 영화 속 명대사 (45)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0 27799 71
20732  [연예인] [트와이스]LA콘 바로 옆에서 본 핫팬츠 사나 (42)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7-19 38633 54
20731  [감동] 앨범이 7장 밖에 없는 이유 .jpg (79) 스샷첨부 시티은행 07-19 42654 112
20730  [연예인] 출국하는 19호룩 핑크 태연 (68)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9 44422 43
20729  [연예인] 선미 지리는 팬서비스ㅗㅜㅑ.GIF (40) 패션피플 07-19 52223 29
20728  [취미생활] 안 돼! 살려줘! 닌자고 가마돈 아들의 습격! (18) 스샷첨부 잭피디 07-19 18360 24
20727  [회원게시판] 도쿄에 살고있는데 ,,, (108) Kun쿤 07-19 28837 85
20726  [유머] 치킨가격 2만원의 결과 (219) 스샷첨부 아라크드 07-19 49392 103
20725  [블박] 방배동 슈퍼소닉...gif (67) 스샷첨부 간지큐 07-19 31429 35
20724  [회원게시판] 이거 5억당첨맞나요??? (337) 스샷첨부 젖은눈슬픈새 07-19 34553 87
20723  [기타] 홍대 피자몰 긴급체포녀...jpg (84) 스샷첨부 패션피플 07-19 54307 61
20722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속초 식당들 (70) 스샷첨부 블록틱스 07-19 21099 47
20721  [회원게시판] 결혼하려던 여자 바람핀거 일본여행가서 알았던 SSUL 작성자입니다. (86) 너는왜그러니 07-19 16395 73
20720  [회원게시판] 유니네 가봤더니 사람이 없네요 ㅋ (87) 구연산맛나 07-19 23674 51
20719  [기타] 일제 제트스트림 대체품 국산 볼펜 추천 (11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7-19 29957 57
20718  [유머] 백종원 대신 솔루션 해주는 포방터 돈까스 사장님.jpg (79) 스샷첨부 프로츠 07-19 29332 70
20717  [기타] 신 마야 문명을 발견한 소년 ㄷㄷ (64) 스샷첨부 유일愛 07-19 41790 64
20716  [기타] 제임스 본드역 pc논란에 한마디한 전 본드걸.jpg (134) 스샷첨부 뚝형 07-18 50676 72
20715  [동물] 축사 화재 알리고 죽은 어미소.. (4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8 25999 104
20714  [기타] 원빈 이정재도 무릎 꿇는 남자 수트핏.. (8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8 46910 143
20713  [회원게시판] 세계최초 3진법 반도체 개발성공 (103) 에스턴 07-18 24953 84
20712  [기타] 골든타임 놓치지 않은 경찰 (127) 스샷첨부 블루복스 07-18 38966 118
20711  [회원게시판] 다음 주에 일본 출장이 있는데... (89) 치약과칫솔 07-18 23536 107
20710  [연예인] 선미의 레전드 퍼포먼스 ㄷㄷㄷㄷ (72)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8 62663 74
20709  [유머] 일본여행 다녀온... (100) 스샷첨부 앵쯔 07-18 46070 71
20708  [유머] 즉석 언덕 제조기 (95) 스샷첨부 M13A1Rx4 07-18 45671 40
20707  [회원게시판] 손정은 아나 인스타 (MBC 계약직 아나운서들에게...) (162) 스샷첨부 허밍타임2 07-18 31391 15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