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고깃집에서 당당해지기..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19-06-15 (토) 19:59 조회 : 52613 추천 : 80  








































☞ 중복게시물에 경우, 좌표와 함께 남겨 주시면 봐로삭제함!! (댓글건 항시 챙겨봄)

☞ 게시물이 불편하면 뒤로가기 누르기 봐람.. 불편하다고 욕,반말댓글 신고후 차단..
기타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샤방사ㄴr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남성스타일] 완벽한 백팩을 원한다면 지금당장 클릭! ★22,500원★ (16) 

롯데버거킹 2019-06-15 (토) 19:59 추천 20 반대 0
이게 뭐라고 다봤지 한예슬 이쁘네
롯데버거킹 2019-06-15 (토) 19: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게 뭐라고 다봤지 한예슬 이쁘네
     
       
쿨킥 2019-06-15 (토) 19:59
ㄹㅇ...한예슬 미모에 빠져서 쭉봄ㅋㅋ
          
            
부추 2019-06-17 (월) 09:57
"환상의커플"
그당시 어느 드라마도 범접할수없는 최애드라마였죠!
핑크보호주의 2019-06-15 (토) 19:59
한예슬이 이드라마하나로 이미지변신 성공했지
이토랜드꿀잼 2019-06-15 (토) 19:59
ㅋㅋ 개웃겼어요 이 드라마
왜슬픈예감은 2019-06-15 (토) 19:59
최고의 캐릭터.
Lolita 2019-06-15 (토) 19:59
저거 할 때 DC에도 적었지만 저 배역의 오지호의 초반 부분 대부분 계산하고 한 행동이죠.
DC에 적었을 때도 아무도 반론을 못했음.
     
       
마이린♥ 2019-06-15 (토) 19:59
오 엄청나네요
     
       
thddudrlf 2019-06-15 (토) 19:59
오 한번 보고싶어지는 글이네요 지금은 찾기 어려울까요?
     
       
촉새 2019-06-15 (토) 20:05
이해가 잘안되는데 계산하고 한 행동이 뭐 어떤거에요? 연기? 아니면 저배역 안에서 일?
     
       
몸근영 2019-06-15 (토) 22:42
무슨 말인지 저도 잘 이해가.. 뭘 계산하고 한 행동이라는건지 이해가 안가요;;
     
       
드라이어 2019-06-15 (토) 23:15
DC가 뭐에요??
          
            
leika93 2019-06-16 (일) 02:06
디시인사이드(?)
     
       
고블스 2019-06-16 (일) 09:46
그당시 갤질 많이 했었는데...
그때 짤만들어주는애... 지금도 잘있을라나 ㅋㅋ
아메디오 2019-06-15 (토) 19:59
환꼬 방송당시 인기대폭발이었지.
불사신핫산 2019-06-15 (토) 19:59
다시 보고싶다.
공숲 2019-06-15 (토) 19:59
실제 촬영할때 맛없는 집들만 골라서 가긴 했어요.
여기 나오는 중국집은 뭐...유명했죠 맛없기로 ㅋ
차후 2019-06-15 (토) 19:59
오래되어서 분장이나 스타일 자체가 촌스러워야 하는데....그런거 다 무시하는 한예슬 미모 보소
사야오빠 2019-06-15 (토) 19:59
내가 처음으로 본방사수하면서 까지 챙겨봤던 드라마였는데 ㅠㅠ
후라덜 2019-06-15 (토) 19:59
나상실은 정말 한예슬을 위한 배역인듯ㅋㅋ
     
       
천운처럼 2019-06-15 (토) 19:59
당시 한예슬이 저 배역 딸려고 감독한테 엄청 매달렸다고 하죠
doredore 2019-06-15 (토) 19:59
크 아직까지도 톤이랑 목소리가 들리네
아프릴리아 2019-06-15 (토) 19:59
한예슬 포르쉐 맞죠???
최종흠 2019-06-15 (토) 19:59
어린이들! 지나간 짜장면은 돌아오지 않아!
소금조금 2019-06-15 (토) 19:59
내일은 짜장에 탕수육 세트나 시켜먹어야겠다
베르무트 2019-06-15 (토) 19:59
꼬라지 하고는 ㅋㅋ
루츠 2019-06-15 (토) 19:59
저 드라마에서 짜장면 엄청 맛있게 먹었던거같은데
     
       
이누짜샤 2019-06-16 (일) 19:43
나상실은 막걸리죠~ㅋ
Cms9 2019-06-15 (토) 19:59
군대에서 진짜 재미있게 봤는데
이구아나d 2019-06-15 (토) 19:59
와 초딩이... 저얼굴에 대고 아줌마를 뱉네
     
       
쑤와쭌토끼 2019-06-15 (토) 19:59
배역이 정확히 몇살인지는 모르겠으나, 초딩과 적어도 띠동갑이상은 차이가 날텐데

어린이 입장에서는 1살만 차이나도 그 당시엔 크죠..
거기다 보호자의 친구

예를 들어. 엄마 아버지의 지인으로 누굴 만나면
설령 동안이여도 성인은 성인이기에 당연히 아줌마 아저씨가 맞다고 보네요
     
       
thddudrlf 2019-06-15 (토) 19:59
설정상 20대 후반 ~ 30대 초반 이었던거 같네요
wdiydw3 2019-06-15 (토) 19:59
다시 봐도 잼있는 마지막까지 완벽한 드라마
짜장면 시키게 되는 드라마
왕자의게이 2019-06-15 (토) 19:59
하.. 여기서 갑자기 상시리라니.. tp 꺼내고싶네 하드 바꿔야하는디
ReDuX 2019-06-15 (토) 19:59
국내 드라마 중에 유일하게 두 번 정주행한 드라마
하베이 2019-06-15 (토) 19:59
ㅋㅋㅋ 명대사가 꼬라지하고는 인가요??
rilla 2019-06-15 (토) 19:59
ㅋㅋㅋㅋ
리더십특강 2019-06-15 (토) 19:59
ㅎㅎ
King킹스맨 2019-06-15 (토) 19:59
ㅋㅋㅋㅋ
도그파 2019-06-15 (토) 19:59
저렇게 아는척 하다가

의사에게 벗은 몸 다 보이고

수술 개실패하고

ㅋㅋ
     
       
수크레 2019-06-15 (토) 22:40
못됐다 진짜.
     
       
터진벌레 2019-06-16 (일) 08:23
으휴~
     
       
투피에 2019-06-16 (일) 16:08
어디가서 사람이라고 하지 마라..
     
       
부추 2019-06-17 (월) 10:01
생각은 하고 사는건지!
한지민님짱 2019-06-15 (토) 19:59
한예슬 이쁘고 잼있고. ㅎㅎ
jarin 2019-06-15 (토) 19:59
예쁘다
최고엠씨재석 2019-06-15 (토) 19:59
잼있게 본 드라마...ㅋㅋㅋㅋㅋㅋ
ViSN 2019-06-15 (토) 19:59
저런 서민 식당에서 당당하게 그러지 말고... 대기업에서 당당하게 드립좀 해주지....
드라마라고...컨셉은... ㅋㅋㅋ
이글이오 2019-06-15 (토) 19:59
진짜 한예슬 드라마중에 유일하게 잼난드라마
너무 이쁜데..드라마가 재미없음
LaRuna 2019-06-15 (토) 19:59
!!!!
하지만 2019-06-15 (토) 19:59
드라마 여러번 잘안보는데 이건 3번은 본듯ㅋㅋㅋ
겁나 재미지고 한예슬매력에 푹빠져버림
징관 2019-06-15 (토) 19:59
잔디를 뽑아서 무쳤나?
곰나라탱 2019-06-15 (토) 19:59
나상실이면 이게 대체 언제적 드라마야
0시0분 2019-06-15 (토) 19:59
한예슬 진짜 이쁘다
촉새 2019-06-15 (토) 20:06
ㅋㅋㅋ 저 고깃집 사장 아저씨도 진짜 여기저기 많이 나오시는분인데 ㅋㅋㅋ 반갑네 나 국민학교때 담임 닮음 ㅋㅋ
테라피스트 2019-06-15 (토) 20:17
장철수! 짜장면 사줘
파뤼투나잇 2019-06-15 (토) 20:22
환상의커플...ㅋㅋ
스타튜벨리 2019-06-15 (토) 20:26
ㅋㅋ 이런 느낌의 드라마가 저거 이후로 안나온게 문제임... 처음이자 마지막 ㅡㅡ
너에게닿길 2019-06-15 (토) 20:26
환커 역대급꿀잼 드라마 ㅇㅈ
홍이요 2019-06-15 (토) 20:28
이거 시리즈 잇을꺼 같ㅇ느데? ㅋㅋㅋ
미낙스 2019-06-15 (토) 20:33
징징 불어터진게 아니고 팅팅 불어터졌고 일거임.

최소 20번 이상 봤던 드라마라 ㅋㅋ
비타민Z 2019-06-15 (토) 20:35
짜슬이..기억납니다 ㅠㅠ

짜슬이 아시는분
cantseeme 2019-06-15 (토) 21:17
실제로도 음식점들 개차반 급 많죠
발통천국 2019-06-15 (토) 21:38
개보고 야 개~ 라고 하던 ㅋㅋ
토렌소환사 2019-06-15 (토) 21:46
문제는 저게 가정에서도 하면 저렇게 된다는거지 . 아내한테 쫗겨난다.
조토공주 2019-06-15 (토) 22:02
저건 예쁘니깐 가능하다,,,,
라즈베리천국 2019-06-15 (토) 22:27
이쁘긴하다 ㅎㅎ
티카츠 2019-06-15 (토) 22:32
맛없을 땐 확실히~~~~
도깨비 2019-06-15 (토) 22:36
세드님 2019-06-15 (토) 23:19
ㅋㅋ 배역이 딱 맞았음
ㅇㅇㅈ 2019-06-16 (일) 00:07
학업땜시 그당시 못봤던 드라마 덕분에 다봤습니다 ㅎㅎ
술김에 2019-06-16 (일) 00:07
예슬이누나~  자꾸 보고싶다~ㅇ
돌아온신화 2019-06-16 (일) 00:08
ㅋㅋㅋㅋㅋ
아리옌롭번 2019-06-16 (일) 00:14
ㅋㅋㅋㅋ
소나기가내려 2019-06-16 (일) 00:18
아 저게 언제 봤더라 2006년 하반기던가 ㅎㅎ 다시 돌아가고 싶은 시절이네요. 환상의 커플 움짤도 만들고 그랬는데.
thxx 2019-06-16 (일) 00:31
bb
자연식품 2019-06-16 (일) 01:19
한예슬 예뻬요
송세잘 2019-06-16 (일) 01:19
ㅋㅋㅋㅋㅋㅋㅋ
발센 2019-06-16 (일) 01:24
중간에 이강인?
갈마지오 2019-06-16 (일) 03:30
ㅋㅋㅋㅋ
고봉밥 2019-06-16 (일) 04:35
원래는 엄정화 캐스팅을 염두에 둔 작품이죠..
엄정화가 영화촬영땜시 고사하고 한예슬이 감독에게 어필하면서 배역을 땃고요.
나이대는 30초~중으로 설정되었을 겁니다.
한예슬 나잇대와 좀 맞지는 않았지만, 딱 그녀를 위한 배역임을 틀림없었죠..
아자 2019-06-16 (일) 06:22
저기 촬영지도 참 멋졌죠 ㅎ
문재인 2019-06-16 (일) 07:39
zz
낼름사마 2019-06-16 (일) 09:46
인생다본 드라마중 한개 ㅋㅋㅋ

"장철수 둑여 버리겠쓰~~"

딴따라라 딴라 딴따~~
絶代™ 2019-06-16 (일) 10:04
이거 재밌게 봤는데
팔십원빈 2019-06-16 (일) 10:56
한예슬이 하니깐 이뻐보이는거지...
배리나가 했으면.............
위아래위위아… 2019-06-16 (일) 13:22
한예슬 예쁘네요ㅎㅎ
BlackRock 2019-06-16 (일) 19:48
한예슬이 부릅니다 ~ 그댄 달라요~
델라웨어 2019-06-17 (월) 14:19
미국유학 때 이 드라마 했었는데 다운받을라면 한 이틀 걸렸던 기억이...
사월오월 2019-06-19 (수) 00:27
크로스오버 2019-06-20 (목) 17:36
꼬라지 하고는~ 음성지원 ㅎㅎ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최저가] 가성비 끝판왕 철제 책장 책상 인테리어 완성의 필수품 한빛가구 07-24
20723  [회원게시판] 이거 5억당첨맞나요??? (339) 스샷첨부 젖은눈슬픈새 07-19 35982 88
20722  [기타] 홍대 피자몰 긴급체포녀...jpg (84) 스샷첨부 패션피플 07-19 55990 62
20721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속초 식당들 (70) 스샷첨부 블록틱스 07-19 21865 47
20720  [회원게시판] 결혼하려던 여자 바람핀거 일본여행가서 알았던 SSUL 작성자입니다. (86) 너는왜그러니 07-19 17293 74
20719  [회원게시판] 유니네 가봤더니 사람이 없네요 ㅋ (87) 구연산맛나 07-19 24348 51
20718  [기타] 일제 제트스트림 대체품 국산 볼펜 추천 (11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7-19 30759 59
20717  [유머] 백종원 대신 솔루션 해주는 포방터 돈까스 사장님.jpg (80) 스샷첨부 프로츠 07-19 30066 73
20716  [기타] 신 마야 문명을 발견한 소년 ㄷㄷ (64) 스샷첨부 유일愛 07-19 42673 64
20715  [기타] 제임스 본드역 pc논란에 한마디한 전 본드걸.jpg (135) 스샷첨부 뚝형 07-18 51469 72
20714  [동물] 축사 화재 알리고 죽은 어미소.. (4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8 26597 104
20713  [기타] 원빈 이정재도 무릎 꿇는 남자 수트핏.. (8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8 47757 144
20712  [회원게시판] 세계최초 3진법 반도체 개발성공 (105) 에스턴 07-18 25464 85
20711  [기타] 골든타임 놓치지 않은 경찰 (127) 스샷첨부 블루복스 07-18 39534 119
20710  [회원게시판] 다음 주에 일본 출장이 있는데... (89) 치약과칫솔 07-18 23969 107
20709  [연예인] 선미의 레전드 퍼포먼스 ㄷㄷㄷㄷ (72)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8 63644 74
20708  [유머] 일본여행 다녀온... (100) 스샷첨부 앵쯔 07-18 46673 72
20707  [유머] 즉석 언덕 제조기 (95) 스샷첨부 M13A1Rx4 07-18 46157 40
20706  [회원게시판] 손정은 아나 인스타 (MBC 계약직 아나운서들에게...) (166) 스샷첨부 허밍타임2 07-18 31829 158
20705  [블박] 아줌마 무단횡단 교통사고...gif (189) 스샷첨부 간지큐 07-17 38254 52
20704  [기타] 결혼하려던 여자 바람핀거 일본여행가서 알았던 SSUL (140) 스샷첨부 잇힝e 07-17 51216 73
20703  [기타] 현재 일본 지방 소도시의 상황.jpg (159) 스샷첨부 산꾼 07-17 45740 105
20702  [회원게시판] 유니세프 후원 끊을까 하네요 (196) 허니버터야옹 07-17 31372 58
20701  [유머] 간지나는 도쿄올림픽 로고 (85) 스샷첨부 라돌 07-17 45180 234
20700  [감동] 한국 여자수구 감격의 첫 득점 .jpg (82) 스샷첨부 시티은행 07-17 41192 130
20699  [기타] 우리 국민의 애국심을 얕보다 좆 된다 (132) 스샷첨부 블루복스 07-17 38946 145
20698  [도서게시판] 요즘 보는 문피아 무료 리뷰 및 추천 -1 (31) 우리용 07-17 14845 18
20697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천(경남) 식당들 (76) 스샷첨부 블록틱스 07-17 21786 49
20696  [기타] 공익갤러리에 나타났었던 참공익 .jpg (72) 스샷첨부 시티은행 07-17 31416 87
20695  [유머] 일본 여행 취소가 많아지는 이유.jpg (82) 스샷첨부 노랑노을 07-17 37516 80
20694  [감동] 교보문고 근황 종합 (80) 스샷첨부 사니다 07-17 35239 120
20693  [반려동물] 브라우니.정수기.성공적 (47)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17 14263 24
20692  [유머] 여초식 알고리즘 (43) 스샷첨부 물고기날개 07-17 27957 56
20691  [베스트10]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 추천 10 [자필] (43) 스샷첨부 란이 07-17 10877 24
20690  [회원게시판] 일본차에게는 기름 안팝니다. (296) 스샷첨부 백년전쟁 07-17 28086 105
20689  [연예인] 쯔위 실물 보고 놀란 공항 직원 ㅋㅋㅋㅋ (111)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7 42179 68
20688  [영화게시판] 단편영화 (32) 제임스본 07-17 13310 11
20687  [영화게시판] 24살이던 천녀유혼시절 유역비 (8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7-16 36408 53
20686  [기타] 유승준이 받을 예정이었던 병역혜택 (103) 스샷첨부 Baitoru 07-16 36018 119
20685  [반려동물] 뚜루 동생이 생겼어요!! (40) 스샷첨부 analoytoy 07-16 16797 32
20684  [회원게시판] 오늘 폭행당했습니다. (315) 내마음속저장 07-16 36175 56
20683  [연예인] 조보아가 이쁜 이유 (83)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6 53724 88
20682  [회원게시판] 일본가지 마시고 러시아 여행가세요(블라디보스톡) (130) 스샷첨부 블록틱스 07-16 28595 93
20681  [기타] 2초 KO 당한 UFC 파이터 그 후..gif (64) 스샷첨부 뚝형 07-16 54443 66
20680  [블박] 그 배달...늦지 않길 빌어요...!.gif (83) 스샷첨부 잇힝e 07-16 33967 76
20679  [연예인] 콘서트 1석에서 본 안유진 비율 ㄷㄷㄷ (51) 사나미나 07-16 43351 43
20678  [회원게시판] 바나나로 유명한 일본 기업 "DOLE" (104) 스샷첨부 백년전쟁 07-16 26679 76
20677  [기타] 유승준 "내가 쓰러졌을 때 나를 걷어찬 당신" (184) 스샷첨부 Baitoru 07-16 46937 116
20676  [연예인] 가슴에힘준 나경쓰 (60)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6 49836 34
20675  [사진갤러리] 갤럭시 s9으로 찍어본 사진 몇장 (28) 스샷첨부 트라마라 07-16 17002 24
20674  [영화게시판] 픽사 애니메이션 <up> 인생씬 (40) 제임스본 07-16 16563 46
20673  [동물] 다가오는 차가 너무 무서웠던 새끼사슴.gif (34) 스샷첨부 뚝형 07-16 22505 72
20672  [기타] 유승준을 옹호하는 주영훈 (200) 스샷첨부 Baitoru 07-15 41413 142
20671  [요리/레시피] 비교적 간단한 간장찜닭 만들기 (58) 스샷첨부 서한빛 07-15 12572 39
20670  [연예인] [아이즈원]입국하는 하의실종 혜원이 (83)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7-15 39916 40
20669  [유머] 베트남 사람들이 박항서 재계약을 반대하는 어이없는 이유 (130) 스샷첨부 잇힝e 07-15 50531 123
20668  [회원게시판] 일본여행 근황~~ 예약 취소율 최대 80% (133) 스샷첨부 heicli 07-15 26086 66
20667  [연예인] 유승옥 수영복 입고 엎드려서..ㄷㄷㄷㄷ (82)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5 57676 90
20666  [동물] 동물농장 레전드 강아지 근황 (58) 스샷첨부 M13A1Rx4 07-15 36489 76
20665  [연예인] 아이린 레전드 (59)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5 50507 53
20664  [기타] 1년동안 2천만원 flex 하신분 .jpg (105) 스샷첨부 천마신공 07-15 41894 207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