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벌새에게 먹이주기

글쓴이 : 욱나미 날짜 : 2019-06-21 (금) 14:06 조회 : 28366 추천 : 43  
거른다고 거르는데 가끔실수를 합니다
중복글이면 댓글에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확인 후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같이웃자고 올리는 게시물이 짜증나게 하면안되죠 ^^
동물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욱나미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2019-07-15] 이벤트가 와르르르르~!! 득템하러 슈퍼스타아이 가자!! (6)  (남성스타일)

로어셰크 2019-06-21 (금) 14:06 추천 5 반대 0
귀여워
KlintCC 2019-06-21 (금) 14:06
오 신기..
앗.. 가만.. 벌새는 날개짓 멈추면 열 때문에 죽는다고들었는데..
     
       
azusa 2019-06-21 (금) 14:06
인터넷 너무 믿지 마세요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잖아요
조류는 체온 일정하게 유지되는 항온동물이에요
그리고 날개짓 멈춰서 열때문에 죽으면 벌새는 자다가 다 죽었게요
          
            
testgame 2019-06-21 (금) 14:06
ㅋㅋㅋㅋ 개웃기네
          
            
YOLO 2019-06-21 (금) 14:06
ㅋㅋㅋㅋㅋㅋㅋ
          
            
horn 2019-06-21 (금) 14:06
ㅋㅋㅋㅋㅋㅋ
          
            
뚝배기조심해… 2019-06-21 (금) 14: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k26kj 2019-06-21 (금) 14:06
너무 납득이 가는 글이었다...
          
            
사이비 2019-06-21 (금) 14:06
정답
          
            
다운받는천사 2019-06-21 (금) 14:06
어느새 고개를 끄떡이게 되는 논리다 ㅋ
          
            
환영나비 2019-06-21 (금) 14:06
ㅋㅋㅋㅋㅋㅋㅋ납 -득
          
            
한지민님짱 2019-06-21 (금) 14:25
그치. ㅋㅋ 잠자다 다 죽었겠네. ㅋㅋ
          
            
초록반바지 2019-06-21 (금) 14:49
그래서 벌새는 잠을 자지 않습니다
          
            
글적글적 2019-06-21 (금) 16:40
정답
          
            
21369893 2019-06-21 (금) 16:54
ㅋㅋㅋㅋ
          
            
버질아블로 2019-06-21 (금) 22:45
저건  벌새가 아님
          
            
엔젤비트 2019-06-22 (토) 00:07
이분 논리적이네! 자다가 죽었게 ㅋㅋㅋㅋ
     
       
알뜰살뜰 2019-06-21 (금) 14:33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월요일임 2019-06-21 (금) 15:04
날갯짓할때 잠시도 안먹으면 굶어뒤지는거임
popocaca 2019-06-21 (금) 14:06
귀엽다.ㅎㅎㅎ
로어셰크 2019-06-21 (금) 14:0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귀여워
취비 2019-06-21 (금) 14:06
현존하는 가장 작은 공룡
     
       
애쉬ash 2019-06-21 (금) 14:06
....용궁류 혹은 석형류 라는 분류가 새로 만들어져서 현생 조류와 파충류를 아울러 고파충류(공룡, 익룡, 어룡 등)까지 포괄하는 개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스트레스없는… 2019-06-21 (금) 14:06
와... 진짜 이런 댓글 볼때마다 놀랍네요.
어떻게 이런 내용까지 아시는지...
대단하십니다.^^
               
                 
ㅇㅇㅈ 2019-06-21 (금) 18:58
전공이시겠죠 ㅋㅋ
Astraios 2019-06-21 (금) 14:06
날개짓을 멈추고 밥을 먹는다...벌새에겐 에너지 혁명임.
     
       
알콜짱아찌 2019-06-21 (금) 14:06
저처럼 배나옴
          
            
연쨩ㅎ 2019-06-21 (금) 14: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납득이 간다
          
            
로자미아 2019-06-21 (금) 16:18
ㅋㅋㅋ닉넴도 좀 이상해ㅋㅋ
조니미첼 2019-06-21 (금) 14:06
귀엽네요. 남자분 웃는 얼굴.
아기심바 2019-06-21 (금) 14:06
거미줄에도 걸리는 벌새아닌가!!
와따리 2019-06-21 (금) 14:06
참고로 우리나라에는 벌새가 없는데 박각시나방이 벌새와 비슷하게 비행을 해서 착각하곤 합니다.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615043&memberNo=38419283&vType=VERTICAL
     
       
인천뱃놀이 2019-06-21 (금) 14:06
제가 시골에서 본게 나방이였군요;;;
          
            
충혈된노을 2019-06-21 (금) 17:00
http://www.etoland.co.kr/plugin/mobile/board.php?bo_table=etohumor&wr_id=626126

이토에 예전에 올라온 박각시나방 키운 게시글이예요

한번 읽어 보시면 잼있을거예요
               
                 
몰라새캬 2019-06-21 (금) 19:41
우와 개쩌네요. 마지막에 날려보낼때 참 기분이 ㅎㅎ
     
       
Rylan 2019-06-21 (금) 14:06
아! 나도 이거 본거구나~ 어쩐지 국내에선 없다는거 날아다니길래 뭔가 했었는데 ㅋㅋㅋ
     
       
나스챠 2019-06-21 (금) 14:06
제가 본 것도 그거네요

몰랐던 사실 알아갑니다. 추천!
     
       
 모피어스 2019-06-21 (금) 14:24
글쵸.. 박각시나방 ㄷㄷㄷㄷㄷㄷ
     
       
노가다만23년… 2019-06-21 (금) 14:42
정보 감사합니다
     
       
잠보만보 2019-06-21 (금) 22:31
벌새 처음 책에서 보고 '우와~ 신기해~~' 하면서 엄청 찾아다녔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없었군요.
그리고 봤다고 착각한게 나방.... 췟..
야클96 2019-06-21 (금) 14:06
나 저거 봤어
김과장v 2019-06-21 (금) 14:06
와 벌새가 저렇게도 먹는군요..
발센 2019-06-21 (금) 15:54
꿀 믁나
레코드 2019-06-21 (금) 17:35
벌새 보고싶다 한번..
     
       
slzmsl 2019-06-21 (금) 19:20
외국에 보니 벌새 먹이키트도 있더군요
집밖에 매달아 두면 설탕물 같은거 나오는데 벌새르가 날아와서 먹는다고 하더군요
한반 테스트 해볼려고 했지만 새 날라오는거 지켜보고 있을 여유가 없어서 ㅠㅠ
쥬딩이1 2019-06-21 (금) 20:50
귀여워
only2h 2019-06-21 (금) 21:44
대단하다
가리봉반바지 2019-06-22 (토) 10:46
벌새 구워먹으면 꿀맛이 날까 궁굼하네 ㅋㅋㅋ
     
       
하지만 2019-06-22 (토) 20:16
왜 굳이 벌새를 구워드시려고하세요??
님 논리대로라면 그냥 구하기쉬운 벌을잡아다 구워먹어도 궁금증 해결될텐데ㅋㅋㅋ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KT/SK/LG/SKY/CJ 인터넷가입 16년]+[통신인증서 보유]+[재방문1위]*[현금당일지… 위즈통신 07-22
20766  [연예인] 비율반칙인 아이즈원 장원영 (27) 스샷첨부 재래식119 18:57 14231 1
20765  [정보] 순도 100% 일본 제품 (43) 스샷첨부 흐노니 18:36 13031 13
20764  [동물] 선물받고 좋아하는 강아지.gif (6) 스샷첨부 진퉁미소 18:26 8111 4
20763  [기타] 큰 도전하시는 카페사장님 (58) 스샷첨부 욱나미 17:40 32491 9
20762  [기타] No Japan 무료 배포 이미지라고 하네요 (54) 스샷첨부 아라크드 16:48 21676 33
20761  [도서게시판] BL 지뢰들 땜에 짜증나네요 표기좀 확실히해서 거를수있게 했으면.. (51) kanggun 12:22 11355 28
20760  [기타] 일본 수출규제 Q&A 끝판왕 (104) 스샷첨부 니조랄x 11:14 18295 283
20759  [기타] 유니X로 불매하면 1년 뒤 생기는 일.JPG (10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36 33118 129
20758  [회원게시판] 마눌님 자랑. (73) 그치지않는비 07:58 26297 36
20757  [영화게시판] 존윅이 재미없는 이유 (201) bioha 07-21 42091 50
20756  [영화게시판] 제작비 250억 국산 3D 애니메이션 [레드슈즈, 2019] 공식 예고편.SWF (101) 샌프란시스코 07-21 30021 45
20755  [기타] 한일전 레전드.. (11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21 48584 141
20754  [회원게시판] 인기1위 성추행범글 의아 하네요. (48) Astraios 07-21 34010 38
20753  [연예인] NS 윤지 시스루 (94)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7-21 57688 62
20752  [연예인] 김신영 비키니 연일화제 (67) 스샷첨부 이루피 07-21 60407 21
20751  [회원게시판] 불매운동 존나 열받는게 (135) 엑스박스킬러 07-21 38657 129
20750  [추천사이트] 간단 (평생운세) 무료사주 보는 사이트 (88) 스샷첨부 사우나속으로 07-21 16574 71
20749  [기타] 21세기 물산장려운동.jpg (100) 스샷첨부 노랑노을 07-21 35310 73
20748  [유머] 한국은 못따라오는 갓본의 건축 기술력.JPG (10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7-21 53840 72
20747  [동물] 아프리카의 숨겨진 암살자,검은발 살쾡이 (43)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1 25744 58
20746  [기타] 한국인이 일본여행 많이가는 까닭 (134) 스샷첨부 김RG 07-20 37847 134
20745  [회원게시판] 이런 이런 마누라야~ㅡ,.ㅡ; (98)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20 31893 68
20744  [반려동물] 놀아주기 귀찮구냥~ (39)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20 12845 28
20743  [동물] 요망한 요물.. (3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20 30670 78
20742  [기타] 정신 못차리는 카카오 (89) 스샷첨부 Beramode 07-20 56498 64
20741  [컴퓨터] 선 정리를 끝냈습니다~~ (98) 스샷첨부 아듸위뮈 07-20 27254 75
20740  [엽기] 일본에서 사는 사람이 말해주는 일본 내 혐한.jpg (130) 스샷첨부 노랑노을 07-20 36765 160
20739  [연예인] 평범함을 거부하는 '노라조'의 뮤뱅 출근길 (85)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7-20 25757 89
20738  [반려동물] 아~ 출근하기 싫다냥~~~ (30)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20 13017 26
20737  [블박] 벤츠 S560 후진사고 (187)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0 36831 38
20736  [회원게시판] 딴 곳에서 한국vs일본 전면전 글 보는데 ㅋㅋ (152) 스샷첨부 Astraios 07-20 24100 51
20735  [유머] 엄마가 유니클로 들어가려는 애들에게 한 말[ (132) 찬란하神김고… 07-20 39915 91
20734  [유머] 둘리의 실체 (86) 스샷첨부 파브르르르 07-20 39132 102
20733  [유머] 영화 속 명대사 (45)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0 27800 71
20732  [연예인] [트와이스]LA콘 바로 옆에서 본 핫팬츠 사나 (42)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7-19 38634 54
20731  [감동] 앨범이 7장 밖에 없는 이유 .jpg (79) 스샷첨부 시티은행 07-19 42657 112
20730  [연예인] 출국하는 19호룩 핑크 태연 (68)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9 44422 43
20729  [연예인] 선미 지리는 팬서비스ㅗㅜㅑ.GIF (40) 패션피플 07-19 52224 29
20728  [취미생활] 안 돼! 살려줘! 닌자고 가마돈 아들의 습격! (18) 스샷첨부 잭피디 07-19 18361 24
20727  [회원게시판] 도쿄에 살고있는데 ,,, (108) Kun쿤 07-19 28838 85
20726  [유머] 치킨가격 2만원의 결과 (219) 스샷첨부 아라크드 07-19 49393 103
20725  [블박] 방배동 슈퍼소닉...gif (67) 스샷첨부 간지큐 07-19 31431 35
20724  [회원게시판] 이거 5억당첨맞나요??? (337) 스샷첨부 젖은눈슬픈새 07-19 34554 87
20723  [기타] 홍대 피자몰 긴급체포녀...jpg (84) 스샷첨부 패션피플 07-19 54309 61
20722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속초 식당들 (70) 스샷첨부 블록틱스 07-19 21100 47
20721  [회원게시판] 결혼하려던 여자 바람핀거 일본여행가서 알았던 SSUL 작성자입니다. (86) 너는왜그러니 07-19 16395 73
20720  [회원게시판] 유니네 가봤더니 사람이 없네요 ㅋ (87) 구연산맛나 07-19 23674 51
20719  [기타] 일제 제트스트림 대체품 국산 볼펜 추천 (11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7-19 29958 57
20718  [유머] 백종원 대신 솔루션 해주는 포방터 돈까스 사장님.jpg (79) 스샷첨부 프로츠 07-19 29332 70
20717  [기타] 신 마야 문명을 발견한 소년 ㄷㄷ (64) 스샷첨부 유일愛 07-19 41790 64
20716  [기타] 제임스 본드역 pc논란에 한마디한 전 본드걸.jpg (134) 스샷첨부 뚝형 07-18 50676 72
20715  [동물] 축사 화재 알리고 죽은 어미소.. (4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8 26000 104
20714  [기타] 원빈 이정재도 무릎 꿇는 남자 수트핏.. (8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8 46911 143
20713  [회원게시판] 세계최초 3진법 반도체 개발성공 (103) 에스턴 07-18 24954 84
20712  [기타] 골든타임 놓치지 않은 경찰 (127) 스샷첨부 블루복스 07-18 38966 118
20711  [회원게시판] 다음 주에 일본 출장이 있는데... (89) 치약과칫솔 07-18 23536 107
20710  [연예인] 선미의 레전드 퍼포먼스 ㄷㄷㄷㄷ (72)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8 62663 74
20709  [유머] 일본여행 다녀온... (100) 스샷첨부 앵쯔 07-18 46070 71
20708  [유머] 즉석 언덕 제조기 (95) 스샷첨부 M13A1Rx4 07-18 45672 40
20707  [회원게시판] 손정은 아나 인스타 (MBC 계약직 아나운서들에게...) (162) 스샷첨부 허밍타임2 07-18 31391 15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