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1년동안 2천만원 flex 하신분 .jpg

글쓴이 : 천마신공 날짜 : 2019-07-15 (월) 08:29 조회 : 78747 추천 : 321  
기타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천마신공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이것이 진정한 아웃도어/루어낚시 전문 카고바지!! [이토전용] (3) 

DO178B 2019-07-15 (월) 08:29 추천 39 반대 0
이분 한가해서 곧 혼좀 나시겠네요..
미리 위추드립니다.
땅과바다 2019-07-17 (수) 06:57 추천 20 반대 0


현재 글쓰신분 내용 수정했네요!!!
http://hiphople.com/index.php?mid=kboard&page=6&document_srl=14595753

문자 그만 보내달라고 하네요!!  며칠동안 수백통의 전화와 문자를 받아서 업무에 지장이 생겼다네요~
najeil 2019-07-22 (월) 18:44


.
그래요접니다 2019-07-23 (화) 23:01
혼을 내줘야하는데
사는게뭐 2019-07-24 (수) 10:02
이 분 많이 혼나셔야 겠네요. 강원도라 출장비 드리면 오시려나...
오필립 2019-07-24 (수) 11:01
이분들 많이 혼나셔야 할 듯
sangria 2019-07-24 (수) 13:03
멋집니다. 선한영향 받아갑니다.
도원경 2019-07-24 (수) 18:28
쉽지 않은 일, 대단하십니다 ㅜㅠ 저도 좋은 영향 받아갑니다!
콜라먹는곰 2019-07-25 (목) 16:06
자잘한 공사도 맡아 주시려나...
보이굿 2019-07-26 (금) 18:10
이런분들이 많아져야할텐데...그래도 옛부터 주머니에 꾸깃꾸깃 챙겨주는 몇장은 받으셔도 되지않을까...안되나..쩝..
MIRINE 2019-07-27 (토) 10:25
아주 개새끼네. 울집개새끼만큼 이뻐해 드려야겟어.
     
       
내이름카카 2019-08-08 (목) 18:53
의도는알겠는데 칭찬으로 들리지는않아요. 이개새끼야
          
            
진구징 2019-08-10 (토) 23: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감천林柑泉 2019-08-14 (수) 03:33
장애인?
     
       
스위치백 2019-08-15 (목) 08:37
응 이쁜 개새끼야
토푸가이 2019-07-27 (토) 15:42
크게 혼나셔야할 분이네
트럼페터 2019-07-29 (월) 08:53
와.. 이분은 인정..
우슬비 2019-07-29 (월) 17:31
돈까스 거지 같은 일이 생기지 않을까 염려스럽지만 응원합니다.
베이런 2019-07-29 (월) 22:33
그래도 아직은 살만 한 세상이구나 저런분도 계시고
나즈 2019-07-30 (화) 00:14
굳..
ipoo 2019-07-30 (화) 01:12
저분 전화번호 바꾸셔야겠네
5천만땡겨줘 2019-07-31 (수) 03:26
이야~
'진심 이런 사람들 덕에 아직 세상은 살 만 하구나' 라는 걸 다시금 느끼게 되네요.
쏘루 2019-07-31 (수) 10:12
이런~ 에라이~ 나이들어 은퇴해서 걱정없이 아주 편안하고 즐겁게 살 양반아~!!
그러면 돼?? 돼!
라덴이형 2019-07-31 (수) 21:33
저는 후원단체보다 이런 분들께 작으나마 좀 보태서 좋은 일 하고 싶어요
     
       
라라라11 2019-08-12 (월) 16:32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개후 2019-08-02 (금) 16:58
유니세프 기부같이 내 돈 어디쓰이는지 모르는 그런거 말고 이렇게 내 능력 써서 선행을 해야할텐데 양로원 봉사나 그런거라도 좀 다녀야겠네요
헐커스 2019-08-04 (일) 12:34
쐬꼽샤우팅 2019-08-04 (일) 19:09
같이 합시다
라즈베리천국 2019-08-04 (일) 21:48
부자되세요
숟가락내놔 2019-08-06 (화) 13:54
와 멋있다 저도 노가다 쪽인데 대단하십니다
쉬시는 날도 얼마 없으실건데
bluestage1 2019-08-06 (화) 23:58
솔직히 설령 홍보성이라 할지라도 이런 일 하는건 대단한거죠.
고당쇠 2019-08-08 (목) 16:04
감동해서 눈물이 다 나네요~
이토랜드꿀잼 2019-08-08 (목) 16:18
정말 멋진분이시네요
원빈동혁 2019-08-08 (목) 18:29
저도 인테리어 하는데 읽는 내내 안습이네요.... 정말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유맛우유 2019-08-09 (금) 07:53
존나 멋있는거야..
미국패씽 2019-08-11 (일) 20:33
flex..가 무슨 뜻인가요?
달우디 2019-08-12 (월) 23:29
저도 성공하면.. 어려운사람들 돕는사람이 되고 싶네요
絶代™ 2019-08-14 (수) 18:48
양공주 2019-08-15 (목) 02:53
전번 따로 적어놨다가  내년쯤 집 리모델링 해야 하는데.. 이분께 맡기겠습니다.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4
 "인터넷 가입은 딱! 통신의달인" -- [현금혜택 1위]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 통신의달인1 08-21
21126  [회원게시판] 미국 그냥 대학교와 서울대의 차이 (33) 스샷첨부 백년전쟁 20:27 4178 1
21125  [기타] 2d가 우월한 이유. JPG (80) 스샷첨부 패션피플 18:25 33251 2
21124  [유머] 쩍벌을 이해하게된 여성들.jpg (83) 서울팽 16:36 39052 30
21123  [회원게시판] 취직했어요 꺄홓!! (118) ImSoGood 11:59 17933 73
21122  [엽기] 피시방 알바한테 수면제 탄 커피 준 정신병자 (11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3 41435 86
21121  [감동] 한분이 천국으로 가셨습니다 .jpg (118) 스샷첨부 시티은행 08:59 32398 155
21120  [유머] 컬링 안경선배 근황 (49) 스샷첨부 이튼 08:59 46560 51
21119  [유머] 어린아내 (95)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08:29 48853 41
21118  [기타] 젊은 여자를 강간 안하면 남자가 아니지 (9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7:50 47887 63
21117  [연예인] 미스맥심 우승자 이예린의 치마 정리 (42) 스샷첨부 재래식119 07:31 45851 40
21116  [기타] 일본이 조금 부러운 것 한가지 (69) 스샷첨부 블루복스 06:33 31880 96
21115  [회원게시판] 아파트 관리사무실근무 참 힘드네요 (126) 리플레시아 04:01 15568 85
21114  [연예인] 러블리즈 지수 허리 골반라인 ㅎㄷㄷ (47) 사나미나 08-20 35411 47
21113  [동물] 심장이 살살 녹는다 ㅎㅎ (6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0 27290 92
21112  [엽기] 목동 어느 아파트가 소송을 낸 이유 .jpg (147) 스샷첨부 천마신공 08-20 40318 99
21111  [유머] 조국 끝났네요....jpg (132) 스샷첨부 노랑노을 08-20 51615 293
21110  [유머] 병뚜껑 챌린지 끝판왕.햘 (90) 스샷첨부 Leego 08-20 41454 54
21109  [회원게시판] 샌들을 처음으로 신은 날...ㅠㅠ (69)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8-20 30116 116
21108  [기타] 결혼한지 2년차인데 이혼하고 싶은 주갤러.jpg (237) 스샷첨부 뚝형 08-20 55544 96
21107  [정보] 이사할때 유용한 꿀팁 (ver.2019.08월) (10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0 24800 97
21106  [영상] 역사강사가 재밌게(?) 설명하는 일본 경제보복 (106) 레시탈 08-20 30715 142
21105  [연예인] 오하영 드레스 투시(?)컷 ㄷㄷㄷ (62)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0 49298 45
21104  [유머] 한국어 패치된 요시키 근황 (81) 스샷첨부 워너샤이닝 08-20 41367 68
21103  [정보] 일본산 구운 전갱이 정보라네요 (펌) (79) 스샷첨부 초저녁별빛 08-20 24889 94
21102  [연예인] 트와이스가 잘나갈 수 밖에없는 이유 (78) 스샷첨부 사나미나 08-20 32853 65
21101  [기타] 인간 vs 지하철 (109) 스샷첨부 M13A1Rx4 08-19 37701 67
21100  [회원게시판] 저희집 문위에 제비새끼가 ㄷ (71) 스샷첨부 갓유리 08-19 19643 46
21099  [반려동물] 잠의 마왕. 바닥의 지박령 (37)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8-19 19178 26
21098  [동물] 예비군훈련 소집 vs 해제 풍경.GIF (3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19 31874 60
21097  [회원게시판] 구혜선의 폭로성SNS가 더 욕먹어야하는이유... (136) 시간여행 08-19 41429 80
21096  [기타] 서양학자들의 자존심을 뭉갠 한국여성이 내뱉은 한마디 (90) 스샷첨부 흐노니 08-19 36751 323
21095  [반려동물] 어미에게 버려진 아기 길 고양이와 만난 뚜루 (36) 스샷첨부 analoytoy 08-19 13332 40
21094  [반려동물] 현시각 브라우니! (35)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8-19 18192 25
21093  [기타] 갑자기 우울해진 구혜선.jpg (198) 스샷첨부 뚝형 08-19 59444 51
21092  [기타] 보복운전한 택시운전수 결말 .jpg (84) 스샷첨부 천마신공 08-19 39421 95
21091  [정보] 공부하기좋은사이트 (92) 스샷첨부 손자병법 08-19 21402 82
21090  [연예인] 오늘자 시원한 의상....화끈한 무대...CLC (46) 스샷첨부 패션피플 08-19 46286 28
21089  [유머] 한국의 노동생산성이 바닥인 이유 (164) 스샷첨부 김이토 08-19 37317 70
21088  [기타] 카니발 보배드림 근황.jpg (138) 스샷첨부 노랑노을 08-18 55481 43
21087  [정보] 자격증 준비하시는 분들 참고사이트.jpg (122) 스샷첨부 뚝형 08-18 20681 116
21086  [기타] 영등포 노점상 근황.JPG (11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18 39742 77
21085  [동물] 언제나 함께 ~.gif (21) 스샷첨부 볼매머스마 08-18 17636 39
21084  [컴퓨터] 광복 74주년 기념 AMD 라이젠 이벤트 (60) 꼬맹이서희 08-18 18519 66
21083  [정보] 실생활 팁 (94) 스샷첨부 아라크드 08-18 40664 68
21082  [회원게시판] 나는 개인적으로 붐을 싫어한다. (118) 뿡탄호야 08-18 28706 96
21081  [기타] 최근 비혼족이 늘어나는 이유.jpg (136) 웨이백 08-18 44129 65
21080  [연예인] 방송불가 판정받은 아쉬운 걸그룹 댄스들 (71) 스샷첨부 재래식119 08-18 51285 34
21079  [유머] 여자들이 안행복한 이유ㅋㅋㅋㅋ.jpg (66) 스샷첨부 패션피플 08-18 53132 86
21078  [유머] 일본TV 한국 분석 근황 (9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18 38780 151
21077  [기타] 남처럼 대해달라는 새언니의 최후.jpg (84) 스샷첨부 뚝형 08-18 49614 89
21076  [공개자료실] 독립서체 안중근 (23) 스샷첨부 띵띵띠링띵 08-18 12032 68
21075  [반려동물] 고양이합사 : 건방진 아기고양이 망고의 최후 (34) 스샷첨부 analoytoy 08-17 16746 29
21074  [기타] 지금 난리난 우리은행.JPG (17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17 59003 63
21073  [연예인] [ITZY] 예지의 과거 (77)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8-17 40620 51
21072  [도서게시판] 작가님 한분의 안타까운 소식 전합니다. (68) 고얌이 08-17 26371 44
21071  [유머] 코인 노래방 민폐 레전드 (107)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8-17 53056 63
21070  [기타] 엄청난 캐스팅 난항을 겪었던 드라마.. (78) 스샷첨부 천마신공 08-17 55113 91
21069  [유머] 하천 근황.JPG (99) 스샷첨부 에라이 08-17 55383 127
21068  [유머] 남자들만이 가지는 특권? .jpg (109) 스샷첨부 천마신공 08-17 56025 79
21067  [유머] 왜 재앙을 자초하나 (111)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08-17 44992 11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