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요즘 초등학교 근황

[댓글수 (83)]
글쓴이 : 사니다 날짜 : 2019-08-02 (금) 01:56 조회 : 48378 추천 : 124  

 

초딩들도 성평등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가지는데....

Let`s hit the road!
사니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제조사]참마시 다시팩 육수팩 멸치분말 티백 천연조미료 5800원 (1) 

kokorie 2019-08-02 (금) 01:56 추천 7 반대 0
훌륭훌륭한데.....
아이구야참나 2019-08-02 (금) 01:56 추천 4 반대 0
제 7조가 눈에 띠네요~
초등학교 선생이 여초 집단이라 알게 모르게 차별 많이 들어가는데
선생들 남여차별 하지마요!! 하는거 같아서ㅎㅎ
kokorie 2019-08-02 (금) 01:5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훌륭훌륭한데.....
아이구야참나 2019-08-02 (금) 01:5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제 7조가 눈에 띠네요~
초등학교 선생이 여초 집단이라 알게 모르게 차별 많이 들어가는데
선생들 남여차별 하지마요!! 하는거 같아서ㅎㅎ
     
       
오지사응 2019-08-03 (토) 14:48
그런데 실제로는 여초선생들은 남자아이를 좋아해요. 여자교장을 싫어하고 여자동료보다 남자동료를 더 선호하죠.
          
            
xlzkvp 2019-08-03 (토) 17:15
아이러니하게 여자들도 상사나 동료로 여자 별로 안좋아함 ㅋㅋㅋㅋ
               
                 
BlackRock 2019-08-04 (일) 07:52
여적여 ㅋㅋㅋㅋㅋ
뇌출혈적호 2019-08-02 (금) 01:56
멋지다.. 제대로 인식하고 있네
박보검나웃겨 2019-08-02 (금) 01:56
선생이 잘 가르친건가 아주 바람직하네
고수진 2019-08-02 (금) 01:56
저걸 여초에서 아주 불편하다고 난리떨기도 하더군요

역시 여자편은 닥치고 해야지 발정
     
       
우주여행객 2019-08-02 (금) 01:56
이게 불편하다구요? 어디가 불편한건지 ㅡㅡ;; 역시 제정신이 아닌가봐요 ㅋ
          
            
1222222 2019-08-02 (금) 12:05
제정신이면 여초질 안함 ㅋㅋㅋ
     
       
충혈된노을 2019-08-02 (금) 12:32
걔네들은 애들이 아직 어려서 뭘 모른다고 무시할듯
소라좋아 2019-08-02 (금) 01:56
조니미첼 2019-08-02 (금) 01:56
구구절절 좋은 내용
동급생 2019-08-02 (금) 01:56
훌륭한데요
아름다운날들 2019-08-02 (금) 01:56
차별을 하지말자고 차이를 무시해서는 또 논란 생길거임
남자가 남성적이고 여자가 여성적인면 머가 잘못인데..  유아기 아기들도 안가르쳐도 남자는  자동차 좋아하고 여자는 엄마따라 화장하는거 좋아하더만 .. 이것 차별이라하는것도  억압임


이 나라가 잘못이지
물곰둘리 2019-08-02 (금) 01:56
?? 너무 현실적인 글이네...
거꾸로가는세… 2019-08-02 (금) 01:56
글씨체가 다 틀림
한사람이 쓴게 아닌듯 보이네요
오삼삼 2019-08-02 (금) 01:56
초등학생땐 여자가 더 자라있을텐데... ㅋㅋㅋㅋ
heartS2 2019-08-02 (금) 01:56
굿
공기가사람잡… 2019-08-02 (금) 01:56
페미여선생들 부들대겟네. 뭔가 페미스럽게 바꿔야겟는데 틀린말은 없고.
간지퉤 2019-08-02 (금) 01:56


.
오리매운탕 2019-08-02 (금) 01:56
페미는 왜 남자 먼저 쓰고 여자 쓰냐고 하겠네. 여자남자로 바까라. 여자의 자는 아들 자 니 여자는 여녀로 쓰자 하겠네
감기엔소청룡… 2019-08-02 (금) 01:56
제1조는 좀 이상한데요.
초딩이면 여학생이 남학생보다 더 강할텐데... ㅋㅋㅋㅋ
     
       
momag 2019-08-02 (금) 10:07
나이가 60 이 넘어가면 여자가 남자보다 강합니다 ㅋㅋㅋ
死무명 2019-08-02 (금) 01:56
이로써 패미지능은 초등학생보다 낮다는게 증명되었습니다.
술먹2는하마 2019-08-02 (금) 01:56
초등학생을 본받아야할꺼 같다
편두통 2019-08-02 (금) 01:56
요즘 초딩도 학생회장 선거할때 공개투표도 안하고 남자가 회장되면 여자를 부회장 뽑으면서 투표수도 공개 안합니다.
남자 5명 여자 1명이 선거 나오면 그 여자 1명은 회장이 안되면 무조건 부회장됨... 이런게 남녀차별...민주주의 차별
Mides 2019-08-02 (금) 01:56
어느 한 쪽의 색이 짙을 줄 알았는데
모두 다 제대로 구분 되어있네요
오늘도인생 2019-08-02 (금) 01:56
아직 대한민국 망하지는 않겠군~!!
bobmarle 2019-08-02 (금) 01:56
생식기 쓸일 없는 사람일 수록 성별에 집중하는 슬픈 현실.
이오로이신라 2019-08-02 (금) 01:56
오호...저게 진짜 양성평등이구나
난 어릴떄 맨날 집에서 학교에서
남자가 져줘야지 남자가 들어줘야지 남자가 양보해줘야지
남자가 참아야지 세뇌당했는데 ㅋㅋㅋㅋ
행복한나날들 2019-08-02 (금) 01:56
선생은 학생집안 형편보고 차별하던데
ㅅㅂ년 아직도 얼굴 기억한다
한번만 마주쳐라
컴바치 2019-08-02 (금) 01:56
밑으로 갈 수록 글자크기가 작아지는것이...
학생이 생각나는데로 적은것 같군요.
     
       
친절한 2019-08-02 (금) 01:56
어릴때 생각해보면 그냥 쓰다보니 공간이 부족해져서 그렇지 생각나는데로 쓴건 아닐거에요.
뿌슝뿌슝 2019-08-02 (금) 01:56
나는 국민학교 5학년때까지
여자애한테 코피터지면서 살았는데..
맨날 두들겨맞고 괴롭힘당하고 울면서 집에가기 일쑤라..
엄니가 학교찾아와서 떡볶이도 사주면서 잘해주라고 부탁도 했었는데..
여자라고 연약했다니..
성원성원 2019-08-02 (금) 01:56
이거지!
LaRuna 2019-08-02 (금) 01:56
!!!!
진번 2019-08-02 (금) 01:56
세상에.... 저 꼬마애가 써적어내린 생각이.

지금 여기서봐왓던 대부분 이토인의 고정관념 틀보다 비교도안되게 훌륭하다 ㅋㅋㅋ

부끄러운줄 알자.

맨날 유머글보오면 눈살만 치뿌러지다가. 간만에 속이 확 꺠끗해지네. 크게될 아이네.ㅋㅋ
人生무상 2019-08-02 (금) 02:20
어른들이 이런 글을 보고 많이 반성하고 부끄러워 해야 할 듯.
마어니쟈 2019-08-02 (금) 02:50
모든걸 공평히 하쟈
오리임 2019-08-02 (금) 02:52
흰 도화지에 그림을 그리는게 쉽지,
완성된 그림 그리는게 쉽겠습니까

뭐든 처음 그리는게 중요합니다
디스코파티 2019-08-02 (금) 02:56
내가배워야겠네
캡틴 2019-08-02 (금) 02:59
그래도 회장선거하면 편가르기 하던데. ㅎㅎ
pamir 2019-08-02 (금) 03:07
피해망상에 찌든 어른들이 초등학생한테 배워야겠네요
상숙달림이 2019-08-02 (금) 05:12
초딩부터 시작해야 할 펨
己亥年 2019-08-02 (금) 05:15
훌륭하다. 장관뇬보다 낫다.
아다지 2019-08-02 (금) 05:22
쯤쯤
이슈카 2019-08-02 (금) 06:19
저게 지켜진다면 훌률한 아이들이겠지만......
로마휴일 2019-08-02 (금) 07:21
올바른 생각이네요.. ^^
혼자살껄 2019-08-02 (금) 07:39
제 7조를 위해 적은듯하네ㅋㅋ
헤테로지니어… 2019-08-02 (금) 07:43
이게 정상적인 페미니스지
Melon 2019-08-02 (금) 07:55
굿
말mal 2019-08-02 (금) 08:01
아줌마가대왕 2019-08-02 (금) 08:33
오호라~
아트루팡 2019-08-02 (금) 08:46
메갈 워마드 일베 놈들보다 더 깨어 있는 초딩들이군요~
청류향 2019-08-02 (금) 08:52
훌륭하네
듀퐁777 2019-08-02 (금) 09:00
와....똑부러지네
코코코방 2019-08-02 (금) 09:04
나이 먹어가며 변하죠.
주변인의 다른 사상이 편입되어 버려서..
한국은 전형적인 선동국가.
현민군 2019-08-02 (금) 09:09
초6까지는 여자아이가 더 힘이 쌔죠.
2차성징이 남자가 더 늦기때문입니다.
상냥한 2019-08-02 (금) 09:11
와 바른생각 고운생각!
MrBlank 2019-08-02 (금) 09:15
훌륭하게 배웠네요! 멋집니다!!!
Magister 2019-08-02 (금) 09:39
살아라병아리 2019-08-02 (금) 09:46
요즘 초등학교 저학년은 여자애들이 차별을 당하는게 아니라 남자애들이 차별을 당합니다 남자애들이 자신의 권리를 찾기 위해 적어놓은 걸수도 있어요 ㅋㅋ
부르르부르 2019-08-02 (금) 11:15
저  색깔론은 여자들만 신경쓰던데
포스로드 2019-08-02 (금) 11:31
초딩이 정상인대 어디서부터 망가지는거야 대체...
마란도르 2019-08-02 (금) 12:28
그냥 펜스룰이나  가르치지. 
충혈된노을 2019-08-02 (금) 12:33
바르다
카르테 2019-08-02 (금) 14:26
평등의 끝은 차이에 대한 서로의 존중이겠죠.
FOSH 2019-08-02 (금) 14:41
세상의 모든 답은 어린이들이 다 알고 있네요
없다뮤 2019-08-02 (금) 15:37
와 바르다..
와이즈먼 2019-08-02 (금) 16:46
지식을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것이고, 어느정도 기준을 잡아줄 순 있지만 판단은 온전히 아이들의 몫이다.

어디 내놔도 부끄러운 어른들이 약자에게 갑질하듯 아이들에게 함부로 기준을 강요해선 안된다.

아이들은 다 알고있다. 어른들이 마음 아플까봐 자기 생각을 똑바로 말하지 못할 뿐.
희망봉의달 2019-08-02 (금) 16:59
잘배웠네~
유산슬완스 2019-08-02 (금) 20:27
어른들이 배워야것네^^
눈누난낭 2019-08-03 (토) 00:37
언냐 2019-08-03 (토) 04:05
완벽하다..
아날로그II 2019-08-03 (토) 08:58
초딩에 페미를 묻혀? 하고 화낼려고 보다가.. 어라.. 저거.. 저게맞지.. 수긍하고 갑니다..
ke23w3t5 2019-08-03 (토) 15:08
대박이다
끝판대장친구 2019-08-03 (토) 15:25
다행히 대한민국 미래는 밝네요
지군O 2019-08-03 (토) 22:20
모든 항목이 훌륭하다
BlackRock 2019-08-04 (일) 07:54
어느 학교고 조카 보내고싶네~
도고나나 2019-08-04 (일) 10:36
좋네요.
낑화이 2019-08-05 (월) 15:58
전 1조 이해 불가. ㅠㅠ
저때는 여자가 더 쎄던데.. ㅠㅠ 많이 여자에게 대들다가 맞아봐서 ㅠㅠ
rasik 2019-09-02 (월) 13:14
제목 만 볼 때는 내용 짐작하기를, 분명 요즘 문제 되는 '그 분들' 편향 이겠지 싶었는데 반전이!ㅋ

이대로만 되면 진짜 '성 평등' 에 가깝겠네요.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인터넷상담실] sk 재약정 문의합니다. (1) 인터넷상담실
1734  [기타] 중국이 절대 선진국 될 수 없는 이유가 있는 사진 두 장 (51) 스샷첨부 셀랑스 13:57 25382 26
1733  [기타] 태권도 발차기.gif (77) Jazzyfact 12:04 29249 32
1732  [기타] 중국에서 바이러스가 퍼지는 과정 (224) 스샷첨부 goodvibes 01-25 55102 67
1731  [기타] 결혼하는 가장들의 현 주소 (111) 스샷첨부 Baitoru 01-25 47605 86
1730  [기타] 예전과 달라진 검사 신분.JPG (7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25 45313 92
1729  [기타] 중국인 : 한국은 선진국이야? (177) 스샷첨부 Clothild 01-24 49337 53
1728  [기타] UFC 비매너 호주녀 참교육.. (8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1-24 51465 65
1727  [기타] IS에게 포위당한 러시아 특수부대원의 마지막 교신내용 jpg (51)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1-24 36829 74
1726  [기타] 음주운전 사고에서 혼자만 살아남은 아빠....JPG (130) Jazzyfact 01-24 39005 98
1725  [기타] 시누가 결혼을 한다네요.jpg (79) 스샷첨부 사나미나 01-23 37662 101
1724  [기타] 감자골 4인방 사건 (74) 스샷첨부 M13A1Rx4 01-23 42149 92
1723  [기타] 대한민국 잉여 무기 틈새 공략.jpg (75)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01-23 42395 104
1722  [기타] 박소담 인스타 근황.JPG (8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22 64714 51
1721  [기타] 농협 레전드 사건.JPG (103) 스샷첨부 잇힝e 01-22 56713 84
1720  [기타] 신소율의 스몰웨딩 (75) 찬란하神김고… 01-21 45244 65
1719  [기타] 김c, "내 이혼이 당신의 어디를 아프게 했는데?" (228) 스샷첨부 유일愛 01-21 52311 79
1718  [기타] 김건모 미투 한 A씨 거짓말 들통남.. (13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1-21 56935 95
1717  [기타] 신랑이 선물을 받아왔어요 (75) 스샷첨부 유일愛 01-20 51944 88
1716  [기타] 깡패조직에 아작내러 들어간 강형욱 3부 [FIN] (95) 스샷첨부 블루복스 01-20 41678 133
1715  [기타] 아프리카돼지열병 근황.jpg (95) 스샷첨부 노랑노을 01-20 33771 85
1714  [기타] 이국종 수제자의 분노. 각서쓰고 헬기 탄다 (55) 스샷첨부 블루복스 01-19 29076 68
1713  [기타] 수리 맡긴 오픈카 박살난 사연 (80) 스샷첨부 사스미리 01-19 50198 58
1712  [기타] 아주대 새빨간 거짓말에 뚜껑열린 이국종 교수 (89) 스샷첨부 블루복스 01-18 33634 106
1711  [기타] 가족은 건들지 말아달라는 국대선수의 호소.JPG (8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18 41011 123
1710  [기타] 백종원이 레시피 공개하면서 남기는 부탁.jpg (107) 스샷첨부 사나미나 01-17 44638 83
1709  [기타] 진주 삼현여고 한복 교복 (116) 스샷첨부 無答 01-17 54851 86
1708  [기타] TV에 안나온 이국종 교수의 뒷 이야기 (139) 스샷첨부 블루복스 01-16 27325 86
1707  [기타] 미국몰래카메라 방송중에 등장한 상남자 (91) 찬란하神김고… 01-15 49256 155
1706  [기타] 김연경이 몇년전 싸인 해줬던 고등학생 근황.gif (6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1-15 47761 88
1705  [기타] 삼성 LG TV 근황 (189) 스샷첨부 사나미나 01-14 48399 96
1704  [기타] 의사들이 생각하는 이국종 교수 JPG (183) 스샷첨부 사나미나 01-14 41329 85
1703  [기타] "때려쳐 이 ㅅㄲ야" 욕설 세례 이국종 "떠나고 싶다".JPG (11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14 31706 63
1702  [기타] 여배 국대 근황.JPG (5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13 58140 80
1701  [기타] 한 일본인의 한국 여행 후기 (74) 찬란하神김고… 01-12 44044 101
1700  [기타] 전세계 통신사 ㅈ망각행.....jpg (216)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1-12 58960 72
1699  [기타] 세계 방송역사상 레전드장면.jpg (42) 스샷첨부 Xuiolsa 01-12 63862 86
1698  [기타] 국민 79.5%가 잘못알고있는 사실 (86) 찬란하神김고… 01-12 55006 97
1697  [기타] 청바지도 잘어울리는 여자 (83) 스샷첨부 라돌 01-11 68442 91
1696  [기타] 롯데리아 갑질녀 근황.JPG (20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11 63374 86
1695  [기타] 이스라엘의 국민성 (15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0 61057 280
1694  [기타] 카지노에서 시비 붙은 야쿠자 (12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0 57872 55
1693  [기타] 둘리 작가 김수정 화백 근황 (78) 스샷첨부 사니다 01-10 44820 83
1692  [기타] 마트 배송받고 빡친 ㅊㅈ.JPG (10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10 59365 86
1691  [기타] 의사들이 수술실 cctv 반대하는 이유 (144) 스샷첨부 M13A1Rx4 01-09 46111 95
1690  [기타] 신체 나이 30대, 91세 할머니의 엄청난 체력.jpg (67) 스샷첨부 가을비 01-09 50484 65
1689  [기타] 한국에서만 발견된 기이한 폐 질환.jpg (101) 웨이백 01-09 54705 99
1688  [기타] 며느리의 누드 (85) 찬란하神김고… 01-08 66968 79
1687  [기타] 장동민이 말하는 유재석 (82) 스샷첨부 라돌 01-08 46395 99
1686  [기타] 한국 바베큐를 먹으러온 167만 구독 유튜버 (86) 스샷첨부 사나미나 01-08 49539 69
1685  [기타] 일반인 여성도 생수통을 교체할 수 있을까? (141) 스샷첨부 사나미나 01-08 41095 108
1684  [기타] 간호사 무시하다가 개털림.JPG (27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08 47932 85
1683  [기타] 남자가 필요하다는 간호사 대나무숲.jpg (109) 스샷첨부 사나미나 01-08 51733 63
1682  [기타] 이란이 미국을 죽일듯이 싫어하는 이유.JPG (13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06 43129 104
1681  [기타] 당시 오만하다고 까였던 보아의 발언 .jpg (82) 스샷첨부 천마신공 01-06 47066 101
1680  [기타] 한국이 좋다는 일본 여고생들.JPG (11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05 60572 88
1679  [기타] 대한민국 공무원의 위엄 ㄷㄷㄷㄷ JPG (162) 스샷첨부 사나미나 01-05 59625 96
1678  [기타] 한국 불화 수소 절대 개발 못함. (215) 스샷첨부 천상유희 01-05 78835 463
1677  [기타] 깔끔했던 수상 소감 레전드 .jpg (58) 스샷첨부 천마신공 01-04 56266 142
1676  [기타] 박보영 열애설 해명+기자에 일침.JPG (7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04 56336 69
1675  [기타] 미니스탑 소변어묵 후 폭풍 (99) 스샷첨부 핥음보 01-04 62357 4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