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어떤 의무소방 출신인의 '엑시트' 관람 후기

[댓글수 (89)]
글쓴이 : 아라크드 날짜 : 2019-08-07 (수) 21:19 조회 : 45079 추천 : 84  



아라크드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남성스타일] [한정판매] 탄탄 daily 후드집업  

연료첨가제 2019-08-07 (수) 21:19 추천 48 반대 2
친구가 CJ 다녀서 임직원 티켓 저한테 주면서 썸녀랑 가라는데....썸녀가 없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hidea 2019-08-07 (수) 21:19
벽에 붙어있는 장식물들이 생각보다 훨씬더 가짜로 대충붙인게 많다는거는 잘못 알려질 가능성이.. 쿨럭..
천마신공 2019-08-07 (수) 21:19
엑시트가 뭔가..했는데
개봉중인 영화네요.
주연들이 티켓파워가 없고 홍보도 별로 안된것 같은데
벌써 삼백만명이 넘게 본거보면 재미있나봅니다.
     
       
와드빌런 2019-08-07 (수) 21:19
예고라던가 개봉전 분위기는 누가봐도 지뢰였는데
개봉하고 실관람 올라오는게 평이 좋더라고요 ㅎㅎ
          
            
파고드는껑충… 2019-08-07 (수) 21:19
극한직업과 같이 빈집털이 영화임
만원이내로 보면 더위 피하기용으로는 무난함
               
                 
와드빌런 2019-08-07 (수) 21:19
그쵸 시원하게 가서 '으헣ㅎㅎㅎㅎ러러러렇ㅎㅎㅎㅎ' 하고
보고나오는 그런영화죠 뭐 그런의미에선 잘만든ㅋㅋㅋ
     
       
제미니 2019-08-07 (수) 21:19
개봉초 반신반의하면서 보고왔는데 오락영화로서 수작입니다.
쓸데없는 신파 없고 담백하게 끊어갑니다. 좋아요 이 영화.
     
       
드라카 2019-08-07 (수) 21:19
님 댓글 보니까 예전에 영화게시판에 어떤 빌런 하나 생각나네요
엑시트 주연이 예능 나와서 홍보하는거보니 영화 별로일거 같다고 ㅋㅋㅋ
          
            
토토로랑 2019-08-07 (수) 21:19
저도 그런 생각은 했었습니다. 제목한번 들어본적 없는데 갑자기 홍보한다고 예능나와서 영화는 별로겠네~ 했다는....
안성기씨 나온 사자도 그래서 안봤어요....;;
               
                 
음할할할 2019-08-08 (목) 12:44
사자거른건 탁월한 선택이셨습니다
                    
                      
파이리꼬리 2019-08-08 (목) 15:53
불주먹 에이스가 밤에 찾아갈겁니다
     
       
파뤼투나잇 2019-08-08 (목) 07:46
윤아는 예쁩니다.
생각보다 연기를 잘했습니다.(기대치가 낮아서 그런가)
코믹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영화가 예상보다 볼만했습니다.
여름에 더운데 시원한 영화관 좋습니다.
씨날두호발럼 2019-08-07 (수) 21:19
재미나게 봤어요
박군스타일1 2019-08-07 (수) 21:19
이거 다 호평이더라구요
CSan 2019-08-07 (수) 21:19
재밌었습니다
호우호우홍 2019-08-07 (수) 21:19
따따따 따-따 따- 따따따!
연료첨가제 2019-08-07 (수) 21:1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친구가 CJ 다녀서 임직원 티켓 저한테 주면서 썸녀랑 가라는데....썸녀가 없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스타시오 2019-08-07 (수) 21:19
썸녀가 없으면 thumb이랑...ㅋㅋㅋ
     
       
우비11 2019-08-07 (수) 21:19
썸녀가 없으니 한번갈걸 두번갈수있는 기회가.. 와 개꿀..
     
       
활빈이 2019-08-07 (수) 21:19
엑시트 안보셔도될듯
엑시트를 몸소체험중 이시네요
여자가 님에게서 엑시트
          
            
주작무새 2019-08-07 (수) 21:19
실패한 유머는 뭐다?
               
                 
활빈이 2019-08-07 (수) 21:19
뭔데?
                    
                      
가인하 2019-08-07 (수) 21:19
monday?
                         
                           
약석 2019-08-08 (목) 13:34
먼데이키즈 껄껄걸
     
       
칠오 2019-08-07 (수) 21:19
친구가 님한테 데이트 신청 한거에요
          
            
연료첨가제 2019-08-08 (목) 11:42
친구가 배나온 남자고 서로의 취향차가 확실하여 싸울일이 없는 친굽니다 ㅋㅋㅋ
     
       
느와아앗 2019-08-07 (수) 21:19
숨겨왔던...
     
       
하하소 2019-08-07 (수) 22:32
그럼 썸남이랑 가세요
     
       
haveiii 2019-08-07 (수) 22:49
아..아...
     
       
터진벌레 2019-08-07 (수) 23:06
아~~~~~~~ㅜ ㅠ
          
            
Altruisti 2019-08-08 (목) 10:40
야 왜 울어 여기선 그게 정상이야
     
       
sindoric 2019-08-08 (목) 10:46
아....그냥 추천만 드려요 ㅠㅠ
     
       
nervous 2019-08-08 (목) 10:53
ㅋㅋㅋㅋㅋㅋㅋㅋ
     
       
derder 2019-08-08 (목) 13:48
친구 : 아 얘줄게 아니었네
     
       
유세하 2019-08-08 (목) 20:45
부모님이랑 가세요.
아리오로 2019-08-07 (수) 21:19
기대 1도 안했는데 의외로 재밌어서 놀랐음.
슈프림K 2019-08-07 (수) 21:19
구구절절 다 맞는 말일세!!!
순진미련퉁이 2019-08-07 (수) 21:19
TMT지만 법이 개정 되서 추락방지망이 아니하 추락방호망으로 바뀐걸로 알고 있습니다ㅎㅎ
제미니 2019-08-07 (수) 21:19
오죽하면 엔딩크레딧 올라갈 때 BGM에도 따.따.따. 따- 따- 따- 따.따.따. 가 나올까요 ㅋㅋㅋ 인터넷 보면 진짜 다른건 몰라도 다들 이거 하나는 기막히게 기억하고있던
몽쉐로 2019-08-07 (수) 21:19
정말 기대 전혀 안하고 봤는데, 진짜 재밌었음, 한국영화 수작임.
sicon 2019-08-07 (수) 21:19
잼나나 보네요
지상의별처럼 2019-08-07 (수) 21:19
따따따 따따 따 따따따
ㅋㅋㅋ 꿀잼입니다
홀로서기 2019-08-07 (수) 21:19
이거 재난영환데 재밌다고 하더라고요. 동생 왈 평점 알바들이 쓴 줄 알았는데 직접 보니깐 재밌다고...
김RG 2019-08-07 (수) 21:19
첨엔 엑복동인줄알앗는데 보러가봐야겟네여
워드맵 2019-08-07 (수) 21:19
광고랑 예고가 잘못됐음. 첨엔 포스터 보고 이거 뭐야 했는데 엄청 재밌다고 해서 저도 보려 생각중.
포니테이르 2019-08-07 (수) 21:19
b급 명절 영화인줄알았는데 평괜찮길래 와이프하고 봤습니다. 꽤 재미납니다. 군데군데 설겅설겅한 부분이 있지만.. 스피디한 진행이 커버쳐주네요.
육실 2019-08-07 (수) 21:19
낙하방지망 중요합니다
친구가 낙하방지망 사업하는데
간혹 공사장에서 낙하방지망 없이 공사하다가 사람 떨어져서 죽은 후에
조사 나오기 전에 빨리 낙하방지망 설치해 달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마린733 2019-08-07 (수) 21:59
중요하죠. 얼마전 제가 일하는현장에서도 낙하사고로 다리부러지고 허리나갔는데
사고난후에 낙방설치. 그리고 나서는  모든 추락가능한곳에 낙방설치하네요
미국드라마 2019-08-07 (수) 21:19
나름 빈집털이격도 있으면서
영화자체가 러닝타임이 짧으면서 그점을 잘살린
필요없는거 싹 빼고 담백하게 만든거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초~중반에 나름 긴장감있게 봤습니다 ㅋㅋ

일단 요즘 우리나라영화는 어정쩡한신파극만 빼도 평은 괜찮은듯
테스터기 2019-08-07 (수) 21:19
반대로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제대로 된 소방관련이 없을꺼라고 생각함)

너무 잘해놔서.. 칭찬하는 글이었네요 ㅋㅋ
나라심하 2019-08-07 (수) 21:19
공조에서 윤아가 생각보다 영화 연기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첫 주연작으로 티켓파워까지 보여주다니 대단하네요
조정석은 필모가 조금 주춤한 상황에서 탄력을 받을만한 상황이구요
나름 기대하고 봐도 괜찮은 영화로 보입니다
wdiydw3 2019-08-07 (수) 21:19
빌딩까지 연결되어 손쉽게 가는게 좀 말이 안됨
질풍론도 2019-08-07 (수) 21:19
뭐지 어제 동생이 보고 와서 재밌다길래 반신반의했는데 다들 호평 ㄷㄷ
YoONs 2019-08-07 (수) 21:19
재밌다고해서 보고왔는데 그냥 초딩영화 ㅠㅠ  돈아깝...
베­베 2019-08-07 (수) 21:19
재밌게 본 영화
대암흑천 2019-08-07 (수) 21:19
보진 않았는데 평이 좋네요.
림링 2019-08-07 (수) 21:19
여친이랑 봐야지
     
       
상먹 2019-08-07 (수) 21:19
못보시겠네요 ㅋ
          
            
힙합꼬마 2019-08-07 (수) 22:34
전 제 여친이 팝콘도 먹여줘요!!!!
               
                 
상먹 2019-08-08 (목) 00:55
오른손은 팝콘 먹기에 유용하죠
단팥빵 2019-08-07 (수) 21:19
여러모로 감독이 꽤 중요한 요소들을 넣으려고 신경썼나보네요
휴지끈티팬티 2019-08-07 (수) 21:19
이런 공익 영화는 천만 가야지~~~~~~~~
Hanumul 2019-08-07 (수) 21:19
전 좀 감독 무슨 중계병 걸린거 같더라구요. 영상통화로 벽타는거 중계하고 드론으로 중계하고...
억지 상황 연출하는게 좀 촌스럽게 느껴진다고나 할까...
     
       
예거 2019-08-07 (수) 22:25
맞아요 드론빼면 진짜 괜찮았을 영화
뽀드득뽀드득 2019-08-07 (수) 21:38
재미도 있다던데.ㅎㅎ
sfocus 2019-08-07 (수) 21:39
왜 대기업에 다녀야 하는지 알려준 영화 취준생여러분 꿈을 높게(?) 가지세요
만나면반갑 2019-08-07 (수) 22:06
저도 본문처럼 화생방 대처에 관한 교육용 영화라고 생각합니당
물론 재미도 있구요
푸우짱 2019-08-07 (수) 22:10
영화 보고 나오는 커플들 다수가
따따따 따따 따 따따따 하면서 웃으면서 나오는 영화.
잼난 영화였습니다.
사월오월 2019-08-07 (수) 22:20
쥬딩이1 2019-08-07 (수) 22:25
오 평 좋다
c101c 2019-08-07 (수) 22:25
엑시트는 예고가 너무 쌈마이해서 B급 코믹영화인가 했는데
의외로 평가가 좋군요...
설류 2019-08-07 (수) 22:28
손에 땀이 다 나더란...ㅋ
꽤 재밌게 보고왔습니다~
하하소 2019-08-07 (수) 22:34
영화보면서 지하철 선로 밑에 패드밟고 가는거 나올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지하철 공익이었던지라 반갑더라구요
그리고 모스부호로 S.O.S 신호알려주는건 재치있고 쉽게 각인되서 좋았습니다
아이언엉아 2019-08-07 (수) 22:40
윤아가 은근 코믹연기 어울림
심팥죽 2019-08-07 (수) 23:24
이러면 내년부턴 민방위 훈련 때 엑시트를 볼 수 있겠는데요?
     
       
BaBarian 2019-08-08 (목) 09:42
!! 방화관리자 교육에서도 엑시트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라분고래 2019-08-08 (목) 00:27
보고싶다!
momotaro 2019-08-08 (목) 00:50
시간나면 봐야겠군요.
Fourca 2019-08-08 (목) 01:31
걍 볼 거 없는데, 이거라도 보자해서 해서 봤는데, 생각보다 볼만하더군요.
마른영혼 2019-08-08 (목) 01:55
재밌게 잘봤습니다ㅎㅎ 하나하나 짚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더스 2019-08-08 (목) 02:14
굿
NeCe 2019-08-08 (목) 06:35
오... 기회되면
다바다라 2019-08-08 (목) 07:48
전문가에게 자문을 구했겠죠. 감독이 그런면까지 의도적으로 신경을 쓴듯합니다.
깡인듯 2019-08-08 (목) 08:04
저도 여친이랑 봤는데,
저는 재밌다고 하는데 여친은 유치하다고 윤아연기도 별루라고 하더라구요;;

참고로 거의 모든 평이 엑시트에서 윤아연기는 참 좋았다는데요...
(여친은 이거 모르니 이렇게 쓰는겁니다. ㅎㅎㅎ)

     
       
락앤락 2019-08-08 (목) 08:54
여적여 시전
광식이형 2019-08-08 (목) 11:16
공익 영화가 되겟군요
사신님 2019-08-08 (목) 11:49
코와이요 2019-08-08 (목) 14:55
재밌어 보이긴 하네요
일런습샛 2019-08-08 (목) 19:31
이 글보고 오늘보러 다녀왔습니다. 재밌더군요.
bluestage1 2019-08-09 (금) 01:09
여기 영화 게시판에 엑시트 엄복동 걸캅스 버금가는 망작일거라고 조루짓 하던 사람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쪽팔릴듯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나눔이벤트] 핸드메이드 캄포나무도마 10명 나눔 (458) 나눔이벤트
1734  [기타] 중국이 절대 선진국 될 수 없는 이유가 있는 사진 두 장 (51) 스샷첨부 셀랑스 13:57 25501 27
1733  [기타] 태권도 발차기.gif (77) Jazzyfact 12:04 29343 32
1732  [기타] 중국에서 바이러스가 퍼지는 과정 (224) 스샷첨부 goodvibes 01-25 55106 67
1731  [기타] 결혼하는 가장들의 현 주소 (111) 스샷첨부 Baitoru 01-25 47606 86
1730  [기타] 예전과 달라진 검사 신분.JPG (7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25 45315 92
1729  [기타] 중국인 : 한국은 선진국이야? (177) 스샷첨부 Clothild 01-24 49338 53
1728  [기타] UFC 비매너 호주녀 참교육.. (8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1-24 51466 65
1727  [기타] IS에게 포위당한 러시아 특수부대원의 마지막 교신내용 jpg (51)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1-24 36832 74
1726  [기타] 음주운전 사고에서 혼자만 살아남은 아빠....JPG (130) Jazzyfact 01-24 39006 98
1725  [기타] 시누가 결혼을 한다네요.jpg (79) 스샷첨부 사나미나 01-23 37665 101
1724  [기타] 감자골 4인방 사건 (74) 스샷첨부 M13A1Rx4 01-23 42150 92
1723  [기타] 대한민국 잉여 무기 틈새 공략.jpg (75)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01-23 42396 104
1722  [기타] 박소담 인스타 근황.JPG (8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22 64717 51
1721  [기타] 농협 레전드 사건.JPG (103) 스샷첨부 잇힝e 01-22 56717 84
1720  [기타] 신소율의 스몰웨딩 (75) 찬란하神김고… 01-21 45244 65
1719  [기타] 김c, "내 이혼이 당신의 어디를 아프게 했는데?" (228) 스샷첨부 유일愛 01-21 52313 79
1718  [기타] 김건모 미투 한 A씨 거짓말 들통남.. (13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1-21 56936 95
1717  [기타] 신랑이 선물을 받아왔어요 (75) 스샷첨부 유일愛 01-20 51945 88
1716  [기타] 깡패조직에 아작내러 들어간 강형욱 3부 [FIN] (95) 스샷첨부 블루복스 01-20 41678 133
1715  [기타] 아프리카돼지열병 근황.jpg (95) 스샷첨부 노랑노을 01-20 33771 85
1714  [기타] 이국종 수제자의 분노. 각서쓰고 헬기 탄다 (55) 스샷첨부 블루복스 01-19 29076 68
1713  [기타] 수리 맡긴 오픈카 박살난 사연 (80) 스샷첨부 사스미리 01-19 50198 58
1712  [기타] 아주대 새빨간 거짓말에 뚜껑열린 이국종 교수 (89) 스샷첨부 블루복스 01-18 33634 106
1711  [기타] 가족은 건들지 말아달라는 국대선수의 호소.JPG (8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18 41011 123
1710  [기타] 백종원이 레시피 공개하면서 남기는 부탁.jpg (107) 스샷첨부 사나미나 01-17 44638 83
1709  [기타] 진주 삼현여고 한복 교복 (116) 스샷첨부 無答 01-17 54851 86
1708  [기타] TV에 안나온 이국종 교수의 뒷 이야기 (139) 스샷첨부 블루복스 01-16 27325 86
1707  [기타] 미국몰래카메라 방송중에 등장한 상남자 (91) 찬란하神김고… 01-15 49256 155
1706  [기타] 김연경이 몇년전 싸인 해줬던 고등학생 근황.gif (6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1-15 47761 88
1705  [기타] 삼성 LG TV 근황 (189) 스샷첨부 사나미나 01-14 48399 96
1704  [기타] 의사들이 생각하는 이국종 교수 JPG (183) 스샷첨부 사나미나 01-14 41329 85
1703  [기타] "때려쳐 이 ㅅㄲ야" 욕설 세례 이국종 "떠나고 싶다".JPG (11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14 31706 63
1702  [기타] 여배 국대 근황.JPG (5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13 58140 80
1701  [기타] 한 일본인의 한국 여행 후기 (74) 찬란하神김고… 01-12 44044 101
1700  [기타] 전세계 통신사 ㅈ망각행.....jpg (216)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1-12 58961 72
1699  [기타] 세계 방송역사상 레전드장면.jpg (42) 스샷첨부 Xuiolsa 01-12 63862 86
1698  [기타] 국민 79.5%가 잘못알고있는 사실 (86) 찬란하神김고… 01-12 55006 97
1697  [기타] 청바지도 잘어울리는 여자 (83) 스샷첨부 라돌 01-11 68442 91
1696  [기타] 롯데리아 갑질녀 근황.JPG (20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11 63375 86
1695  [기타] 이스라엘의 국민성 (15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0 61057 280
1694  [기타] 카지노에서 시비 붙은 야쿠자 (12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0 57872 55
1693  [기타] 둘리 작가 김수정 화백 근황 (78) 스샷첨부 사니다 01-10 44820 83
1692  [기타] 마트 배송받고 빡친 ㅊㅈ.JPG (10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10 59365 86
1691  [기타] 의사들이 수술실 cctv 반대하는 이유 (144) 스샷첨부 M13A1Rx4 01-09 46112 95
1690  [기타] 신체 나이 30대, 91세 할머니의 엄청난 체력.jpg (67) 스샷첨부 가을비 01-09 50484 65
1689  [기타] 한국에서만 발견된 기이한 폐 질환.jpg (101) 웨이백 01-09 54705 99
1688  [기타] 며느리의 누드 (85) 찬란하神김고… 01-08 66968 79
1687  [기타] 장동민이 말하는 유재석 (82) 스샷첨부 라돌 01-08 46395 99
1686  [기타] 한국 바베큐를 먹으러온 167만 구독 유튜버 (86) 스샷첨부 사나미나 01-08 49539 69
1685  [기타] 일반인 여성도 생수통을 교체할 수 있을까? (141) 스샷첨부 사나미나 01-08 41096 108
1684  [기타] 간호사 무시하다가 개털림.JPG (27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08 47932 85
1683  [기타] 남자가 필요하다는 간호사 대나무숲.jpg (109) 스샷첨부 사나미나 01-08 51733 63
1682  [기타] 이란이 미국을 죽일듯이 싫어하는 이유.JPG (13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06 43129 104
1681  [기타] 당시 오만하다고 까였던 보아의 발언 .jpg (82) 스샷첨부 천마신공 01-06 47066 101
1680  [기타] 한국이 좋다는 일본 여고생들.JPG (11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05 60572 88
1679  [기타] 대한민국 공무원의 위엄 ㄷㄷㄷㄷ JPG (162) 스샷첨부 사나미나 01-05 59625 96
1678  [기타] 한국 불화 수소 절대 개발 못함. (215) 스샷첨부 천상유희 01-05 78835 463
1677  [기타] 깔끔했던 수상 소감 레전드 .jpg (58) 스샷첨부 천마신공 01-04 56266 142
1676  [기타] 박보영 열애설 해명+기자에 일침.JPG (7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04 56336 69
1675  [기타] 미니스탑 소변어묵 후 폭풍 (99) 스샷첨부 핥음보 01-04 62358 4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