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엽기]

처음처럼 소주 근황.jpg

[댓글수 (132)]
글쓴이 : 흐노니 날짜 : 2019-08-13 (화) 22:28 조회 : 52035 추천 : 144  

 


롯데주류가 일본기업 오해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광윤사 -> 일본롯데홀딩스 -> 호텔롯데 -> 롯데지주 -> 롯데칠성음료 -> 롯데주류 -> 처음처럼

 


흐노니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이토회원 증정품] 70년 전통의 그맛 그대로, 부산완당 특가 11900원 (6) 

끊어진머리끈 2019-08-13 (화) 22:28 추천 45 반대 2
좆데는 한고쿠 기업이무니다.
부들부들맨 2019-08-13 (화) 22:28 추천 20 반대 2


예림이~~~~~~

"처음처럼이 준 종이봐봐!! 롯데가 한국기업이라고 그러지??"
수원남 2019-08-14 (수) 01:50
갈아타야겟네
라분고래 2019-08-14 (수) 02:02
안마셔...
제온하제 2019-08-14 (수) 02:54
요즘 바보 멍청이만 사는 나라인줄 아나. 조금만 뒤져도 다 나오는 진실을 엎어 치려 하네.. 그러니 더 욕처먹지..가만이라도 있으면 2등이라도 하지 병신 새끼들..
fourplay 2019-08-14 (수) 03:23


그럼 뭐지? ㅋㅋㅋㅋ
momotaro 2019-08-14 (수) 03:51
롯데가 일본 기업이란 거 요즘 초등학생들도 다 알던데...
simak 2019-08-14 (수) 04:18
진짜 마케팅 드럽게 못한다
사람들을 등신으로 아는거지 오히려 역효과 나오는걸 모르나?
그놈들 연봉 반만 나줘라 저거보단 잘해주마
아시아타 2019-08-14 (수) 04:35
좃떼가 한국기업이면 파리가 새게?
네오스타 2019-08-14 (수) 04:37
ㄱ ㅅ
발노리 2019-08-14 (수) 05:33
아직도 원조친일기업 좃데 사먹는 호구들있음?
Gollira 2019-08-14 (수) 06:18
이렇게 전단지 까지 돌리는 절박함을 보이는거봐선 주종목임이 분명해...
불매야넌.
꽃피는내일 2019-08-14 (수) 06:24
ㅋㅋㅋ
착한댓글 2019-08-14 (수) 06:26
ㅋㅋ
흰둥이EF 2019-08-14 (수) 06:26
ㅋㅋㅋ
JavanTe 2019-08-14 (수) 06:37
롯데가 일본 기업이 아니라니 ㅋㅋㅋㅋㅋ 그럼???
전투무녀 2019-08-14 (수) 06:49
롯데가 일본 물건밀수해서 합법을 가장해 불법으로 팔아먹는 스파이 기업
롯데가 임대업 하는모든 빌딩은 일본에 송금하는 빨대임
곱슬돼지 2019-08-14 (수) 07:09
롯데ㅡ 광고모델 ㅡ 페미꼴통년수지
리오그란 2019-08-14 (수) 07:23
속아넘어가는 사람이 있을까 걱정됩니다.
인천뱃놀이 2019-08-14 (수) 07:51


우릴 얼마나 호구로 봤으면...
꼰조 2019-08-14 (수) 07:57
l양세마리l 2019-08-14 (수) 08:12
ㅅㅂ.. 본문 보면서 뭔 개소린가했네요..
아이즈원♡ 2019-08-14 (수) 08:38
사장님이 한국말을 못하는데
무슨 한국기업이야
문어공작 2019-08-14 (수) 09:28
신기하게도 아이유, 수지 소주 모델할때 아이유를 선택했던...

그래서 소맥은 카스 + 참이슬...
작은실천 2019-08-14 (수) 10:01
하아.. 비주류가 이렇게 한이 될 줄은 몰랐네
키에르케고르 2019-08-14 (수) 10:23
근데 왜 외국기업 혜택을 받냐?
이익금이 다 일본으로 가냐?
도그파 2019-08-14 (수) 10:39
롯데는 한국 기업이므니다.

절대 일본 기업 아니므니다.

ㅋㅋ
하니우 2019-08-14 (수) 11:06
요즘 아이스크림이랑 과자 고를때 빡쳐요 ... 죄다 롯데꺼여 ㅡㅡ...
아놬................
라즈베리천국 2019-08-14 (수) 11:23
이번엔 쉴드를 쳐야해요
쉴드로 치러왔다 쉽세기야
생각좀해봅시… 2019-08-14 (수) 21:11
80년대였으면 통했다.
점보비행기 2019-08-15 (목) 04:40
처음처럼을 두산에서 팔지 말았어야했다...  왜 팔았는지 아직도 의문... 모든 술이 죄다 참이슬이었을때 처음처럼주세요 라는 것을 만들어 내고 이제부터 오르는 일만 남았을때 롯데에게 팔아버림.... -0-
태양군99 2019-08-17 (토) 19:48
롯데도 퇴출시키자
마루짜응 2019-08-18 (일) 02:44
ㅋㅋㅋㅋㅋ 아사다마오 후원한 주재에 일본기업이 아니라구?ㅋㅋㅋㅋㅋ지나가는 개가 웃겠닼ㅋㅋㅋㅋㅋㅋㅋ
토렌소환사 2019-09-03 (화) 11:04
한국에 있으면 한국기업이냐... 그냥 니네 나라로 가!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0
 [휴대폰상담실] 노트10 크트 기변 (1) 휴대폰상담실
19537  [기타] 아프리카돼지열병 근황.jpg (39) 스샷첨부 노랑노을 01:20 15993 8
19536  [회원게시판] 이토는 남자 메갈버젼화 되어 가는 중. (245) 우렁군1 01-19 12610 28
19535  [블박] 현재 난리난 보배드림 사고.gif (65) 스샷첨부 노랑노을 01-19 27412 26
19534  [유머] 아저씨가 뭔데 확신하고 아는 척을 해요??? (65) 스샷첨부 김이토 01-19 40448 20
19533  [연예인] 박보영 레깅스 (6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9 50353 28
19532  [사진갤러리] [V50] 오늘 새벽 밤하늘 (29) 스샷첨부 최진리a 01-19 11807 30
19531  [반려동물] 냥이는 사랑 (13) 스샷첨부 윙크사치코 01-19 6173 15
19530  [유머] 자신은 인종차별자가 아니라는 스트리머 (79) 스샷첨부 사나미나 01-19 29776 48
19529  [블박] 살인 미수로 제보된 버스기사.gif (235) Jazzyfact 01-19 26656 55
19528  [기타] 이국종 수제자의 분노. 각서쓰고 헬기 탄다 (50) 스샷첨부 블루복스 01-19 25184 48
19527  [연예인] 오늘자 미모 돋는 김연아 레깅스 탄탄한 허벅지.JPG (4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19 29330 43
19526  [기타] 수리 맡긴 오픈카 박살난 사연 (74) 스샷첨부 사스미리 01-19 45349 43
19525  [유머] 서울대 팩트폭행 (147) 스샷첨부 김이토 01-19 33661 117
19524  [동물] 최강 벌꿀오소리.gif (50) Jazzyfact 01-19 30499 33
19523  [연예인] 찜질방 알바녀 김민아나미친 드립 (68) 스샷첨부 피그시 01-18 41876 67
19522  [사진갤러리] 생존신고 (29) 꾸구르미 01-18 17844 38
19521  [유머] 같은 고향 사람 확인하는 법.jpg (382) 스샷첨부 노랑노을 01-18 41100 46
19520  [기타] 아주대 새빨간 거짓말에 뚜껑열린 이국종 교수 (86) 스샷첨부 블루복스 01-18 31033 96
19519  [회원게시판] 컬투쇼 공식 인스타에 제 사진이 나왔네요! (69) 스샷첨부 꽃보다요가 01-18 26026 52
19518  [연예인] 묵직한 베리굿 조현 (52) 사나미나 01-18 41534 46
19517  [정보] 크롬에서 쉽게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기 (85) 찬란하神김고… 01-18 19845 36
19516  [기타] 가족은 건들지 말아달라는 국대선수의 호소.JPG (8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18 37730 113
19515  [연예인] 퇴근하는 미주 몸매 ㄷㄷㄷ (44) 사나미나 01-18 39630 57
19514  [유머] 주예지 선생 발언에 대한 호주 반응 (141) 스샷첨부 서울팽 01-18 35934 60
19513  [연예인] [SNS스타] 오또맘..굿.... (55) 스샷첨부 IDOL 01-18 41949 60
19512  [회원게시판] 저어... 현대차 생산식 신입사원합격했습니다!!! (161) 캬엉캬옹 01-18 21548 77
19511  [감동] 아이유가 돈자랑하는방법 (122) 스샷첨부 잇힝e 01-18 36759 157
19510  [기타] 백종원이 레시피 공개하면서 남기는 부탁.jpg (106) 스샷첨부 사나미나 01-17 42260 81
19509  [연예인] 원영이야 말로 '진힘숨녀'.gif (55) 스샷첨부 변태란이름의… 01-17 42446 45
19508  [기타] 진주 삼현여고 한복 교복 (114) 스샷첨부 無答 01-17 52655 85
19507  [유머] 여고생과 중고거래 한 후기 (96) 찬란하神김고… 01-17 57100 89
19506  [유머] 허경영이 본 주예지 강사 발언논란.jpg (106) 서울팽 01-17 42817 73
19505  [블박] 아침뉴스) 음주운전 사고 소식 ㄷㄷㄷ (21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7 46932 104
19504  [유머] 국산녀들 레전드 방송실화 (22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7 80517 130
19503  [연예인] 슬랜더 루이의 수영복 몸매 (5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6 55074 51
19502  [연예인] 머리넘기는 서지혜 ㄷㄷㄷ (8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6 47239 44
19501  [유머] 한국 정부에 열받은 조선족.jpg (137) 스샷첨부 가을비 01-16 42393 128
19500  [감동] 서울대학교 대나무숲, '직업에 귀천은 있다.' (109) 스샷첨부 숫자만입력가… 01-16 34332 60
19499  [엽기] 병원 인사과장에게 갑질당한 편의점 알바.jpg (114) 스샷첨부 노랑노을 01-16 35501 49
19498  [기타] TV에 안나온 이국종 교수의 뒷 이야기 (139) 스샷첨부 블루복스 01-16 26258 84
19497  [연예인] 너무 올려입은 블랙핑크 지수 (3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6 69926 27
19496  [회원게시판] 현직 엔지니어가 생각하는 주예지씨의 용접공 발언 (121) Ehdrodi 01-16 28100 72
19495  [공개자료실] 다음 팟플레이어 1.6 개발자 버전 (12월 26일자) (50) 스샷첨부 파이터 01-16 15936 33
19494  [정보] 펌) 경제공부 꿀팁 총정리 (116) 찬란하神김고… 01-16 24231 100
19493  [게임게시판] 험블번들 Headsnatchers 스팀키 무료배포 (8) 스샷첨부 마제스틸 01-16 10349 12
19492  [정보] 읽어볼만한 완결만화 20.jpg (254) Jazzyfact 01-16 36568 62
19491  [유머] 주예지 강사를 팩트로 패는 댓글.jpg (146) 스샷첨부 앵쯔 01-16 36853 81
19490  [정보] 회원가입 없는 온라인 도구 모음 사이트 (13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5 21504 136
19489  [연예인] 단추가 불쌍할 지경...권은비 터질듯한 매력.gif (45) 스샷첨부 변태란이름의… 01-15 40917 53
19488  [유머] 청담동 탑급 미용사의 위엄 (7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5 56283 89
19487  [유머] 전문가도 놀란 돌솥비빔밥의 가격 (141)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1-15 50260 108
19486  [유머] 양봉장 꿀 훔쳐먹는 곰 대처법.jpg (83)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01-15 37706 85
19485  [회원게시판] "닭도리탕"은 순 우리말. (118) 김윤이 01-15 24919 54
19484  [연예인] 정연 엉덩이만지는 사나 엉덩이 만지는 채영.gif (36) 스샷첨부 말똑싸 01-15 49588 45
19483  [정보] 요즘 운전하면서 진짜 잘만들었다 느끼는거.jpg (133) 찬란하神김고… 01-15 43663 159
19482  [회원게시판] 공부 못하면 용접이나 해라? (231) 하파이그 01-15 19084 71
19481  [기타] 미국몰래카메라 방송중에 등장한 상남자 (91) 찬란하神김고… 01-15 48198 155
19480  [정보] 저축해두면 만기때 대략 2배가 되는 개꿀통장 모음 (17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5 42853 41
19479  [기타] 김연경이 몇년전 싸인 해줬던 고등학생 근황.gif (66)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1-15 46805 85
19478  [기타] 삼성 LG TV 근황 (187) 스샷첨부 사나미나 01-14 47357 9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