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직원들 오전에 다 퇴근 시켰습니다.

글쓴이 : 블록틱스 날짜 : 2019-09-12 (목) 16:48 조회 : 31177 추천 : 134    

퇴근했네요~.


원래대로 라면 정상 근무지만 뭐 반나절 땡땡이 친다고 회사 망하는 것도 아니고


 오늘 저희 부서 직원들은  오전 근무 만하고 퇴근 시켰습니다. 


그리고 올해에는 직원들에게 선물 하나식 했습니다. 


 비싼건 아님 ㅋㅋㅋ 3만원 안됩니다.  직원들 25명+ 청소 하시는 아주머니 +경비실 직원 3분


나도 하나 먹을려고 30명분 구매해서 다 드리고 오늘 일과 마무리 하네요.


추석 연휴기간동안 모두 안전운전하시고 건강하게 고향에서 가족들과 화목하게 쉬시길 바랍니다. ^^



“하늘이 장차 어떤 사람에게 큰 일을 맡기려 할 때는 반드시 먼저 그 마음을 괴롭히고
신체를 고단하게 하며, 배를 굶주리게 하고 생활을 곤궁에 빠뜨려
행하는 일마다 힘들고 어지럽게 하나니, 그것은 그 마음을 움직이게 하고,
참고 견디어 마음을 빼앗기지 않게 하여, 이제까지 해내지 못하던 일을 할 수 있게 해주려는 것이다.” [1]
회원게시판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블록틱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남성스타일] 트렌디한 백리스 스니커즈 ◎ 올리브 ◎ (15) 

AH모르파티 2019-09-12 (목) 16:48
인성보소 사장님 나이스샷
     
       
글쓴이 2019-09-12 (목) 16:48
이사 나부랭이의 권력 남용입니다. ㅋㅋㅋ
뿡탄호야 2019-09-12 (목) 16:48
부장님 나이스샷
     
       
글쓴이 2019-09-12 (목) 16: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프치러 가실레요?
          
            
SaIIy 2019-09-12 (목) 16:48
파견근무중.. 여기는 골프비가 워낙 싸서 파견 직원들 숙소에 골프 연습장도 있고 대리 직급이지만 배우기 시작한지 10여일 되었습니다.. 이분저분 스윙 자세에 대해 하는 말씀이 다달라서 혼란만 옵니다.. ㅋㅋ
          
            
USNewYork 2019-09-12 (목) 19:02


청량리 로
모실래요~
sean87 2019-09-12 (목) 16:48
우리 부장은 다른 부서 다 갔는데 지 명분 쌓게 다 못가게 함
     
       
글쓴이 2019-09-12 (목) 16:48
뭐 나중에 진급하시면 아쉬웠던거 다 바꾸시면 됩니다.
noahe 2019-09-12 (목) 16:48
사장  : ㅡㅅㅡ?
     
       
글쓴이 2019-09-12 (목) 16:48
사장님 휴가중이라서 제가 대행근무중
이도혁 2019-09-12 (목) 16:48
돈이 중요한게 아니라 뭔가 베풀었다가 중요할 듯....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았을 겁니다. (반나절 땡땡이가 더 좋죠)
     
       
글쓴이 2019-09-12 (목) 16:48
어차피 다녀와서 빡시게 일하면 되죠 ㅋ
누가라 2019-09-12 (목) 16:48
이사님 그래서 신규채용은 언제??
     
       
글쓴이 2019-09-12 (목) 16:48


헐 오늘 끝남 ㅋㅋㅋ
          
            
어쩌라GO 2019-09-13 (금) 15:53
와 법인
마음아 2019-09-12 (목) 16:48
좋은분 밑에서 열심히 일하는게 꿈이라
저 취직 할수 없을까요ㅜ.ㅜ
     
       
글쓴이 2019-09-12 (목) 16:48
전 사이코패스라서 ㅋㅋㅋㅋㅋ

저희회사는 좀 아닌거 같습니다. ㅋㅋㅋ
          
            
와이나픽추 2019-09-12 (목) 23:37
양심있으신 모습 멋집니다 ㅎㅎㅎ
하루79 2019-09-12 (목) 16:48
>>오늘 저희부서 직원들은...  라고...하셨는데...  그럼 타 부서들은  ㅜㅜ
     
       
글쓴이 2019-09-12 (목) 16:48
부서장을 잘만나야함 ㅋㅋㅋㅋ
          
            
드라이어 2019-09-12 (목) 18:09
정말 공감 ㅋㅋㅋ
우리 사업부 상무는 성적서 조작하고 개막장에 알랑방구만까지 직원들 안위는 안중에도 없음 ㅠ
sfocus 2019-09-12 (목) 16:48
우리 팀장도 일년동안 개진X 다 하다가 명절때 선물 하나 주는데.. 이사님은 그러지 마세요 ㅋㅋ
팀장아 니도 이거 보면 선물 주지 말고 진X짓 을 하지 말고 살아~ ㅋㅋ
     
       
글쓴이 2019-09-12 (목) 16:48
전 일을 많이 지시하는 편이라서 인기는 없어요. ㅋㅋㅋㅋ

진급하시고 관리직 되시면 본인이 싫었던것 하나하나 바꿔보새요
스댕강 2019-09-12 (목) 16:48
남은 한 박스는 저에게 ㅜ,.ㅜ
buskers 2019-09-12 (목) 16:48
추우ㅡ우우우우우우천
akcp 2019-09-12 (목) 16:48
헐 .. 사장님 대행근무

대행 .. 대행의 대명사  황교. . !

직권남용 굳 입니다.
하니우 2019-09-12 (목) 16:48
사장님!!!! 저두 하나만!!!!

아르모돈 2019-09-12 (목) 16:48
이사님, 다음에 채용공고 뜰 때는 여기에도 긍 함 써주세요 ㅎ
1인분 2019-09-12 (목) 16:48
이사님 나이스샷!
『별사탕』 2019-09-12 (목) 16:48
크흐 멋지십니다!
wdiydw3 2019-09-12 (목) 16:48
저ㅏ선물세트는 정관장 2.5-3.5 세트가 정말 좋음
yesimmad 2019-09-12 (목) 16:48
한가위 훈훈한 인정 나누기.

길동이와아이… 2019-09-12 (목) 16:48
가격이 문제인가요 마음이 중요하죠
꿈꾸는어린왕… 2019-09-12 (목) 16:48
멋지십니다...
물아일심체 2019-09-12 (목) 17:34
우리는 풀근무 시키고 부장사끼는 휴가 냈다고 통보... 다른 직원 못쓰게 하고 지만.쓰는 개 쓰렉....
     
       
오후2시 2019-09-12 (목) 18:29
그런류의 또라이는 우리회사에만 있는줄 알았는데..ㄷㄷㄷ
천재호야86 2019-09-12 (목) 17:46
와!! 대단하세요~ 사람관리를 너무 잘하시네요👍🏻👍🏻👍🏻
오후2시 2019-09-12 (목) 18:00
오늘? 이요..?
오늘은 원래 쉬는날 아닌가요..?
     
       
『깡』 2019-09-12 (목) 18:06
그러게요 어제 라면 모르겟는데....
오늘이 왜 정상근무 인지
          
            
글쓴이 2019-09-12 (목) 18:58


이거 어제 작성한건데 오늘 인기글 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후2시 2019-09-12 (목) 19:40
아.. 그랬군요..ㅎㅎ
전 인기글게시판에서 봐서..
오늘인줄 알았네요..
               
                 
밀떡볶이 2019-09-12 (목) 19:42
인기글 되면 작성일이 바뀌는 건가요?
이건 개선사항이네요
               
                 
『깡』 2019-09-12 (목) 21:53
오해 죄송 사장님 최고
                    
                      
글쓴이 2019-09-12 (목) 22:12
오해는 사소한것부터 시작하니까요. ^^
건강하고행복… 2019-09-12 (목) 18:02
마음이 느껴집니다 THK
작은동전 2019-09-12 (목) 18:03
추석 선물로 책주는 거는 어떤의미일가요 ,,,
THlSPLUS 2019-09-12 (목) 18:09
난 이런 사장 언제 만나나
감사감사감사… 2019-09-12 (목) 18:22
사장님 저좀 써주세요ㅜ
환타매니아 2019-09-12 (목) 18:23
멋지십니다!! ㅡㅡb
봉주흨 2019-09-12 (목) 18:45
이게 별거 아닌데도 직원들 사기가 올라가는건데
왜 우리회사 사장님은 모르는걸까.
멋지십니다!!!
     
       
글쓴이 2019-09-12 (목) 22:17
나중에 사장님 되시면 직원들 잘챙기시면 됩니다.
붉은언덕 2019-09-12 (목) 19:14


혼내줘야할곳이 또 있군요!!ㅋㅋ
     
       
글쓴이 2019-09-12 (목) 22:16
아니요. 별로 좋은건 아닙니다.
기똥찬열정 2019-09-12 (목) 19:24
굼같은회사네요 저도 이런회사 다니고싶습니다. ㅋ
     
       
글쓴이 2019-09-12 (목) 22:15
1년차에 퇴사율 30%정도인 회사라서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인삼집아들 2019-09-12 (목) 19:32
와 멋지십니다^^
     
       
글쓴이 2019-09-12 (목) 22:15
나중에 제 나이 되시면 더 멋진일 많이 하실거에요.
HybridSH 2019-09-12 (목) 19:36
와....
급이 다르시네요
저 한국에 있을때 다니던 회사의  부서장은 30분 일찍 보내주면서 생색은 다 내던데.....
     
       
글쓴이 2019-09-12 (목) 22:14
나중에 부서장 진급하시면 조금 바꿔보세요. ^^
산수도사 2019-09-12 (목) 19:51
거기가 무슨 회사입니까? 명절에 못 쉬도록 혼나야겠네요.
     
       
글쓴이 2019-09-12 (목) 22:13
그냥 공돌이 모임회사에요. ㅋㅋ
왕의능력 2019-09-12 (목) 20:40
와... 어른이다!!!! 진짜 어른!!
     
       
글쓴이 2019-09-12 (목) 22:13
아저씨입니다. ㅋㅋㅋㅋ
          
            
왕의능력 2019-09-14 (토) 20:44
존경합니다!
갈걍호호향 2019-09-12 (목) 20:53
착한마음 고운마음 굿

사업번창하시고 추석잘보내세용
     
       
글쓴이 2019-09-12 (목) 22:12
사업은 현재 달나라로 가는중이네요. ㅋ
          
            
갈걍호호향 2019-09-13 (금) 00:04
엥.이제보니 맛집투어 글올리시던 사장님이셨네여 ㅋㅋㅋㅋ 우주로 뻗어나가실망큼  대박나시길
설계자 2019-09-12 (목) 21:44
이런걸로 생색내는걸 보니 평소에 개같이 구나봅니다..
     
       
글쓴이 2019-09-12 (목) 22:11
맞습니다. 평소에 악마입니다.
아톰이다 2019-09-12 (목) 21:50
사장님 나이스bb
     
       
글쓴이 2019-09-12 (목) 22:10
사장 아니에요 ㅋㅋㅋㅋ
설류 2019-09-12 (목) 21:56


헐..?? 뭐죠?????????  저도 이거 사볼까 하고 검색하니까
네이버 쇼핑몰 후기에 똑같은 사진 검색되네요?????????
참고로 후기는 7월7일임.
추천유도 주작인가요?? 글쓸려고 사진을 따온건가요??
     
       
글쓴이 2019-09-12 (목) 22:09


사진은 제가 퍼온거 맞아요. 구매내역 원하시면 공개해드리겠습니다.  글쓸때 핸드폰을 두고와서

그냥 리뷰글 사진 가져왔습니다.

^^ 의혹해소해야죠.
          
            
설류 2019-09-12 (목) 22:21
위사진으로 끝난거죠뭐
똑같은 사진 검색되서 깜짝 놀랐네요 ㅋ
다테 2019-09-12 (목) 22:01
어느회사인가요 혼좀 나야겠네여
     
       
글쓴이 2019-09-12 (목) 22:10
그러네요. 뭐 하루정도는 괜찮겠죠
          
            
다테 2019-09-12 (목) 22:21
ㅠㅡㅠ ??
콩나물밥 2019-09-12 (목) 22:33
잘 하셨습니다...^^
wnwn 2019-09-12 (목) 22:53
사장님 나이스샷
콜드플레이 2019-09-13 (금) 07:21
이런 회사에 다니면 일할 맛 날 거 같아요
푸른섬 2019-09-13 (금) 07:51
와우~~~
아다지 2019-09-13 (금) 10:04
굿
DUEz 2019-09-13 (금) 13:42
홍삼빌런의 여파가.....ㅋㅋ

명절 잘보내세요..^^
무천도사무천… 2019-09-13 (금) 23:58


일은 사람이 하는 거죠. 즐거운 마음으로 퇴근한 직원분들 휴가 끝나고 다시 한번 으쌰으쌰 하시길 응원합니다.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6
 [KT/SK/LG/SKY/CJ 인터넷가입 16년]+[유선통신 승낙서 보유]+[재방문1위]*[현금당… 위즈통신 09-22
21529  [동물] 잃어버린 새끼를 다시 만난 어미개. (12) 스샷첨부 골드호랑이 04:02 6233 5
21528  [기타] 여자 선수의 팬서비스 (4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3:47 25319 3
21527  [기타] 철문을 부수면서 탈출 시도를 했던 아이들 (3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3:46 18750 4
21526  [동물] 네덜란드 사진 작가가 찍은 꽃향기 맡는 다람쥐.jpg (12) 스샷첨부 이규뽀 03:14 6965 7
21525  [연예인] clc예은......너무 짧아서 다 보여버린 핫팬츠 ㅗㅜㅑ (32) 패션피플 02:21 17739 6
21524  [취미생활] 아베 & 나베 28호 (24) 스샷첨부 DrawMan 01:48 4382 54
21523  [기타] 이 정도는 돼야 초통령 되는구나 싶은 유튜버 도티의 화법.jpg (50) 스샷첨부 사나미나 01:19 22529 22
21522  [회원게시판] 내일 보육원에서 함께자란 여친과 결혼합니다. (464) 랑이아빠 09-21 21950 679
21521  [회원게시판] 절대 절대 절대 사내연애 하지마세요. (127) 블록틱스 09-21 28376 46
21520  [기타] 카자흐스탄 외노자한테 뺑소니 당한 아이 근황.jpg (70) 스샷첨부 뚝형 09-21 36781 54
21519  [정보] 윈도우10 다들 잘 모르는 기능.jpg (328) 스샷첨부 사나미나 09-21 31033 131
21518  [취미생활] 요리가 취미입니다 ^^ 골목식당을 보고 백종원 피자 만들어봤습니다! (52) 스샷첨부 용장금 09-21 13981 35
21517  [회원게시판] 나이먹고 왜 저러고 살까요? (69) 스샷첨부 ddfddㅁ 09-21 22330 57
21516  [반려동물] 브라우니의 명절증후군 (31)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9-21 13677 43
21515  [유머] 전국 명품 아파트 모음 (58) 스샷첨부 프로츠 09-21 31912 106
21514  [정보] 대한민국 육군 전력 [포병전력] (119) 스샷첨부 Orange16 09-21 19061 33
21513  [유머] 친구가여자가된다고?ㅋㅋ[펌] (65) 스샷첨부 부당거래 09-21 39805 24
21512  [연예인] 치마 올리는 현아.gif (70) 스샷첨부 뚝형 09-21 38174 29
21511  [연예인] 뭔가 보이는 이희은 란제리 (60) 스샷첨부 재래식119 09-21 42350 69
21510  [기타] 심권호의 진짜모습.jpg (170) 스샷첨부 뚝형 09-20 50876 147
21509  [연예인] 성유리 노팬티 논란 (58) 스샷첨부 재래식119 09-20 67026 47
21508  [정보] 배트맨 컬렉션 무료 (72) 스샷첨부 ㅇㅇ그러해다 09-20 34219 58
21507  [유머] 펨창이 예언한 구혜선 행보 적중 (120) 스샷첨부 김이토 09-20 59111 60
21506  [회원게시판] 30명이 주택 1만 1천채 넘개 보유하고 있네요 (132) 초코초코a 09-20 23737 68
21505  [유머] 약물 끊은 보디빌더 벤치프레스 테스트 (10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0 54249 73
21504  [영상] 역대급 티저 예고편 ㅋㅋ (146) 황금복돼지 09-20 43099 38
21503  [기타] 왕따 남학생을 짝사랑한 여고생 (64) 스샷첨부 사니다 09-20 50755 69
21502  [기타] 외국인 천국.....대한민국...태국에게도 당함ㄷㄷㄷ (138) 스샷첨부 패션피플 09-20 45909 110
21501  [유머] 장교를 그만둔 이유.jpg (110)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9-20 53075 54
21500  [연예인] 진짜 진짜 예쁜 장원영 (65) 스샷첨부 4Leaf 09-20 39941 36
21499  [기타] 레전드로 남을 퀸연아의 표정 (10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0 42332 118
21498  [유머] 상식) 우주에서 섹스를 할 수 없는 이유 (77) 스샷첨부 맛있는팝콘 09-19 52708 51
21497  [정보] 인간에게 털이 없어진 이유.jpg (115) 스샷첨부 뚝형 09-19 38395 64
21496  [회원게시판] 일본 여행가서 자랑하는 사람. (108) 스샷첨부 겨울아가지마 09-19 28406 98
21495  [연예인] 헐..미나의 과감한노출 (53)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9 59665 62
21494  [연예인] 역대 걸그룹 몸매 1등인 권나라 (85)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9 45410 54
21493  [기타] 유승준이 한국에 돌아오고 싶은 궁극적인 이유 (18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9 35771 91
21492  [유머] 생각보다 ㅁㅊ년이 이사왔다.JPG (13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9 56022 62
21491  [회원게시판] 저도 이제 딸바보입니다 ㅎㅎ (180) 스샷첨부 퉤잇 09-19 17054 76
21490  [연예인] 접촉사고 조현... (61)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9-19 51980 79
21489  [회원게시판] 방금 어르신 한분 구했습니다. (60) 듀랜달 09-19 19491 78
21488  [정보] 포맷후 유틸리티 한번에 설치하는 방법 (103) 스샷첨부 블록틱스 09-19 31493 46
21487  [기타] 양준혁 미투 현재상황....(+인스타 입장문).jpg (184) 스샷첨부 간지큐 09-19 51475 120
21486  [기타] 헬조선 역사상 최고의 ㅅㅌㅊ 기업 (31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56102 123
21485  [기타] 공무원 강사가 말하는 대학교 (157)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9-18 45046 82
21484  [회원게시판] 원룸서 애아빠와 16개월 아기 숨진채 발견된 사건...jpg (101) 스샷첨부 후치 09-18 30331 96
21483  [기타] 일본이 섬기는 신의 문자 (9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43981 120
21482  [회원게시판] 스티븐유는 정말 도를 지나쳐도 한참 지나친듯.. (223) 디아블로하고… 09-18 26116 79
21481  [동물] 보배드림 강아지 폭행사건 (87) 찬란하神김고… 09-18 25431 73
21480  [유머] 3자리 일본차 가시밭길 예고.JPG (21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8 43882 86
21479  [연예인] 수지가 JYP에 캐스팅된 이유.jpg (68) 스샷첨부 코페르니쿠스 09-18 44158 43
21478  [회원게시판] 주차관련 어이 털리는 멘트 (79) 부끄 09-18 27654 44
21477  [기타] 직원의 빠른 판단력 甲 ㄷㄷ (93)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8 41418 91
21476  [기타] 가슴 큰 여자친구 사귄 후기.jpg (111) 스샷첨부 alllie 09-18 59494 84
21475  [연예인] 여자친구 은하 돌핀팬츠 뒤태 ㄷㄷㄷ (46) 사나미나 09-18 41706 51
21474  [회원게시판] 자살을 혐오하던 제가.. 당사자들이 이해가려고해서 무섭습니다. 너무 힘이 드네요.. (185) 적돈1111 09-18 18488 113
21473  [유머] 일본 육상자위대의 지옥훈련이란 베스트글의 댓글 (14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31804 66
21472  [연예인] 가슴반칙인 아찔한 홍진영 (66) 재래식119 09-18 51336 70
21471  [정보] 계란토스트.gif (76) 스샷첨부 alllie 09-18 31303 70
21470  [기타] 미국이 일본에게 저지른 최악의 만행 (17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7 40308 148
 1  2  3  4  5  6  7  8  9  10  다음